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심이는 제가 본 아기 고양이 중에서 가장 연약하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기였어요. 예쁜 아기가 갑자기 고양이 별로 떠날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영상도 여러번 돌려보곤 했어요. 몬슈니님과 동생분의 노력으로 삶을 더 이어가고 누구의 관심도 없이 차가운 길바닥에서 싸늘하게 사라지지 않고 집사님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행복감을 흑심이도 만끽했으리라 느껴져요. 좀 더 건강하게 태어났다면 집사님들과 더 오래 행복했겠지만 이젠 고양이 별에서 뛰어 다니며 행복할테니 집사님들도 흑심이의 사랑을 추억 속에 잘 간직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흑심이는 제가 본 아기 고양이 중에서 가장 연약하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기였어요.
예쁜 아기가 갑자기 고양이 별로 떠날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영상도 여러번 돌려보곤 했어요.
몬슈니님과 동생분의 노력으로 삶을 더 이어가고 누구의 관심도 없이 차가운 길바닥에서 싸늘하게 사라지지 않고 집사님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행복감을 흑심이도 만끽했으리라 느껴져요.
좀 더 건강하게 태어났다면 집사님들과 더 오래 행복했겠지만 이젠 고양이 별에서 뛰어 다니며 행복할테니 집사님들도 흑심이의 사랑을 추억 속에 잘 간직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너무너무 듣고 싶었던 따뜻한 말이예요... 함께한 시간은 열흘밖에 안됐는데 왜 이렇게 정이 많이 들었을까요😭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살았구나싶어..보러왔는데 흑심이가 떠났군요..ㅠㅜ
그래도 집사님덕분에 흑심이는 외롭지않았을꺼에요ㅠㅜ
흑심아~ 담엔 생명가득히 태어나자 흑심아ㅠㅜ
저도 똑같은 바램이예요ㅠㅠ 다음 생엔 건강하게 태어나서 오래오래 살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
아….😭
ㅎㅎㅎ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