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돈바스 우크라 지휘소 폭격…“주민투표로 러 귀속 결정” / KBS 2022.05.23.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4 ноя 2024
-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 군사장비 밀집지역을 타격했습니다. 러시아 의회 지도부는 친러 돈바스 지역이 주민투표로 러시아 편입을 결정하게 될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리포트]
러시아군이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 지휘소와 통신시설, 보급거점에 대한 타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돈바스 지역에 이동 배치된 우크라이나군 산악공격여단의 군사장비와 대공미사일 방어시스템을 미사일로 타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고리 코나셴코프/러시아 국방부 대변인 : "고정밀 공대지 미사일로 돈바스 지역 부대의 지휘소 4곳과 통신 센터 1곳, 그리고 군사장비 밀집지역 48곳을 타격했습니다."]
지금까지 140만 여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러시아로 왔고 이중 대부분은 돈바스 친러 지역 주민들이라고 타스 통신이 정부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러시아 의회 지도부가 잇따라 돈바스 친러 지역이 몇 개월 안에 주민투표를 통해 러시아 편입을 결정하게 될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크림반도의 예를 들면서 "돈바스의 미래는 지역 주민들의 의지에 달렸다"는 것입니다.
한편 러시아는 중단 상태에 있는 우크라이나와의 평화협상을 재개할 용의가 있다며 양국 정상 간 회담을 언급했습니다.
러시아 측 협상 단장은 벨라루스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대화를 계속할 준비가 돼 있지만 회담이 중단된 것은 전적으로 우크라이나의 계획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KBS 뉴스 조빛나입니다.
영상편집:이현모/자료조사:김다형
▣ KBS 기사 원문보기 : news.kbs.co.kr/...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goo.gl/4bWbkG
◇ 이메일 : kbs1234@kbs.co.kr
#러시아 #우크라이나 #돈바스
아따 아나운서 참 곱다 눈썹 올리는 눈망울이 꽃사슴은 같고 피부도 곱네 저 처자 이름이 거 뭐요??
조빛나라는데? 좆이 빛나나부네
아이고 어르신 들어가세요...
강력한 공격으로 백만유대인 추방하여 평화를 지켜내자
남의 땅에서 주민투표해서 지네들 땅으로 편입시킨다는 건 대체 무슨 논리야?
진짜개새끼네 아무리 이득이 안되도 나토에서 개입해야 된다고 봄 아프카등 식량난이 심해서 다굶어죽게 생겼다고함 그럼 결국 연합국에서 지원해줄거고 물자도 지원해줄건데 그렇거면 푸틴이 중공이랑 세력을 키우게 두는것보다야 차라리 나토에서 개입해서 여기서 아주 그냥 작살을 내는게 여러모로 훨 이득일것같음 연합군이 나서면 쉽게 해결될것같은데요
미국넘들이 인디언 땅 뺏은 것은 어떻게 생각하니? 미국넘한테는 말 못하겠지?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땅 뺏은 건? 영국 프랑 등 소위 서방 민주국가라는 나라들이 이스라열을 지지하는데 어떻게 보니?
원래 러시아땅임. 주민들도 러시아계가 대부분이고
생양아치논리죠ㅋ
모르면 알아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