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수요는 기업이 정할 수 없습니다. 물론 런칭전에 어느정도 예상은 할 수 있겠지요 수요를 어느정도 파악은 할 수 있지만, 그리고 물론 현재는 수요가 있지만! 기업에 입장에서는 수요가 많을지 적을지 보단 현재런칭한 텐트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고객도 만족할만한 실용적인 부분이 더욱 강화되겠죠 이제 막 런칭을 시작한 제품을 대량생산 후 팔리지 않고 재고로만 갖고 있는다면 기업에겐 재고부담이 적지않습니다. 어느정도 소비자도 기업을 생각해줘야 할 것 같네요. 더 좋은 제품 그리고 더 실용적인 제품을 런칭할 수 있게 응원이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응원합니다.!
제품의 수요는 기업이 정할 수 없습니다.
물론 런칭전에 어느정도 예상은 할 수 있겠지요
수요를 어느정도 파악은 할 수 있지만, 그리고 물론 현재는 수요가 있지만!
기업에 입장에서는 수요가 많을지 적을지 보단 현재런칭한 텐트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고객도 만족할만한 실용적인 부분이 더욱 강화되겠죠
이제 막 런칭을 시작한 제품을 대량생산 후 팔리지 않고 재고로만 갖고 있는다면 기업에겐 재고부담이 적지않습니다. 어느정도 소비자도 기업을 생각해줘야 할 것 같네요.
더 좋은 제품 그리고 더 실용적인 제품을 런칭할 수 있게 응원이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응원합니다.!
헐~ 면 텐트야? 공격형 비비텐트에 장박용 면 제질로 만들면 무게늘고 패킹 사이즈 커지는데 저러면 비비텐트를 사용하는 의미가 없지 않나??
위제품 구매했는데요 텐트양모서리에 있는 클립은 어디에 쓰는거에요??
제툼이 좋으면 뭐합니까. 수요에 따른 공급이 원활했으면 좋겠네요
제품개발부터 백패커들의 자문만 구했어도...
요즘 트랜트는 초경량을 기반한 소품종 소량생산 커스터마이징주 트랜드인데...
"요즘 트랜드"->미래엔 지나간 과거 트랜드
"요즘 트랜트" -> 지나간 과거 트랜드:) 사고 싶어요 유행안타고 오래 갈꺼 같아요. 외국 부시유튜버 협찬들도 좀 해주세요 ㅋ 국뽕 좀 차오르그로
무게를 1킬로 안짝으로 만드셔야지요!
몸부터 만들어라
개나 소나 백패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