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국제 신용평가 기관들에서 우리 나라 신용 등급을 내리면 얼마나 많은 이자를 더 지불해야 하는지... 그 액수가 우리 나라 1년 얘산의 몇프로인지... 국방 예산과 같다든지..교육 예산과 같다든지...국민 1인당 얼마씩 더 세금을 내야 하는지... 이렇게 구체적으로 개인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말로만 어렵다. 경제가 폭망한다. 라고 말하지 마세요.
국제 신용평가 기관 무디스 피치 등에서 우리나라 신용등급 내리면 얼마나 큰 손해를 보게 되는지 수치로 국민들께 알려주세요. 정부와 민간 기업 등에서 빌려쓴 외채가 수천조원 정도 된다고 알고 있는대... 만약 신용등급이 하락하여 외채 상환 이자가 1프로 증가한다면 수십조원의 이자를 더 지불해야 하는 것인데... 그 패해는 상상을 초월한다고 봅니다. 민주당에서 경제적 어려움과 피해 정도를 국민들께 알릴때... 구체적 수치를 제시한다면 국민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닥쳐올 국가 위기 상황을 더 체감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더 공감할 것입니다. 말로만 어려워질 것이다. 하지 말고 구체적 수치를 들어 알리고 홍보하세요
헌정 체제 아래 삼권분립이라는 국가의 토대 속에서, 민주주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며 법 앞에 예외란 없다는 것을 전 세계에 분명히 보여줘야 합니다. 지금 윤석열은 한국의 법체계를 짓밟고 있으며, 이에 대해 국가 공권력이 무력하게 대응하고 있는 모습을 전 세계가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한국은 강자 앞에서 법이 무력해지는 국가로 낙인찍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단순한 이미지 문제가 아니라, 외환위기에 버금가는 경제적, 안보적, 사회적 피해를 초래하며, 국가적 치명타로 남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 법 앞에 예외를 인정하는 선례가 사법체계 안에 자리 잡는다면, 이는 앞으로 대혼란을 일으킬 것이며, 한국의 헌법과 사법 시스템 자체를 위협하게 될 것입니다. 그 누구도 법 앞에 예외가 없다는 원칙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전 세계에 한국이 민주주의 시스템을 온전히 유지하는 나라라는 믿음을 심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강력하고 압도적인 국가 공권력을 동원하여 윤석열을 내란범으로 체포해야 합니다.
민생 경재는 민주당 미래를 생각하는 민주당 홧팅👍🇰🇷💙💚💝
더불어민주당 지지합니다! 💙💙💙💙💙
네 굳이 법이 안바뀌어도 대통령만 바뀌면 모든 정책기조도 함께 바뀌는 법, 굳이 이 정신없는 시국에 차기정부가 일하기 힘들게 하는 법을 만들자는 건 음,,
내란 사태가 얼마나 국가와 국민 개개인의 삶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는지 국민들은 잘 체감하지 못하는것 같아요.
구체적 수치와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국제 신용평가 기관들에서 우리 나라 신용 등급을 내리면 얼마나 많은 이자를 더 지불해야 하는지...
그 액수가 우리 나라 1년 얘산의 몇프로인지... 국방 예산과 같다든지..교육 예산과 같다든지...국민 1인당 얼마씩 더 세금을 내야 하는지...
이렇게 구체적으로 개인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말로만 어렵다. 경제가 폭망한다. 라고 말하지 마세요.
국제 신용평가 기관 무디스 피치 등에서 우리나라 신용등급 내리면 얼마나 큰 손해를 보게 되는지 수치로 국민들께 알려주세요.
정부와 민간 기업 등에서 빌려쓴 외채가 수천조원 정도 된다고 알고 있는대...
만약 신용등급이 하락하여 외채 상환 이자가 1프로 증가한다면 수십조원의 이자를 더 지불해야 하는 것인데...
그 패해는 상상을 초월한다고 봅니다.
민주당에서 경제적 어려움과 피해 정도를 국민들께 알릴때...
구체적 수치를 제시한다면 국민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닥쳐올 국가 위기 상황을 더 체감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더 공감할 것입니다.
말로만 어려워질 것이다. 하지 말고 구체적 수치를 들어 알리고 홍보하세요
헌정 체제 아래 삼권분립이라는 국가의 토대 속에서, 민주주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며 법 앞에 예외란 없다는 것을 전 세계에 분명히 보여줘야 합니다.
지금 윤석열은 한국의 법체계를 짓밟고 있으며, 이에 대해 국가 공권력이 무력하게 대응하고 있는 모습을 전 세계가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한국은 강자 앞에서 법이 무력해지는 국가로 낙인찍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단순한 이미지 문제가 아니라, 외환위기에 버금가는 경제적, 안보적, 사회적 피해를 초래하며, 국가적 치명타로 남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 법 앞에 예외를 인정하는 선례가 사법체계 안에 자리 잡는다면, 이는 앞으로 대혼란을 일으킬 것이며, 한국의 헌법과 사법 시스템 자체를 위협하게 될 것입니다.
그 누구도 법 앞에 예외가 없다는 원칙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전 세계에 한국이 민주주의 시스템을 온전히 유지하는 나라라는 믿음을 심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강력하고 압도적인 국가 공권력을 동원하여 윤석열을 내란범으로 체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