다섯살 아이랑 성경공부 하는데 아이가 유치원에 가서 전도를 했대요 동네에 커다란 절(3만이상 신도 있는 규모)이 있어서인디 불교도가 많은 동네에요. 예수 믿어야 천국가고 안믿으면 지옥간다고 말했대요. 그래선지 애들이 여럿이서 애를 좀 괴롭히는 것 같아요 ㅜㅜ 기독교 유치원으로 옮겨줘야할지 고민입니다 기도제목이에요. 10월 정기모집때 기독교 유치원에 원서를 넣어볼까 싶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옳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고 절대 실수하지않고 늦지 않으시는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 생사의 주권자인 하나님께서 예배하신 시간표대로 내뜻보다 크신 하나님의 계획대로 행하시는 일이시죠. 주님편에 서있는 사람들은 승리할수밖에 없고 늘 동행해주시고 위기때마다 수호천사를 보내고 가장 선한길로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아버지입니다. 앞서거나 뒤처지거나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말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세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탄마귀가 할수있는 것은 오직 분열과 불안, 두려움을 심어주는 것뿐입니다! 평생 살것처럼 꿈꾸지만 내인생에 마지막 7일이고 하루 즉 24시간이 주어졌다는 마음으로 후회없이 살려고 최선을 다해봅시다! 이세상에 그 누구에게도 잘보이려고 하지 말고 잘 지내려고만 노력해봅시다. 이땅에서 지옥이면 죽어서도 지옥이고 이땅에서 천국이면 죽어서도 천국이고 영원히 지속되는 것이랍니다. 지금 당장 상황이 바뀐것이 아니라 상황이나 문제를 바라보는 나의 마음과 시선, 시각, 관점에 따라서 천국이 될수도 지옥이 될수도 있습니다. 기도하고 기대하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함께 기도하면서 천지개벽과 오병이어의 기적을 만들어나갑시다! 함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나갑시다! 주여! 내뜻보다 크신 하나님의 계획대로 행하시옵소서! 아멘! 할렐루야!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만사형통!
사자님, 교회 세습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젊은 세대들이 교회를 떠나고 복잡다단한 세상 풍파속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고수하지 못하고 무너지는 이유에는 기성교회들이 세상과 전혀 다를바가 없다는것을 깨달았기 때문도 있습니다. 교회 세습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이미 오랜기간 다닌 교회라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매주 마음이 어렵습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사람이라해도 현실에서 돈이 없음 결혼 못합니다 옛날 처럼 숟가락 밥공기 만으로 살아갈수는 없는 시대고 가난으로 찌들어 사는 결혼생활 싸우일만 생깁니다 즉 밑바탕에 돈이 있어야 합니다 제 아무리 믿음의 이상이 높아도 돈에 찌들어 살면 사랑도 믿음도 붙잡고 살아갈수 있는 자매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가난한 형제들 상처 많이 받는 시대입니다
* 6월 독서멘토링 1) 너무 적나라하지만 그래서 읽어야 할 책_[도파미네이션] 2)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진짜 의인'의 '진짜 삶' 책_[다윗:현실에 뿌리박은 영성] 신청하기 : m.booking.naver.com/booking/5/bizes/263968
책읽는 사자 채널은 걍 좋아요 누르고 봄
내 욕심, 내 주권 아닌
예수 주권 아래에서 모든 것을 이루는 관계
아멘
58:22 58:22 - 너무 필요해요.
결혼이 선교다 아멘
매번 들어도 유익합니다!
아멘입니다❤
결혼이 선교다 아멘🙏
아멘🙏💕
🧭아침시간, 켜놓쿠 설겇힛 中 듣다 내용이 너무너무 성경적여서 저장하러 다시 와횻👍선교는 가정(결혼)을 이룸을 통해서둥 드릴 수 있다.🌳🍃🕊
집을 나가겠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
다섯살 아이랑 성경공부 하는데 아이가 유치원에 가서 전도를 했대요 동네에 커다란 절(3만이상 신도 있는 규모)이 있어서인디 불교도가 많은 동네에요. 예수 믿어야 천국가고 안믿으면 지옥간다고 말했대요. 그래선지 애들이 여럿이서 애를 좀 괴롭히는 것 같아요 ㅜㅜ 기독교 유치원으로 옮겨줘야할지 고민입니다 기도제목이에요. 10월 정기모집때 기독교 유치원에 원서를 넣어볼까 싶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옳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고 절대 실수하지않고 늦지 않으시는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 생사의 주권자인 하나님께서 예배하신 시간표대로 내뜻보다 크신 하나님의 계획대로 행하시는 일이시죠.
주님편에 서있는 사람들은 승리할수밖에 없고 늘 동행해주시고 위기때마다 수호천사를 보내고 가장 선한길로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아버지입니다.
앞서거나 뒤처지거나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말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세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탄마귀가 할수있는 것은 오직 분열과 불안, 두려움을 심어주는 것뿐입니다!
평생 살것처럼 꿈꾸지만 내인생에 마지막 7일이고 하루 즉 24시간이 주어졌다는 마음으로 후회없이 살려고 최선을 다해봅시다!
이세상에 그 누구에게도 잘보이려고 하지 말고 잘 지내려고만 노력해봅시다.
이땅에서 지옥이면 죽어서도 지옥이고 이땅에서 천국이면 죽어서도 천국이고 영원히 지속되는 것이랍니다.
지금 당장 상황이 바뀐것이 아니라 상황이나 문제를 바라보는 나의 마음과 시선, 시각, 관점에 따라서 천국이 될수도 지옥이 될수도 있습니다.
기도하고 기대하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함께 기도하면서 천지개벽과 오병이어의 기적을 만들어나갑시다!
함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나갑시다!
주여!
내뜻보다 크신 하나님의 계획대로 행하시옵소서!
아멘!
할렐루야!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만사형통!
사자님, 교회 세습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젊은 세대들이 교회를 떠나고 복잡다단한 세상 풍파속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고수하지 못하고 무너지는 이유에는 기성교회들이 세상과 전혀 다를바가 없다는것을 깨달았기 때문도 있습니다.
교회 세습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이미 오랜기간 다닌 교회라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매주 마음이 어렵습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사람이라해도
현실에서 돈이 없음
결혼 못합니다
옛날 처럼 숟가락 밥공기 만으로
살아갈수는 없는 시대고
가난으로 찌들어 사는 결혼생활
싸우일만 생깁니다
즉 밑바탕에 돈이 있어야 합니다
제 아무리 믿음의 이상이 높아도
돈에 찌들어 살면 사랑도
믿음도 붙잡고 살아갈수
있는 자매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가난한 형제들 상처 많이 받는
시대입니다
저는 돈 한푼 안들고 몸만갔어요 진짜!!! 결혼식 축의금마저 다 친정주고 갔어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채워주십니다
의지할곳이 하나님 한분이니까 ㅜㅜ
@@Lew-u3i돈 없이 결혼 허락은 어떻게 받으셨나요?
우리 아들 비혼주의
권유합니다
결혼 돈없음 개고생
염려않하고 살았는데
개고생 하고 살았습니다
14:00
52:00
만나고 싶은데 같은교회에 여자가 없어요
보통은 교회에 여자가 많고 남자가 없는데 ㅎㅎ ㅠㅠ 그치만 그 공동체 안에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내 짝이 없으면 주님이 밖에서 구해주시더라구요. 주님께 기대하십시요♡주님이 주세요 정말요^^
@@parankim4920 진짜여?
@@peaceout2030아뇨 ㅋㅋㅋ 열심히 발품파셔야죠
@@parankim4920 여자중에 할머니, 아주머니들은 많아요. 청년여자 성도들이 없다는거겠죠. ㅎㅎ
돈없음 결혼 하면 않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