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dgk935 준스톤 진심으로 지지하는 사람이지만, 당대표가 대선을 앞두고 두 번이나 업무를 던진다는 것은 개인적인 감정이 공적인 업무보다 우선한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음. 가세연같은 병신같은 곳을 제껴두더라도, 이렇게 계속 본인 스스로 마이너스 논란을 만든다는 것은 많이 안타까운 일임. 지지하는 입장에서도 답답하고 무작정 응원하기 힘든 상황인데,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충분이 철없다는 표현을 쓸 수 있을 정도의 상황이라고 생각됨.
@@Thdgk935 준스톤 흔드려는 사람들 앞에서 준스톤이 얼마나 참아야하는거냐?! 라는 말을 할 순 있지만, 준스톤도 그거 다 알고 당대표한거고 무엇보다 중도층은 지금 상황보면 내막까지는 궁금하지도 않고 그냥 막장 이슈일뿐임. 당대표라면 결국 꿋꿋이 참고 쓴 물 들이켜야함. 선거의 무한 책임은 윤석열이 안고 가지만, 그 다음 책임은 준스톤이 가장 크게 지고 가야하는거.
철없다라니…..진짜 나이가지고 저러는거 정말 싫다…
하는 행동이 저러니 나이가 어려서라는 말이 나옴 낼모레 40이면 어린나이는아니죠 근데 하는짓이 저러니 ㅋ
@@김정하-q5i ㅁ친
@@Thdgk935 준스톤 진심으로 지지하는 사람이지만, 당대표가 대선을 앞두고 두 번이나 업무를 던진다는 것은 개인적인 감정이 공적인 업무보다 우선한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음.
가세연같은 병신같은 곳을 제껴두더라도, 이렇게 계속 본인 스스로 마이너스 논란을 만든다는 것은 많이 안타까운 일임. 지지하는 입장에서도 답답하고 무작정 응원하기 힘든 상황인데,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충분이 철없다는 표현을 쓸 수 있을 정도의 상황이라고 생각됨.
@@Thdgk935 준스톤 흔드려는 사람들 앞에서 준스톤이 얼마나 참아야하는거냐?! 라는 말을 할 순 있지만, 준스톤도 그거 다 알고 당대표한거고 무엇보다 중도층은 지금 상황보면 내막까지는 궁금하지도 않고 그냥 막장 이슈일뿐임. 당대표라면 결국 꿋꿋이 참고 쓴 물 들이켜야함.
선거의 무한 책임은 윤석열이 안고 가지만, 그 다음 책임은 준스톤이 가장 크게 지고 가야하는거.
@@김정하-q5i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인성이 안된 아이 같아요^^
선거가 코앞인데 대표라는자가 무책임의 극치 행동으로 외려 지지율 깎아먹는 행동이나 하니. 그것도 몇번씩이나. 철부지를 넘어서 이기적 인성이 드러남.
장교수님 말씀이 맞습니다
장교수와 완전 동감이요
첫날 난 그리 생각했씀
김종인 체제를 위한 희생이지 뭐
장선희기자님...목소리에 착하고 선함고 성실함이 묻어있네요...!!!
이대표 힘내세요
당대표,선거위원장 역활을 할 수 없어서일 뿐만 아니라..멍청한 짓을 주변에서 하니 손쓸수 없다고 판단 한 것이다. 잡탕밥 만들어서 선거에서 이길줄 아나?? 철없는게 아니라 앞이 안보인거다.
당대표라는자가 앞이 안보인다고 사퇴하는짓은 잘핫짓 개또라이지
@@내맘-p7j 후보가 무능하고 모자라서지 먼ㅋㅋㅋ 너도 부득이 윤석열 지지하냐ㅋㅋ
윤태곤 실장 노멘클라투라 설명 멋있었
섹스톤이 변호사구하는데 어렵다는데 섹스톤 변호좀 하시죠
걱정 마세요. 잘안돌아갈테니까
돌아와요.
이준석 화이팅
나이 처먹고 무능한게 뭔 자랑인줄 아는 것들을 쳐내야 당이든 나라든 미래가 있다. 이준석 정말 잘해주고 있음.
이게 개인적으로 기분 나쁜 정도의 문제인가? 윤후보부터 사태의 심각성을 몰라요~
준스톤이 뭐냐 이준석이라 해라
준스톤이 빌미를 주다니.. 평론가 해 먹기 참~~ 쉽네요. 장파일이야 뭐.. ㅠ
김변 항상 응원합니다.
안철수로 단일화 하기 위한 큰 그림이라니깐 ~
그리 말할수밖에 김위원장이.
국힘보면미치겠다 돌아버리겠다,,,,,,,,,,
징징이 똑땅해 ~
우주로 나르샤 할꼬야~ㅠㅠ
평론가 준석이는 여기까지
이준석 천재다.
후보교체는 말로만 후보교체 원하고 결국 윤석열 찍으면 안이뤄짐 윤석열 지지율 나락 가야지 내부에서 탄력받음
이명박 성대묘사 빵빵 ᆢㅋㅋ
참 김변 재미없어~~
준스톤 지지한다
심석희 선수님 응원합니다.
개인간의 사담을 이렇게 징계할 수는 없는 겁니다.
심석희 선수님 출전 못하는 베이징 올림픽이라면 안보렵니다..
네에 보지 마세요^^
진짜 개떡같다 ㅋㅋㅋㅋ
이준석이 편거만덜어라 선대위 떠나야지
국힘당 대선후보 바꿀 방법 없나? 짜증나
김태현은 이준석 뭘보고 두둔하는지 도저히 이해할수가없다
김종인 이준석 선대위에 그만순때라
행동이 그리가벼
앞으로 뭘하겠나
도대체가 뭐하자는건지
다시 데리고 오면 이젠 윤 지지 안할사람도 많아요. 언제까지 후보가 이대표를 달래러 다녀요? 한번하고, 두번하면 또 안할까요?
준스톤 nono 징징스톤
국민들이 공기돌입니까
준돌이로 돌아가서
입좀다물라
김태현씨 준돌이 친하게 지내되 닮지는 마세요.짜고치는 고수돕이래도 완전 성공 못함
조수진 못 내쫒고 지가 나가게 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