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인간 세상사 부귀영화에 집착하는 부질없는 얘기다. 사람의 일생이라는 것도 고양이나 강아지가 이곳에 왔다가 가는것과 큰 차이가 없다. 또 더 심하게 얘기하면 파리나 모기가 왔다 가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너무 기고만장해서 대단한 의미를 거론할 필요가 없다. 더 심하게 얘기하면 곤충이나 지렁이가 왔다가 가는것과 같다. 단지 살아있을 때 그것들을귀하게여기면 죽어 그것들로 환생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일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만든다면 죽어 반드시 그것들로 환생할것이다. 살아서나 죽어서나 공짜는 없는 것이다. 그것이 하늘의 법이다!
여주 평온하고 잠잘오던데
기운이 남다름
특별한이유없이는 왕릉은도성에서100리 이내에 조성된다는대
맞습니다. 정확히는 80리 였습니다. 그때 1리는 지금 1리보다 길었기 떄문에 환산하면 100리 정도 되는 것입니다.
왜 남의 문중묘역을 뺏어서 능을조성하고 그려
다 인간 세상사 부귀영화에 집착하는 부질없는 얘기다. 사람의 일생이라는 것도 고양이나 강아지가 이곳에 왔다가 가는것과 큰 차이가 없다.
또 더 심하게 얘기하면 파리나 모기가 왔다 가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너무 기고만장해서 대단한 의미를 거론할 필요가 없다. 더 심하게 얘기하면 곤충이나 지렁이가 왔다가 가는것과 같다. 단지 살아있을 때
그것들을귀하게여기면 죽어 그것들로 환생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일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만든다면 죽어 반드시 그것들로 환생할것이다. 살아서나 죽어서나 공짜는 없는 것이다. 그것이 하늘의 법이다!
그래서 단종이 그런 비극을?
지금도 일본에 지배당하고 있는 조선
나라 말아먹은 조선은
그만하고 고구려 신라 역사도 자주하시요❤
그래서..조선꼴의 말로가 겨우이정도엿냐. .나랄 말아먹은 ..
묫자리로 나라까지 지키려는건 욕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