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자는 마음이 청결한 자입니다. 마음이 더럽다면 하나님을 볼 수 없습니다. 더러운 마음상태는 두가지의 마음를 품고있는 것입니다. 내 마음 상태가 더러운 상태입니다 썩은 마음입니다. 진찌기쁨이 있는데 가짜 기쁨을 위해 하나님을 찾는 우상숭배하는 나의 모습을 돌이킵니다. 부패한 마음 죽음밖엔 답이 없습니다. 예수님과 십자가에 연합하여 죽습니다. 마음을 청결하게 하여 모든순간 가장먼저 주님을 보며 주님을 대하기를 소원합니다. 마음이 다른데 있을때 깨어있어 돌이키겠습니다. 단심 하나의 마음 섞이지 않은 마음 실제되길 소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아멘! 어떠한 상황이 눈 앞에 있더라도 그 상황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 보여 만사가 괜찮아지는 평안, 누리길 원합니다.정말 모든 순간 주님을 의식하여 주님과 관계 맺고 싶습니다.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걷어차고 터진 웅덩이를 파며 시선이 스스로에게 향한 존재와 하나님을 볼 수 없는 부패한 그 마음을 돌이켜 회개함으로 십자가에서 죽습니다. 하나님만 사랑하기로 결정합니다. 가장 먼저 하나님을 대하는 차원이 달라진 복있는 인생! 일상에서 쌓여지는 주님과의 추억으로 더욱 누리게 하소서. 주님, 청결하고 싶습니다. 단하나의 마음으로 내 눈길이 하늘을 향하여 있음을 지금 확인합니다. 지금 십자가에서 주님을 봅니다!
아멘! 마음이 더러워 하나님을 볼 수 없습니다. 날마다 복음을 듣는다고 안심하고 또 세상을 향해가는 주님 없는 두마음이었음을 회개합니다. 마음이 썩고 부패하여서 하나님 보기 싫어하는 본심을 십자가에서 돌이킵니다. 생수의 근원되신 하나님을 버리고 다른 터진 웅덩이를 파는 어리석은 존재입니다. 답이 없는, 죽음 밖에는 길이없습니다. 그러니 십자가로 나아갑니다. 예수님과 함께 죽고 살아 주님께로 가기를 원합니다. 주님, 은혜 더하여주세요. 상황과 조건에 관계 없이 십자가에서 주님과 하나된, 연결된 상태로 즐거워하는 인생 소원합니다. 주님 볼 수 있는 깨끗한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예, 주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게 선교사님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받습니다 나의 현실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보는 인생 되기 원합니다 문제가 해결거리가 아닌 구경거리 되는 인생으로 선포해 주신 말씀을 받습니다 하나님을 채움이 당연한 것인데 두 마음을 품는 나의 실존을 십자가에 내어 던집니다! 만물보다 거짓되고 부패한 마음이 죽고 오직 주님을 채운 단심의 마음을 지금 확인합니다 오, 주님! 깨어 있어 기도합니다 내 마음에 하나님만 있는 깨끗함으로 하나님이 현실 된 인생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손 안에 있으니 지금 계신 하나님으로 즐거워합니다! 나의 전부이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아멘♡ 마음이 청결하여 복이 있는 자로 하나님 보길 원합니다 항상 배우나 끝내 진리의 지식에 이를수 없는 존재임을 인정합니다 무지와 무능과 타락한 존재임을 인정하고 하나님앞에 납작 엎드립니다 죽음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존재, 가장 먼저 보이는 하나님이 현실되도록 십자가죽음을 일상에서 선포합니다 마음의 눈길이 하나님께로만 향한 마음이 청결한 자♡ 되게하소서♡
아멘! 나의 더러운 마음을 돌이킵니다. 하나님을 부르나 다른것을 마음에 품어 계속해서 나만 바라보는 존재임을 아파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불러도 볼수 없는 존재에게 십자가를 허락하신 그 은혜를 찬양합니다. 바뀌고, 고치는 것이 아닌 완전히 죽어야 하는 내 더러운 마음에, 죽을수 있는 십자가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움의 방향을 전환합니다. 죄가 주는 약속이 아닌, 나의 믿을만하신 하나님이 주시는 약속의 말씀을 붙듭니다. 나에게 사랑 주시고 평안 주시고 기쁨 주시는 그 약속의 말씀 믿고 신뢰합니다. 그렇게 하나님을 실제 믿고, 하나님이 실제되어 믿음의 차원이 달라지고, 가치관이 달라지는 은혜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항상 깨어있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항상 깨어 주님과 1:1관계 가지길 소원합니다. 하나님과 일상에서 교제하며 그 주님을 바라고 즐거워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바라볼수 있는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하나님 제일 먼저 보게 하소서. 일상에서 깨어 청결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보며, 예배하고 찬양하고 말씀 듣는 것이 가장 즐겁고 기쁜 인생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입니다! 그 기쁨 잃지 않길 원합니다.
아멘! 홍해 앞으로 인도하셨고, 주관하고 계시는 하나님을 보았던 모세처럼 어떠한 문제가 내 앞에 놓였든 어떠한 삶의 자리에 놓여있든 모든 것에 주관자이신 하나님 계심을 봅니다. 더러운 두 마음, 나를 주목하는 부패한 마음, 죽음밖에 답이 없습니다! 완전한 죽음으로 예수와 함께 죽고, 다시 사는 십자가 은혜를 찬양합니다! 내 부패한 마음은 죽고, 마음이 하늘에 가서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선물해 주셨으니, 오직 믿음으로 여기며 살아갑니다. 하나님을 가장 먼저보는 일상, 어떤 것보다 하나님을 먼저 봄으로 찬양할 수 밖에 없는 존재로 인도하소서! 마음이 깨끗할 때만 주님을 볼 수 있으니 항상 깨어 기도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나님을 보는 기쁨 누려가길, 주님과 추억을 쌓아가는 일상되길 소원하며 기대합니다.
아멘! 죄의 약속을 믿어 죄의 유혹 가운데 살아가는 삶을 애통함으로 돌이켜 회개합니다. 마음이 오직 주님만 계실 때 깨끗한 마음이 되고, 하나님을 볼 수 있음을 새깁니다. 어떤 자리이든 문제나 환경이나 나의 감정을 부패한 마음 가운데 두는 것이 아닌, 날마다 늘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예수님과 연합하여 오직 주님만 계신 깨끗한 마음을 확인합니다. 깨끗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보는 삶으로 살아계신 하나님과 관계하는 인생이 실제되게 하소서! 모든 순간에 하나님을 보는 기쁨 누리길 원합니다!
일상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을 소원합니다.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자녀 삼으신 은혜 아래 마음이 복잡한 상태, 다른 것이 있는 상태를 십자가에 못 박고 청결함으로 하나님을 봅니다. 하나의 마음, 하나님만 계십니다! 하나님으로만 기뻐하는 하박국의 기쁨을 늘 소원합니다. 십자가에 걸려있는 내 마음을 확인하여 십자가의 현재화의 삶을 살 것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는 친밀함으로 복 있는 사람입니다~
아멘 ~♡ 마음이 청결하여 주님이 가장 먼저보여 그 주님으로 인한 하늘의 든든함으로 살고 싶습니다 하나님이 보이지 않아 내가 자꾸 보이는것이 참 아픕니다 십자가 주셨으니, 다시 십자가앞에 바로 엎드립니다 하나의 마음, 단심으로 주님께 갑니다 십자가 죽음으로 갑니다 나는 없습니다 내안의 주님만 사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아멘! 하나님이 보이면 찬양과 기도가 재밌고 기쁘다고 하셨는데 정말 하나님이 보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하기를 원합니다. 정말 주님으로 기쁜인생 살고싶습니다. 마음이 더러우면 진리이신 하나님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나의 마음이 깨끗하셔 주님이 마음에 계실기를 원합니다. 마음이 깨끗해 진다는 것은 마음이 비워진다고 깨끗해진것이 아니기에 마음에 깨끗하신 주님이 계셔야만 깨끗한 것이기에 나의 마음에 깨끗하신 주님이 계시기를 소원합니다. 십자가의 죽음이 나에게 정말 현실되기를 원합니다. 일상에서 먼저 하나님이 보이는 삶은 마음이 청결한 삶이기에 나의 일상에서 하나님이 먼저 보이는 삶 살기 원합니다! 주님이 하실것을 기대합니다!
아멘~♡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마 5:8) 마음의 눈길♡ 오직 주님을 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곳에 계시는 주님을 지금 보는 복 있는 인생으로 살기를 원합니다. 교회에 오래 다니고 훈련을 많이 했다고, 날마다 읽고 진리를 연구해도 마음이 부패한자, 항상 배우나 진리에 이를 수 없습니다.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마음의 살된 것들, 마음이 걸려있는 수많은 요소들이 처리되지 않은 불결한 마음, 두 마음으로는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주님의 계획, 뜻, 사랑, 의지가 보여 나의 지혜가 아닌 하늘의 지혜로 살 수 있는! 섞이지 않고, 나뉘지 않은 청결한 마음, 흐트러지지 않는 하나의 마음♡ 단심과 십자가는 항상 현재화되어야합니다. 그 실제를 위해 날마다 나는 죽노라!! 성령 안에서 항상 깨어 기도합니다. 마음에 주님만을 품습니다. 믿음의 근거는 하나님께 있으니 내 갈 곳은 오직 한 길, 십자가만이 빛됩니다. 십자가에 걸려있는 내 마음 늘 확인되게 하시며 의롭다 여겨주시는 주님 품 안에 있는 하늘 안심과 기쁨 가득한 한 날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만세전부터 계획하심을 이루어가고 계신 하나님을 모든 상황속에서 본 다면~ 그 주님으로 말미암아 게임 끝입니다.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 싫어하는 존재~ 마귀의 밥되어 어쩜 그리 마음에 걸려 있는 것이 많은채로 이루려 주님을 부르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는 무지하고 무능하고 부패하고 거짓되어 나로 살고 나를 드러내며 판단하고 정죄하고 가르치는지요~ 그렇기에 예수님 오셨으며 그렇기에 예수님과 연합하는 믿음,복음을 지금도 우리에게 건네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눈여겨보시고 용납하시는 십자가의 현재화가 이루어져 믿음의 근거 하나님께 두는 단심으로 마음의 눈길이 하나님을 향하며~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는 차원이 다른 일상을 사는 복이 있게 하소서. 마음에 주님 계셔야 하는데~ 오늘 그 주님 앞에 있는 마음 확인되야 하는데~ 영적 갈급함과 기쁨 더하시며, 마음에 계신 예수님으로 의롭다 여김받는 하늘안심으로 주님의 뜻과 생각과 마음과 감정이 보이는 청결한 자로 주님과 기쁨의 교제하며 찬양하는 한날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자는 마음이 청결한 자입니다.
마음이 더럽다면 하나님을 볼 수 없습니다. 더러운 마음상태는 두가지의 마음를 품고있는 것입니다. 내 마음 상태가 더러운 상태입니다 썩은 마음입니다.
진찌기쁨이 있는데 가짜 기쁨을 위해 하나님을 찾는 우상숭배하는 나의 모습을 돌이킵니다.
부패한 마음 죽음밖엔 답이 없습니다. 예수님과 십자가에 연합하여 죽습니다.
마음을 청결하게 하여 모든순간 가장먼저 주님을 보며 주님을 대하기를 소원합니다.
마음이 다른데 있을때 깨어있어 돌이키겠습니다.
단심 하나의 마음 섞이지 않은 마음 실제되길 소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아멘!
어떠한 상황이 눈 앞에 있더라도
그 상황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 보여
만사가 괜찮아지는 평안, 누리길 원합니다.정말 모든 순간 주님을 의식하여
주님과 관계 맺고 싶습니다.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걷어차고
터진 웅덩이를 파며
시선이 스스로에게 향한 존재와
하나님을 볼 수 없는 부패한 그 마음을
돌이켜 회개함으로 십자가에서 죽습니다.
하나님만 사랑하기로 결정합니다.
가장 먼저 하나님을 대하는
차원이 달라진 복있는 인생!
일상에서 쌓여지는 주님과의 추억으로
더욱 누리게 하소서.
주님, 청결하고 싶습니다.
단하나의 마음으로 내 눈길이 하늘을
향하여 있음을 지금 확인합니다.
지금 십자가에서 주님을 봅니다!
아멘!
마음이 더러워 하나님을 볼 수 없습니다. 날마다 복음을 듣는다고 안심하고 또 세상을 향해가는 주님 없는 두마음이었음을 회개합니다.
마음이 썩고 부패하여서 하나님 보기 싫어하는 본심을 십자가에서 돌이킵니다. 생수의 근원되신 하나님을 버리고 다른 터진 웅덩이를 파는 어리석은 존재입니다. 답이 없는, 죽음 밖에는 길이없습니다.
그러니 십자가로 나아갑니다. 예수님과 함께 죽고 살아 주님께로 가기를 원합니다. 주님, 은혜 더하여주세요.
상황과 조건에 관계 없이 십자가에서 주님과 하나된, 연결된 상태로 즐거워하는 인생 소원합니다. 주님 볼 수 있는 깨끗한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하나님을 봅니다.
아멘! 하나님을 보겠습니다!
예, 주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게
선교사님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받습니다
나의 현실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보는 인생 되기 원합니다
문제가 해결거리가 아닌
구경거리 되는 인생으로
선포해 주신 말씀을 받습니다
하나님을 채움이 당연한 것인데
두 마음을 품는 나의 실존을
십자가에 내어 던집니다!
만물보다 거짓되고 부패한 마음이 죽고
오직 주님을 채운 단심의 마음을
지금 확인합니다
오, 주님!
깨어 있어 기도합니다
내 마음에 하나님만 있는 깨끗함으로
하나님이 현실 된 인생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손 안에 있으니
지금 계신 하나님으로 즐거워합니다!
나의 전부이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아멘♡
마음이 청결하여
복이 있는 자로
하나님 보길 원합니다
항상 배우나 끝내 진리의 지식에
이를수 없는 존재임을
인정합니다
무지와 무능과 타락한 존재임을
인정하고 하나님앞에
납작 엎드립니다
죽음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존재,
가장 먼저 보이는 하나님이
현실되도록
십자가죽음을 일상에서
선포합니다
마음의 눈길이 하나님께로만
향한
마음이 청결한 자♡
되게하소서♡
아멘!
어떤 상황이든 하나님 보이면
그 손길로 말미암아 기쁘지 않겠습니까!
생계와 직관되는 것들이 없어도
하나님으로 기뻐합니다.
마음을 청결함으로
주님을 바라보기 원합니다.
두 마음으로 절대 주님 볼 수 없습니다.
하나의 마음, 단심으로 봅니다!
아멘!
나의 더러운 마음을 돌이킵니다.
하나님을 부르나 다른것을 마음에 품어 계속해서 나만 바라보는 존재임을 아파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불러도 볼수 없는 존재에게 십자가를 허락하신 그 은혜를 찬양합니다. 바뀌고, 고치는 것이 아닌 완전히 죽어야 하는 내 더러운 마음에, 죽을수 있는 십자가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움의 방향을 전환합니다.
죄가 주는 약속이 아닌, 나의 믿을만하신 하나님이 주시는 약속의 말씀을 붙듭니다. 나에게 사랑 주시고 평안 주시고 기쁨 주시는 그 약속의 말씀 믿고 신뢰합니다. 그렇게 하나님을 실제 믿고, 하나님이 실제되어 믿음의 차원이 달라지고, 가치관이 달라지는 은혜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항상 깨어있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항상 깨어 주님과 1:1관계 가지길 소원합니다. 하나님과 일상에서 교제하며 그 주님을 바라고 즐거워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바라볼수 있는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하나님 제일 먼저 보게 하소서.
일상에서 깨어 청결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보며, 예배하고 찬양하고 말씀 듣는 것이 가장 즐겁고 기쁜 인생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입니다! 그 기쁨 잃지 않길 원합니다.
아멘!
홍해 앞으로 인도하셨고,
주관하고 계시는 하나님을 보았던 모세처럼
어떠한 문제가 내 앞에 놓였든
어떠한 삶의 자리에 놓여있든
모든 것에 주관자이신 하나님 계심을 봅니다.
더러운 두 마음,
나를 주목하는 부패한 마음,
죽음밖에 답이 없습니다!
완전한 죽음으로 예수와 함께 죽고,
다시 사는 십자가 은혜를 찬양합니다!
내 부패한 마음은 죽고, 마음이 하늘에 가서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선물해 주셨으니,
오직 믿음으로 여기며 살아갑니다.
하나님을 가장 먼저보는 일상,
어떤 것보다 하나님을 먼저 봄으로
찬양할 수 밖에 없는 존재로 인도하소서!
마음이 깨끗할 때만 주님을 볼 수 있으니
항상 깨어 기도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나님을 보는 기쁨 누려가길,
주님과 추억을 쌓아가는 일상되길 소원하며 기대합니다.
아멘!
죄의 약속을 믿어 죄의 유혹 가운데 살아가는 삶을 애통함으로 돌이켜 회개합니다.
마음이 오직 주님만 계실 때 깨끗한 마음이 되고, 하나님을 볼 수 있음을 새깁니다.
어떤 자리이든 문제나 환경이나 나의 감정을 부패한 마음 가운데 두는 것이 아닌, 날마다 늘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예수님과 연합하여 오직 주님만 계신 깨끗한 마음을 확인합니다.
깨끗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보는 삶으로 살아계신 하나님과 관계하는 인생이 실제되게 하소서!
모든 순간에 하나님을 보는 기쁨 누리길 원합니다!
아멘! 하나님만 바라보는 저 되기를 소원합니다!
일상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을 소원합니다.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자녀 삼으신 은혜 아래 마음이 복잡한 상태, 다른 것이 있는 상태를 십자가에 못 박고
청결함으로 하나님을 봅니다.
하나의 마음, 하나님만 계십니다!
하나님으로만 기뻐하는 하박국의 기쁨을 늘 소원합니다.
십자가에 걸려있는 내 마음을 확인하여 십자가의 현재화의 삶을 살 것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는 친밀함으로 복 있는 사람입니다~
아멘 ~♡
마음이 청결하여
주님이 가장 먼저보여
그 주님으로 인한 하늘의 든든함으로 살고 싶습니다
하나님이 보이지 않아 내가 자꾸 보이는것이 참 아픕니다
십자가 주셨으니,
다시 십자가앞에 바로 엎드립니다
하나의 마음,
단심으로 주님께 갑니다
십자가 죽음으로 갑니다
나는 없습니다 내안의 주님만 사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아멘!
하나님이 보이면 찬양과 기도가
재밌고 기쁘다고 하셨는데
정말 하나님이 보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하기를 원합니다.
정말 주님으로 기쁜인생 살고싶습니다.
마음이 더러우면 진리이신 하나님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나의 마음이 깨끗하셔
주님이 마음에 계실기를 원합니다.
마음이 깨끗해 진다는 것은
마음이 비워진다고 깨끗해진것이
아니기에 마음에 깨끗하신 주님이
계셔야만 깨끗한 것이기에 나의 마음에
깨끗하신 주님이 계시기를 소원합니다.
십자가의 죽음이 나에게 정말 현실되기를 원합니다. 일상에서 먼저 하나님이
보이는 삶은 마음이 청결한 삶이기에
나의 일상에서 하나님이 먼저 보이는 삶 살기 원합니다! 주님이 하실것을 기대합니다!
아멘~♡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마 5:8)
마음의 눈길♡
오직 주님을 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곳에 계시는 주님을 지금 보는
복 있는 인생으로 살기를
원합니다.
교회에 오래 다니고
훈련을 많이 했다고,
날마다 읽고 진리를 연구해도
마음이 부패한자, 항상 배우나
진리에 이를 수 없습니다.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마음의 살된 것들,
마음이 걸려있는 수많은 요소들이
처리되지 않은 불결한 마음,
두 마음으로는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주님의 계획, 뜻, 사랑, 의지가 보여
나의 지혜가 아닌
하늘의 지혜로 살 수 있는!
섞이지 않고, 나뉘지 않은 청결한 마음,
흐트러지지 않는 하나의 마음♡
단심과 십자가는
항상 현재화되어야합니다.
그 실제를 위해
날마다 나는 죽노라!!
성령 안에서 항상 깨어 기도합니다.
마음에 주님만을 품습니다.
믿음의 근거는 하나님께 있으니
내 갈 곳은 오직 한 길,
십자가만이 빛됩니다.
십자가에 걸려있는 내 마음
늘 확인되게 하시며 의롭다 여겨주시는
주님 품 안에 있는 하늘 안심과
기쁨 가득한 한 날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만세전부터 계획하심을
이루어가고 계신
하나님을 모든 상황속에서
본 다면~
그 주님으로 말미암아
게임 끝입니다.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
싫어하는 존재~
마귀의 밥되어
어쩜 그리 마음에 걸려 있는
것이 많은채로 이루려
주님을 부르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는
무지하고 무능하고 부패하고
거짓되어 나로 살고 나를 드러내며
판단하고 정죄하고 가르치는지요~
그렇기에 예수님 오셨으며
그렇기에 예수님과 연합하는
믿음,복음을 지금도 우리에게
건네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눈여겨보시고
용납하시는 십자가의
현재화가 이루어져
믿음의 근거 하나님께 두는
단심으로 마음의 눈길이
하나님을 향하며~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는 차원이 다른
일상을 사는 복이 있게 하소서.
마음에 주님 계셔야 하는데~
오늘 그 주님 앞에 있는
마음 확인되야 하는데~
영적 갈급함과 기쁨
더하시며,
마음에 계신 예수님으로
의롭다 여김받는 하늘안심으로
주님의 뜻과 생각과 마음과
감정이 보이는 청결한 자로
주님과 기쁨의 교제하며
찬양하는 한날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만 바라보는 저 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