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행정부의 1. 서울 위험없는 '군사옵션', 2. 신무기 '탈북자(escapee)' 3. 평창동계올림픽 전 남북대화 지지 를 거론하는 가장 핵심적 배경은 북한 지도부가 미국 행정부를 따르는 평화적 선택을 미국 행정부는 요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요구하는 수준의, 핵보유/ 미사일 개발 평화적 포기를 하지 않겠다는 의심없는 태도를 북한 지도부가 보일 땐 미,일,한 3국과 국제사회의 안전을 위하여 국제사회도 더는 마다하지 못하는 "강제"를 행할 수 밖엔 없는 것이다. 만일, 그렇게 된다면 그 책임은 전적으로 👲북한 지도부와 남한 종북 정권👲이 지게 되는 것이다.
"북한은 핵을 포기하지 않는다." 푸틴의 말이죠. 미국도 알고 있습니다. 북한과 미국은 서로를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은 위험한 상황에 있습니다. 미국의 선제공격 가능성 때문입니다. 미국은 북한이 미국 타격 능력을 갖추기 전에 선제공격을 합니다: 미대통령의 첫째 임무 (Mandate)는 미국민 생명보호입니다. 자기에게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는데 발생하는 타국 민간인 사상자 발생과 같은 부수적 피해 (Collateral Damage)는 개의치 않습니다 --- 트럼프가 아닌 누가 대통려이든 마찬가지입니다. 북한을 선제타격을 정당화하기 위해 북한의 군사 행동 유도: 대북 석유 엠바고, 금융제재 조치, 외교적 압박이 북한의 선제 공격을 유도하는 미국의 전략입니다. 성주 사드배치는 북폭을 위한 마지막 준비. 한국 대통령의 첫번째 임무는 한국민의 생명보호입니다. (사드배치는 문재인 씨의 뼈아픈 실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한반도 핵 전쟁 억제를 위해 유엔 대북 제제에 반대해야 합니다. 만일 대북 석유 공급이 중지된다면 휴전선을 통해 석유를 북한에 실어 보내야합니다. 한국은 이런 특수 입장을 국제사회에 분명히 해야합니다. 미국은 북한의 위협으로 부터 동맹국 한국을 방위하는데 실패했습니다. 한국은 (1) 한미연합사 해체 (2) 북미가 아닌, "남북" 평화 협정을 맺어 한반도 전쟁의 위협을 제거해야 합니다. (북미 평화 협정은 맺어지지 않습니다. 미국은 자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북한과의 교류. 제일 큰 장애물은 한국인의 "미국갑" 의식. 그래서 한국은 지금도 핵전쟁의 참화로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고 있습니다. 미군 철수 상황이 오면 한국은 자체 핵무장을 하면 됩니다. 미국의 도움없이 --- 돈, 기술 다 있는데 뭔 걱정?
연합뉴스 TV 왕자님 !
방송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미국의 군사옵숀을 하려거든 조속한 시일내에 하였으면 세계 평화와 대한민국의 안보와 정세를 위하여 매우 좋으리라 사료 되나이다 옳소
제발 북한을 지구상에서 없애버려라
미국 잘한다 북에 파멸로
군사옵션 ㅡ힘의외교ㅡ
자돼지한마리잡으러가자
언제적 얘기를..
믿을수있는 일인지!?
미국 행정부의
1. 서울 위험없는 '군사옵션',
2. 신무기 '탈북자(escapee)'
3. 평창동계올림픽 전 남북대화 지지
를 거론하는 가장 핵심적 배경은
북한 지도부가 미국 행정부를 따르는 평화적
선택을 미국 행정부는 요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요구하는 수준의, 핵보유/ 미사일 개발 평화적 포기를 하지 않겠다는
의심없는 태도를 북한 지도부가 보일 땐 미,일,한 3국과 국제사회의 안전을 위하여 국제사회도 더는 마다하지 못하는 "강제"를 행할 수 밖엔 없는 것이다.
만일, 그렇게 된다면 그 책임은 전적으로 👲북한 지도부와 남한 종북 정권👲이 지게 되는 것이다.
Nt kim jong un.desafio eeuu.sur corea.y desarrollarar su objetivos.arma nucleoo hasta gue obtener..
Nt corea con.eeuu.condiciones.dialogar.imposibles acuerdo? Kim jong un.desafio.total.estado unidos.ni sur corea...
Nt corea necesita.y como.chauchescu.Rumania....
모든 법과 문서들을 마음대로 어기며 통제할 수 있는 능력자 조국 역시 대단하네요. 위대한 문재인 수령 동지가 조국을 신뢰할 수 있는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북한은 핵을 포기하지 않는다." 푸틴의 말이죠. 미국도 알고 있습니다. 북한과 미국은 서로를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은 위험한 상황에 있습니다. 미국의 선제공격 가능성 때문입니다. 미국은 북한이 미국 타격 능력을 갖추기 전에 선제공격을 합니다: 미대통령의 첫째 임무 (Mandate)는 미국민 생명보호입니다. 자기에게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는데 발생하는 타국 민간인 사상자 발생과 같은 부수적 피해 (Collateral Damage)는 개의치 않습니다 --- 트럼프가 아닌 누가 대통려이든 마찬가지입니다.
북한을 선제타격을 정당화하기 위해 북한의 군사 행동 유도: 대북 석유 엠바고, 금융제재 조치, 외교적 압박이 북한의 선제 공격을 유도하는 미국의 전략입니다. 성주 사드배치는 북폭을 위한 마지막 준비.
한국 대통령의 첫번째 임무는 한국민의 생명보호입니다. (사드배치는 문재인 씨의 뼈아픈 실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한반도 핵 전쟁 억제를 위해 유엔 대북 제제에 반대해야 합니다. 만일 대북 석유 공급이 중지된다면 휴전선을 통해 석유를 북한에 실어 보내야합니다. 한국은 이런 특수 입장을 국제사회에 분명히 해야합니다.
미국은 북한의 위협으로 부터 동맹국 한국을 방위하는데 실패했습니다. 한국은 (1) 한미연합사 해체 (2) 북미가 아닌, "남북" 평화 협정을 맺어 한반도 전쟁의 위협을 제거해야 합니다. (북미 평화 협정은 맺어지지 않습니다. 미국은 자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북한과의 교류. 제일 큰 장애물은 한국인의 "미국갑" 의식. 그래서 한국은 지금도 핵전쟁의 참화로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고 있습니다.
미군 철수 상황이 오면 한국은 자체 핵무장을 하면 됩니다. 미국의 도움없이 --- 돈, 기술 다 있는데 뭔 걱정?
빨~빨~빨~
많다 많아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