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그렇게 다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나는 무려 13년이나 지났는데 사실관계는 상관없어서 아직도 '이지아가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 뿌린 말' 받아쓰기 하고 있는 일부 기자가 소름끼쳐요. 그리고 아직도 악성루머 퍼뜨리고 있는 여기에도 있는 인간들이 소름끼쳐요. 근데 서태지가 왜 소름끼쳐요? 난 피해자로 보이거든요. 왜그렇게 생각하는지 알려줄게요. 사실관계가 중요하면 읽어 보세요. 돌아가는 상황 보니까 드럽게 이상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이지아가 지 일을 지가 모르잖아요. 오히려 이미 말했다시피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 따위도 드럽게 뿌려 댔어요. 피해자가 하는 행동이 완전 아니에요. 무엇보다 사기 소송 걸어놓고 되는 줄 알았다잖아요.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정말 사실이라면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인건 알지만 진실을 밝히고 싶었다고 하는게 맞는거죠. 근데 되는 줄 알았다잖아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지 일을 지가 모르잖아요. 나무에 가지치기. 접목을 할 수 있지만 뿌리가 뽑혔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사기친거 같아요. 내 말이 맞다면 이지아는 희생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을테니까요. 끝없이 관심받을 목적으로요, 정말 내 말이 맞다면 지금도유명인 엮으려고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있겠죠. 그게 처음부터 목적이었으니까. 그리고 여배우들한테 악질 댓글 달고 있을테고. 애초부터 지 혼자서는 안되고 그게 제일 쉬우니까. 지한테는 칭찬댓글 찬양댓글 달면서 조작하고 있겠죠. 방송에 대가리 내밀 명분이 필요하니까. 서태지가 나오지 않으면 저절로 숨겨지는 거니까 못나오게 하려고 악성댓글 달면서 이미지 살인하고 있을테고요. 내가 한 말에 책임져야 하니까 이지아한테 제보 바랍니다. 마침 루머 유포하는 악플러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성형관련만 고소한다는 댓글 봤거든요(이지아 본인인줄) 제 댓글도 꼭 고소하라고 알려주세요.
@@jiyun0800 내가 한 말에 책임진다는데 왜 막말하세요? 설마 이지아 본인이세요? 내가 한 말이 사실이면 이지아만 싫어할 말이고, 화가 날 일인데 니가 화가 많이 나서 물어봅니다. 그렇게 댓글 까지 달면서 진심 싫다고 의사 표현을 하실 정도면 사실여부가 중요한게 맞다면 이지아한테 내 댓글 제보하세요. 캡쳐 완전 간단하잖아요. 마침 루머댓글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가 골라가면서 협조하면 의도가 있다는거니까 이번에도 협조할거에요.
@@jiyun0800 내 말 중에 맞는게 있긴 있구나? 그러니 나한테 서태지냐고 하는거잖아. 너는 적어도 사실을 안다는 거잖아. 나는 팩트가 궁금한 사람이지. 내가 서태지면 이러고 있을이유가 없지. 내가 한 말에 책임진다니까. 꿈 깨. 목적 달성하려고 남한테 이미지 살인하는 인간 주제에 그런 운이 있기를 바라면 천벌 더 받는단다.
돌아가는 상황보니까 악질 스토커년이 지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조작한거 같은데. 그 일이 정말 사실이라면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인건 알지만 밝히고 싶었다고 해야지 맞는거잖아. 근데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 지가 지 일을 모르는데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근데 무려 13년이나 지났는데도 몰라? 남의 일이니까 그냥 재밌어? 무려 루머를 취해까지해야 한다는거 보니까 되게 재밌어 보이네. 하는 만큼 책임이 돌아간단다.
@@89NKOTB 김칫국은 무슨. 이지아가 스토커 같은 짓거리만 했던데.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이 관심받으려고 진실공방 목적으로 사기 소송 건거 같은데요. 정말 내 말이 맞다면 지금도유명인 엮으려고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있겠죠. 그게 처음부터 목적이었으니까. 그리고 여배우들한테 악질 댓글 달고 있을테고. 애초부터 지 혼자서는 안되고 그게 제일 쉬우니까. 지한테는 칭찬댓글 찬양댓글 달면서 조작하고 있겠죠. 방송에 대가리 내밀 명분이 필요하니까. 서태지가 나오지 않으면 저절로 숨겨지는 거니까 못나오게 하려고 악성댓글 달면서 이미지 살인하고 있을테고요. 내가 한 말에 책임져야 하니까 이지아한테 제보 바랍니다. 마침 루머 유포하는 악플러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성형관련만 고소한다는 댓글 봤거든요(이지아 본인인줄) 제 댓글도 꼭 고소하라고 알려주세요.
그것뿐만 아니라 다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애초에 엮는게 목적이라면 블로그를 비롯해서 기사, 여기 유튜브에서도 개인 창작자한테들도 돈주고 엮는 글, 영상 올리고 있을 수밖에 없고요.
이지아를 선택한 것도 아닌거 같은데요. 돌아가는 상황이 알려주니까요.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고 박원순 고소년 처럼요. 자작 소송한거라고 그래서 호회유학하고 있는 중이라고 나중에 서울시의원 될거라고 자랑하고 다니고 있거든요. 그 사건 취재하는 언론(열린공감tv)이 작은 곳이라고 무시하더라고요. 아는 사람 %가 적을 거라는거죠.
서태지 지금은 가정 꾸려서 잘 살고 있고 이지아도 잘 살고 있는데 방송에서 다시 언급해서 뭐 어쩌자고...
유식 하니까
이지아 씨 한테 매력 느꼈겠죠
서태지 씨가~😅
4:38 이지혜 개웃기네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로 인지도가 있었던 사람이 결혼은 커녕 여자가 있는지도 몰랐을 정도였으니 그동안 이지아가 겪었을 힘듦은 안봐도 뻔함
100프로 동감입니다. 그것도 상대가 16살일 때 처음 만났는데요.
스타와 팬으로 만났잖아요~ 더구나 대한민국 문화대통령 서태지인데ㅡ 자유로운 결혼생활은 못하잖아요~ 그래도 미국이니까 자유분방하게 생활했을겁니다.....그리고 이제는 각자 잘살고있는데, 더이상 언급좀하지마세요~쫌ㅋ
@@vandiel59만15세 소녀였지. 이지아도 16살 차이고... 어린 여자 좋아하는 습성은 분명하지. 감금은 좀 과장이라쳐도
@@89NKOTB글쎄요, 더러운 습성ㅋ따위로 문제를 호도하고 싶지도 않고 제 눈에는 충분히 감금에 가까운 압박으로 느껴지네요.
@@vandiel59뭐, 대놓고는 아니라도 무언의 분위기로 감금 비슷하게 갔을지는 모르지 ㅎ 이은성도 두문불출이니 ㅋ
서태지이지아감금설은~사생활노출될까봐~~서태지가철저하게은둔생활하게한거지~같이살고그렇거말하면좀~~위낙유명하니까~~
어찌됐건간에.. 일반인이 미성년자랑 저런 논란이 되었다면 과연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흔히 예상할수 있는 스토리로 덕후팬과 스타의 불장난..
서태지 가 감금??
이지아랑 서태지랑 싸우며
이지아가 이기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렇게 다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서태지가 제일 소름끼침
나는 무려 13년이나 지났는데 사실관계는 상관없어서 아직도 '이지아가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 뿌린 말' 받아쓰기 하고 있는 일부 기자가 소름끼쳐요. 그리고 아직도 악성루머 퍼뜨리고 있는 여기에도 있는 인간들이 소름끼쳐요. 근데 서태지가 왜 소름끼쳐요? 난 피해자로 보이거든요. 왜그렇게 생각하는지 알려줄게요. 사실관계가 중요하면 읽어 보세요.
돌아가는 상황 보니까 드럽게 이상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이지아가 지 일을 지가 모르잖아요. 오히려 이미 말했다시피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 따위도 드럽게 뿌려 댔어요. 피해자가 하는 행동이 완전 아니에요.
무엇보다 사기 소송 걸어놓고 되는 줄 알았다잖아요.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정말 사실이라면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인건 알지만 진실을 밝히고 싶었다고 하는게 맞는거죠.
근데 되는 줄 알았다잖아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지 일을 지가 모르잖아요.
나무에 가지치기. 접목을 할 수 있지만 뿌리가 뽑혔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사기친거 같아요. 내 말이 맞다면 이지아는 희생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을테니까요.
끝없이 관심받을 목적으로요,
정말 내 말이 맞다면 지금도유명인 엮으려고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있겠죠. 그게 처음부터 목적이었으니까. 그리고 여배우들한테 악질 댓글 달고 있을테고. 애초부터 지 혼자서는 안되고 그게 제일 쉬우니까.
지한테는 칭찬댓글 찬양댓글 달면서 조작하고 있겠죠. 방송에 대가리 내밀 명분이 필요하니까.
서태지가 나오지 않으면 저절로 숨겨지는 거니까 못나오게 하려고 악성댓글 달면서 이미지 살인하고 있을테고요.
내가 한 말에 책임져야 하니까 이지아한테 제보 바랍니다. 마침 루머 유포하는 악플러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성형관련만 고소한다는 댓글 봤거든요(이지아 본인인줄) 제 댓글도 꼭 고소하라고 알려주세요.
@@bomnar01님 같은 사람 진심 싫다
살면서 지인으로 절대 없어야할 사람
@@jiyun0800 내가 한 말에 책임진다는데 왜 막말하세요? 설마 이지아 본인이세요? 내가 한 말이 사실이면 이지아만 싫어할 말이고, 화가 날 일인데 니가 화가 많이 나서 물어봅니다.
그렇게 댓글 까지 달면서 진심 싫다고 의사 표현을 하실 정도면 사실여부가 중요한게 맞다면 이지아한테 내 댓글 제보하세요.
캡쳐 완전 간단하잖아요. 마침 루머댓글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가 골라가면서 협조하면 의도가 있다는거니까 이번에도 협조할거에요.
@@bomnar01 그러는 님은 서태지 본인이세요?
님 말 님이 책임 지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세요
내 지인중에 님같은 사람이 없어서 정말 정말 다행이란 생각만^^
@@jiyun0800 내 말 중에 맞는게 있긴 있구나? 그러니 나한테 서태지냐고 하는거잖아. 너는 적어도 사실을 안다는 거잖아. 나는 팩트가 궁금한 사람이지. 내가 서태지면 이러고 있을이유가 없지. 내가 한 말에 책임진다니까. 꿈 깨. 목적 달성하려고 남한테 이미지 살인하는 인간 주제에 그런 운이 있기를 바라면 천벌 더 받는단다.
두아이를 낳았다는 루머를 취재해라
돌아가는 상황보니까 악질 스토커년이 지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조작한거 같은데.
그 일이 정말 사실이라면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인건 알지만 밝히고 싶었다고 해야지 맞는거잖아. 근데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
지가 지 일을 모르는데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근데 무려 13년이나 지났는데도 몰라? 남의 일이니까 그냥 재밌어? 무려 루머를 취해까지해야 한다는거 보니까 되게 재밌어 보이네. 하는 만큼 책임이 돌아간단다.
이런 인간들 이용해 먹으려고 이지아가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를 열심히 뿌렸구나 싶네요.
서태지 비겁함
비겁한 건 이미지 살인자 들이지. 너 같은.
믿습니다 누가 말안했으먄 훈아형님 ㅈ됐겠네...
지겹다 연예인들삶
참고로 2009년 서태지 웜홀 콘서트에
이지아씨가 와서 보고간 건 알고있나?? 둘사이가 깨졌어도 서로응원한거임. 다만 그 응원이 서로 다른 인연을 만나면서 흐트러진걸로 보이나 그걸 알 수없으니 .. 저 안기자라는 양반은 좀 알고 털어라
그러니까요.이지아가 무려 사기 소송 준비하면서 기자데리고 와서 자기 거기 갔다고 동네방네 다 떠들고, 서태지가 했던거 다 따라하고(이게 결혼의 증거라니까 더 어이가 없고) 무슨 결혼까지 했었다면서 하는 건 다 완전 스토커 같아요.
서태지는 이미 이은성에게 마음이 갔는데 이지아만 김칫국 마신거지.
@@89NKOTB 김칫국은 무슨. 이지아가 스토커 같은 짓거리만 했던데.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이 관심받으려고 진실공방 목적으로 사기 소송 건거 같은데요. 정말 내 말이 맞다면 지금도유명인 엮으려고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있겠죠. 그게 처음부터 목적이었으니까. 그리고 여배우들한테 악질 댓글 달고 있을테고. 애초부터 지 혼자서는 안되고 그게 제일 쉬우니까.
지한테는 칭찬댓글 찬양댓글 달면서 조작하고 있겠죠. 방송에 대가리 내밀 명분이 필요하니까.
서태지가 나오지 않으면 저절로 숨겨지는 거니까 못나오게 하려고 악성댓글 달면서 이미지 살인하고 있을테고요.
내가 한 말에 책임져야 하니까 이지아한테 제보 바랍니다. 마침 루머 유포하는 악플러 고소한다고 하더라고요. 성형관련만 고소한다는 댓글 봤거든요(이지아 본인인줄) 제 댓글도 꼭 고소하라고 알려주세요.
그것뿐만 아니라 다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애초에 엮는게 목적이라면 블로그를 비롯해서 기사, 여기 유튜브에서도 개인 창작자한테들도 돈주고 엮는 글, 영상 올리고 있을 수밖에 없고요.
@@89NKOTB
이지아가 아깝다
중졸끼리
잘
만났내
난
학력 무지 좋은줄~
이지아씨가
기레기 잡는 나훈아님~~ 지 이후로 반성들 좀 많이 했을까나?
기자양반
이지아씨 감금설 방송이후
서태지 컴퍼니에서 즉각 대응했는데 뭔 개소리를.
오해를 해서 우선 미안합니다, 내용 수정합니다)
그여자가 드럽게 상상하라고 미끼를 뿌려대서 당연히 범죄자가 되는 상황이니까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죠. 아이까지 있는 상황이니까요.
@@bomnar01 어디 아프세요? 아님 난독증? 아님 영상안보고 개소리???? 남자기자가 이지아 다람쥐발언이후 기자가 서태지측에서 아무말 없었다고 해서 쓴글인데??????
서태지가 이지아같은 인물을 선택했단 사실이 실망됨 무슨 인물이라고
이지아를 선택한 것도 아닌거 같은데요. 돌아가는 상황이 알려주니까요.
앞뒤가 안맞아요. 처음부터 무리한 소송이라고 했어야 사실인건데 가짜 소송 걸어놓고 끝까지 되는줄 알았다잖아요. 그딴게 무슨 팩트라는 건지 드럽게 이상해요.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겠지라고 끝없는 진실공방 목적으로 자작 소송한거 같아요. 특별해 보여서 데뷔하려고 거짓말한거로요. 제 말이 맞다면 방송업계에서 비선실세 흉내내고 있을거 같아요. 이명박 bbk, 기업이 은행만들수있게 하려고 있는 법 만들려고 했을때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눈가림 해줬으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러고보니 무려 처단 1순위 조부 덕망있다면서 사과도 없이 자꾸 기어나오고 있는거 보니까 이미 증명된거라고 보이네요.
고 박원순 고소년 처럼요. 자작 소송한거라고 그래서 호회유학하고 있는 중이라고 나중에 서울시의원 될거라고 자랑하고 다니고 있거든요. 그 사건 취재하는 언론(열린공감tv)이 작은 곳이라고 무시하더라고요. 아는 사람 %가 적을 거라는거죠.
이지아가 힐링캠프 나와서 무슨 감금당한거처럼 얘기해서 방송 끝나고 서태지가 해명기사 낸적 있음
본인이 무슨 범죄자처럼 방송이 나왔다고 해피투게더에서도 얘기함
미국 전역을 돌면서 여행도 하고 쇼핑도 하고 미국으러 가족들 초대해서 같이 놀기도 했다 함
내말이,,,,,,그리고 이지아친언니로부터 서태지 소개받았는데 ㅡ 가족들이 모를리가 없었죠~~그리고 결혼할떄나 이혼할때는 서로 증인들이 서명을해야 성립이되는데 ㅡㅡ이지아친언니가 결혼/이혼할때 증인으로 나섰죠
@@신경화-l9b 맞아요. 그런말도 했었죠. 그여자는 하는 말이 다 앞뒤가 안맞아요. 그렇게 말해놓고 나중에는 가족이 아무도 몰랐다면서 돌아가는 상황따라 계속 바뀌었죠. 지 일을 지가 몰라요. 그딴게 어떻게 팩트라는 건지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
연예인병은 약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