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제가 b6000을 사용하는 이유는 순간접착제는 뚜껑을 잘닫아도 다 쓰기 전에 잘 굳기 때문에 작은 용량으로 자주 교체해 사용하는 편이라 미니미한 용량이 있음+ 금속류 접착이 가능한 접착제이고+ 접착 후 접착제의 색변색 없이 투명이라는 점에+ 가성비 굿이라서요:) 저는 감안하고 조심히 사용해서 더 튼튼한걸 찾을 생각은 안해봤ㅠ..🥲제 생각에는 접착제만으론 뭐든 100%는 없을 것 같아요. 접착제+낚시줄로 이중 고정하면 그나마 튼튼할거구 글루건은 너무 비추이고 혹시나 붓형태의 솔(매니큐어 형식으로 된)이 있는 순간접착제는 꼼꼼히 발라 부착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더 도움되실 수도 있겠네용 완전경화는 바르는 양에 따라 다르지만 적당량발랐을때 최소 하루이틀은 권해요! (건조되었다고ㅠ생각해도 표면건조일 수 있으니 완벽한 건조를 원하신다면 이틀은 여유주세요!)
이쁘네요~! diy로 이렇게 이쁘게 꾸밀수가 있군요..!!
궁금한게 있는데, 사용하신 접착제로 악세사리끼리 붙이면 접착력이 몇달? 몇년? 가나요?
얼마나 튼튼하게 붙는지 궁금해요! ㅠ
혹시 부자재 어느상가에서 사셨는지 여쭤봐두 될까요!? 저도 맘에드는게 없어서 내일 diy 직접 사러가요!
악세서리 붙이는데는 B6000이 가장 튼튼한가요? 완전경화 시간은 몇시간인가요?더 좋은 접착제를 발견하셨다면 여쮜봐도 될까요?
앗 제가 b6000을 사용하는 이유는 순간접착제는 뚜껑을 잘닫아도 다 쓰기 전에 잘 굳기 때문에 작은 용량으로 자주 교체해 사용하는 편이라 미니미한 용량이 있음+ 금속류 접착이 가능한 접착제이고+ 접착 후 접착제의 색변색 없이 투명이라는 점에+ 가성비 굿이라서요:)
저는 감안하고 조심히 사용해서 더 튼튼한걸 찾을 생각은 안해봤ㅠ..🥲제 생각에는 접착제만으론 뭐든 100%는 없을 것 같아요. 접착제+낚시줄로 이중 고정하면 그나마 튼튼할거구
글루건은 너무 비추이고
혹시나 붓형태의 솔(매니큐어 형식으로 된)이 있는 순간접착제는 꼼꼼히 발라 부착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더 도움되실 수도 있겠네용
완전경화는 바르는 양에 따라 다르지만 적당량발랐을때 최소 하루이틀은 권해요! (건조되었다고ㅠ생각해도 표면건조일 수 있으니 완벽한 건조를 원하신다면 이틀은 여유주세요!)
사장님 영상잘봤어요 본드를 같은 걸 사용하는데 24시간이 지나도 약간 안굳은것 같이 젤리같은데 맞나요?
엇!!?!! 양을 너무 많이 짜면 그럴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요!
적당량 발랐을때 조차 완전경화는 24~48시간 이에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