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저마다 목적을 위해 몸을 움지기죠 타쿠미도 비록 가솔린 만땅이라는 작은 목적을 위해 배틀을 하러가지만 그작은 목적도 결코 작지 않았습니다 그 배틀중 많은걸 느끼고 후에는 그런일들로 성장하고 굉장히 높은 경지에 이르게 됩니다 살면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절때 쉽게 생각하지말고 열심히 노력하고 집중한다면 더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될겁니다 이 유로비트를 들으며 또하나에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곡 감사합니다!
이케타니:왔다! 케이스케:흐흐흐...드디어 왔군...내 사냥감이..! 후미히로:어떻게...계속 카운트 할까? 케이스케:카운트는 아직이야.. 그 86이 올 때까지 기다려.. 내 진정한 상대는 옆에 180이 아니야.. 그렇지? 이케타니:어.. 그 말대로다 켄지 물러나도 좋아. 켄지:휴...살았다.. 이케타니:너 울것 같다? 켄지:너야말로... 이케타니:그 아저씨...역시 와주셨다.. 아키나 산 레이서의 자존심을 위해서..! 그것만으로 충분해.. 승부따위 어떻게 되도 상관 없다고 느껴지는군.. 타쿠미:뭐야 이거... 이상한 느낌이군...커브 중간중간에 사람들이 있어. 이사람들 여기서 뭘 하는거지... 뭔가 나 묘한 곳에 와버렸군.. 뭐 됬나...이기면 가솔린 만땅(가득). 내일은 걱정 없이 바다에 갈 수 있어.. 타케시:음? 나이트 키즈 팀(1):어떻게 된 겁니까? 타케시씨. 타케시:좋은 솜씨다. 코너를 치고 나가는 저 뒷 모습..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여운이 있어... 나이트 키즈 팀:(1,2):에? 타케시:모르겠나? 나이트 키즈 팀(1):그렇게 말해도.. 나이트 키즈 팀(2):저희들이 보기에는 어디에나 있을 법한 86꼬마의 주행으로밖에 보이지 않았는데요? 타케시:자신의 차를 손발처럼 다루는, 호흡이 잘 맞는 레이서의 차에는 오로라가 감돌아.. 타카하시 료우스케에겐 강한 오로라가 감돈다..동생인 케이스케는 아직 약해.. 하지만 저 86에게는 강한 오로라가 감돈다... 혹시 저녀석이 스피드 스타즈의 다운힐러라면.. 이 승부 어느쪽이 이길지 모른다..! 이케타니:이제 곧이다..정말로 와주셨다..아키나산 내리막 최고속의 남자, 전설의 슈퍼 테크니션.. 타카하시 형제에게 아키나 산의 진정한 저력을 보여줄 것이다!! 케이스케:빨리 와라 86!! 흥이 나는군..어느 놈이 나올지..이렇게 피가 끓는 것도 오래만이다! 료우스케:꽤나 질질 끌었군..하지만 내게 그런 수작은 안 통해.. 천천히 관전해주기로 할까... 갤러리:왔다! 배틀 관련 관계자:길을 터라! 가드라인으로 유도하는거다! 갤러리(1)::뭐야..저 차 갤러리(2):모두 저 차를 기다렸군.. 갤러리(3):그치만 86이잖아... 이츠키:제길..대체 어디서 사람이 모여드는거야... -86에서는 분타가 아닌 타쿠미가 내리고, 모두가 놀라는 그 상황에서 배틀은 시작된다.
나가자토 타게시:좋은 솜씨다 ???:우리한테 86꼬마 주행 으로 보이는데요? 나가자토 타게시:다카하시 료스케 에게는 강한 오오라가 느껴진다 동생 케이스케는 아직 약하다 하지만 저 86 드라이버 는 강한 오오라가 느껴진다 만약 저 86이 아키나 대표라면 이 승부 누가 이길지 모른다 (대충 적은거)
우리 모두 저마다 목적을 위해 몸을 움지기죠 타쿠미도 비록 가솔린 만땅이라는 작은 목적을 위해 배틀을 하러가지만 그작은 목적도 결코 작지 않았습니다 그 배틀중 많은걸 느끼고 후에는 그런일들로 성장하고 굉장히 높은 경지에 이르게 됩니다 살면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절때 쉽게 생각하지말고 열심히 노력하고 집중한다면 더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될겁니다 이 유로비트를 들으며 또하나에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곡 감사합니다!
"그 86 무슨색이야!"
"조금 전부터 왜자꾸 그런걸 물어보는거야,
흑백이었어 판다 트레노다"
하치로쿠
이케타니:왔다!
케이스케:흐흐흐...드디어 왔군...내 사냥감이..!
후미히로:어떻게...계속 카운트 할까?
케이스케:카운트는 아직이야.. 그 86이 올 때까지 기다려.. 내 진정한 상대는 옆에 180이 아니야.. 그렇지?
이케타니:어.. 그 말대로다 켄지 물러나도 좋아.
켄지:휴...살았다..
이케타니:너 울것 같다?
켄지:너야말로...
이케타니:그 아저씨...역시 와주셨다.. 아키나 산 레이서의 자존심을 위해서..! 그것만으로 충분해.. 승부따위 어떻게 되도 상관 없다고 느껴지는군..
타쿠미:뭐야 이거... 이상한 느낌이군...커브 중간중간에 사람들이 있어. 이사람들 여기서 뭘 하는거지... 뭔가 나 묘한 곳에 와버렸군.. 뭐 됬나...이기면 가솔린 만땅(가득). 내일은 걱정 없이 바다에 갈 수 있어..
타케시:음?
나이트 키즈 팀(1):어떻게 된 겁니까? 타케시씨.
타케시:좋은 솜씨다. 코너를 치고 나가는 저 뒷 모습..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여운이 있어...
나이트 키즈 팀:(1,2):에?
타케시:모르겠나?
나이트 키즈 팀(1):그렇게 말해도..
나이트 키즈 팀(2):저희들이 보기에는 어디에나 있을 법한 86꼬마의 주행으로밖에 보이지 않았는데요?
타케시:자신의 차를 손발처럼 다루는, 호흡이 잘 맞는 레이서의 차에는 오로라가 감돌아.. 타카하시 료우스케에겐 강한 오로라가 감돈다..동생인 케이스케는 아직 약해.. 하지만 저 86에게는 강한 오로라가 감돈다... 혹시 저녀석이 스피드 스타즈의 다운힐러라면.. 이 승부 어느쪽이 이길지 모른다..!
이케타니:이제 곧이다..정말로 와주셨다..아키나산 내리막 최고속의 남자, 전설의 슈퍼 테크니션.. 타카하시 형제에게 아키나 산의 진정한 저력을 보여줄 것이다!!
케이스케:빨리 와라 86!! 흥이 나는군..어느 놈이 나올지..이렇게 피가 끓는 것도 오래만이다!
료우스케:꽤나 질질 끌었군..하지만 내게 그런 수작은 안 통해.. 천천히 관전해주기로 할까...
갤러리:왔다!
배틀 관련 관계자:길을 터라! 가드라인으로 유도하는거다!
갤러리(1)::뭐야..저 차
갤러리(2):모두 저 차를 기다렸군..
갤러리(3):그치만 86이잖아...
이츠키:제길..대체 어디서 사람이 모여드는거야...
-86에서는 분타가 아닌 타쿠미가 내리고, 모두가 놀라는 그 상황에서 배틀은 시작된다.
(중략) 이츠키:타쿠미 이 왕바보 자식! (타쿠미를 때린다)
拓海、この大馬鹿野郎
정성추
이 댓글만 봐도 해당 화는 다 본거임ㅋㅋㅋㅋㅋ
이 노래 덕에 오늘도 에너지를 얻고 가요!! 잘 듣고 가요 프로젝트T 님!!
오늘밤 산에서 열리는 배틀에서 이기고 와라. 그럼 차를 빌려주지, 더불어 가솔린 만땅
"가솔린......만탕?"
뭔가 나 묘한 곳에 와버렸군…
오 댄스 어라운 더 월드!
신청곡 안받으신다더만
바로 올려주시네
감사합니다
Now this is satisfaction in 1st stage style
"꽤나 뜸들이는군. 그래봤자 나한텐 안통해. 확실히 관전해 주기로 할까."
나가자토 타게시:좋은 솜씨다
???:우리한테 86꼬마 주행 으로 보이는데요?
나가자토 타게시:다카하시 료스케 에게는 강한 오오라가 느껴진다 동생 케이스케는 아직 약하다 하지만 저 86 드라이버 는 강한 오오라가 느껴진다 만약 저 86이 아키나 대표라면 이 승부 누가 이길지 모른다 (대충 적은거)
갑자기 fly to me to the moon and back의 자막 영상이 그립네요... 빨리 올려주세요!! 부탁합니다!!!!
송구하오나 신청곡은 받고 있지않습니다?
@@PROJECTT_Eurobeat ㅠㅠㅠ
요즘 열일하시네 ..ㄷ
"아까부터 그런건 왜 자꾸 묻는거야? 흑백이야."
"판다 토레노다!"
А при обгоне ФС когда 86-я уезжает в даль .
'가솔린 만땅'
В какой гонке играло , я не помню ? И по началу вообще не вспомнил .
Lagu ini mantap ketika bawa kereta❤❤
FIRST BATTLE TIME…
secret love 만큼 좋아하는 노래
가솔린 만땅이 걸린 배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