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견관 여성 동지들에게 한마디 할게요 상관이 정관을 친다고 해석 하는것은 정관 입장이구요 상관이 관을 토대 삼아 성장 하는거죠 상관여성은 자식이나 자기성장을 목표로 하는데 그 자양분을 정관으로 삼는겁니다. 상관격 여성에게 정관은 쓰고 버리는 카드로 생각 하는거죠. 정관이 제 기능을 못해서 외롭다고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나 잘낫맛에 살아야죠^^ 관이 필요하다면 공주로 무장하고 ㅋ 남성이 많은 집단에서 일을 하는것도 즐겁습니다. 세상일을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인생이란 내힘으로 사는 맛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관격 여성을 배우자로 맞이하는 남성은 대개 여자힘으로 살고 싶어 하는 나약한 남성입니다. 내가 상관격이라면 내배우자는 그런 사람입니다. 참고하세요.
저도 상관견관입니다. 저도 배우자운이 없어 약해빠진 배우자와 이혼중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외롭거나 고독하지 않습니다. 사실 배우자의 영향력이 상당히 미미하고 일로서 성공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이미 운명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가끔 사주 강의 하시는 분들이 상관견관 여자가 매우 외롭고 고독하다는 표현을 쓰셔서 저도 꼭 말하고 싶었어요.
안녕하세요. 사주 전체를 보지 않고 부분만 보고 해석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대부분 틀리게 됩니다. 오행이 작용하는 것이 위치나 육친에 따라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갑기합으로 보면 일간과 정관합으로 직장에서 생활이 유리하고, 재판의 결과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도 봄철에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을목이 자월생으로 일지 축토와 시지 자수와 축자자로 수국이 되어 신강한데, 년월간 경신금 관성이 년지 유금 편관에 착근해서 기세가 강합니다. 자월 생이라 조후로 용신을 잡아 시간 병화 상관을 취합니다. 50을사대운이 되는데, 비견 을목이 월간 정관 경금과 을경합으로 묶이고, 지지에 사유축 삼합으로 자축합이 풀어져 금국이 왕성해지니 간지가 각각 다른 벙향으로 진행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동영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전 임술년 갑진월 임신일 계묘시 생입니다. 이번 해 이동운과 직장 변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려 했던 것들이 생각치 않던 변수에 의해 많이 변화 되고 남편도 외국에 있어 혼자 많이 힘드네요. 내년 대운이 바뀌는 해이던데 정관 편인이고 세운은 상관 편재입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이동하고 움직여야 하는지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일간 계수가 득령을 해서 건록에 갑목 상관으로 용신을 잡습니다. 아쉬운 점은 자수가 편관 미토와 자미 원진이 되는 점입니다. 상관은 갑기합으로 부녀사이가 나쁘지 않지만 부부의 관계는 주의해야 합니다. 31세 무인대운을 만나기 직전 계축년에 인연을 만나기 쉽습니다. 나중에 60대 미토운을 주의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상관격 강의 감사합니다 병을임경 오신술자 80.06.11.술시 (양) 저는 상관격인데 임수 정인이 있어 막아줬는데 정축대운이 오면서 정임합이 되면서 상관견관 하게 되는걸까요? 병오년이 오면 상관이 또오니 정관을 치게 될까요? 다음대운은 병자... 안그래도 식상이 강한거 같은데 계속 식상이 오네요... 18년부터 시댁과 갈등으로 제 스스로 맘의 문을 닫아 신랑과 사이도 안좋았는데 지금은 예전보단 나아졌지만 예전처럼 지내기 어려워요... 시부모님이 이런 저를 보고 고집이 쎄다고 하시니(명리학 공부하심) 인성 많은 신랑도 매번 그소리하던데... 제 생각이 일반적이지 못했나보네요... 그걸인지하고 조심한다고 해서 이미 사주가 이런모습인데 바뀔수가 있을까요?
사주공부시작해보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선생님구독하고보고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제 사주가 너무 나쁘다는건 알겠는데 무섭기도하고 많이 궁금해서 용기내 적어봅니다. 나쁘다는건 다 들어있는 것같은데 해석을 못하겠어요. 관성입묘도있는것같고.. 상관도있고 겁재도있고 사주공부하다가 마음만 심란해서 부탁드립니다. 해석좀해주세요ㅜㅜ 임자년 신해월 경신일 병술시 입니다. 이혼을 해야되나 고민중에있어요.사이가 나쁜게아니라. 제사주가 너무쌔서 남편이 잘안되고있나싶네요
사주가 좋고 나쁘고의 구분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오행이 어느 것이 좋고 어느 오행이 나쁜 것인지 누구도 구분 못하는 것이고, 육친도 세월에 따라 길흉이 바뀌는 것인데 좋고 나쁨의 구분은 특별한 의미가 없으니 마음 펀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일주 경신을 놓고 월간 겁재 신금에 시지 무토 편인으로 일간 경금이 신강합니다. 그러나 월지에 해수 식신이 년주 임자 식상과 합세를 해서 식신이 상관으로 바뀌니 다소 날카롭고 예민한 성향은 타고났습니다. 일간 경금은 금생수 작용으로 무조건 신강한 기세를 나타내지 않고 스스로 잘 조율할 수 있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사주 전체가 금수 기운이 강해서 차갑고 냉정한 점이 걸리는데 시간 병화 편관이 조후 용신으로 이 사주에 반드시 필요한 화 기운이 됩니다. 한겨울 경금이 얼음같이 차가운데 병화 편관이 반가운 인연이 분명합니다. 시지 술토가 화고라 부르는데 병화가 술토 위에 자리해서 기운이 약한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남편 사주의 문제이지 본인 사주의 문제가 아닌 점은 분명히 해야 합니다. 내년 을사년부터 화운이 3년 지속되는데 사해충으로 내년 남편과 불협화음이 생길 수 있지만 서로 잘 참고 넘어가면 후년 병오년에는 해오합으로 다시 좋은 사이로 회복될 수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을사대운 후반기가 되는 60대 후반에 한 번 더 남편과 충돌이 있겠지만 나이가 든 상태이니 서로 잘 참고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 사주가 나쁘다는 생각을 가지면 아무것도 되는 일이 없습니다. 나쁜 사주는 없고, 나쁜 생각이나 행동이 나쁜 인생을 만들어 가는 법입니다. 평범하고, 바쁘고, 명쾌한 성격을 지녔으니 불필요한 걱정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간 임수에 관은 일지 술토 하나 뿐인데 어디에 관이 네개가 있는지요? 잘못 보았습니다. 상관 을목 둘이 천간에 투간되었고, 지지에 정인 유금이 자리했고, 시지에 역시 상관 묘목이 자리했습니다. 두 유금과 묘목을 지지에 놓아서 의료분야가 천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상관이 셋이어서 의사의 강한 직업을 이겨낼 수 있는데, 당초부터 진로를 잘못 잡았습니다. 내년 을사년에 사해충이 되고, 사유합이 되니 전과나 재도전이 필요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갑신임신 (정재 나 상관 비견) 오유진유 (편관 비견 정인 비견) 신유일주 금수상관격인지 궁금해서 검색하고 검색하다 선생님 영상을 보고 구독하게 되었어요! 상관이 발동하지 않도록 의식하고 있어라! 정말 필요한 말씀인것 같아요~ 평소 항상 그렇진 않지만 냉정할때는 저도 놀랄 정도로 냉정하고 날카로울 때가 있어요! 그리고 지금 정관 겁재 대운이고 3년뒤 편관 비견 대운이 오고 있어요~ 이래저래 어떻게 준비할지 걱정이 많습니다 ㅜㅜ
월령한 일간이 무척 기세가 날카롭고 월간 임수가 든든한 수원지를 얻어 재능이 충분합니다. 성격에서 상관이 문제가 되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화 관이 약하지만 시간 정재가 생조해서 용신으로 취합니다. 병신, 정유운이 용신운이 되니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애쓰시면 좋겠습니다.
상관격여자입니다. 문제에 대한 의식을 알고 있어도 저도 모르게 발동할 때가 있었어요. 좋은 가르침 겸허히 받고 갑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그런 점이 가장 힘이 듭니다.
이성이나 의지로 안되는 작용이니까요.
식상없어서인가 저는 식상있는분들이 멋짐 ㅎㅎ 일할때도 상관이 잘 잡혀진분들에게 도움 많이 받았어요😊🎉🎉
@@깨로삐 안녕하세요.
상관이 가장 잘하는 일이고, 표현되는 모습입니다.
멋있죠.
저두 월지 일지 자수상관인데 좀..별루인거같아요 ㅠㅠ
@@권영지-i5k 안녕하세요.
기죽지 마시고 당당하세요.
다만 조금만 더 자제하시고요.
상관격여성입니다 명리학 공부하면서 여태 대운에서 20년동안 편인 편인 정인정인이 왔었네요 그리고 사주원국에 정인도있고 편재가 양편에 있습니다 이럴경우 상관의힘이 빠지는군요 매일 감사하면서 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힘내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user-chun204쌤,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강의는 늘 핵심적이고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상관 공부 감사합니다.
회원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해일주 일지상관이에요 비겁다자입니다 관성없어요
상관기운이 쎄다고 하시더라구요 노력하는데..조절이 참 어렵네요..그렇다고 말을 안할수도 없고..ㅜㅜ 상관들이 특히 말이 문제라고 하드라구요.조언 감사합니다🙏♥️
귀를 키우고 입을 줄이도록 애쓰면 좋습니다.
남이 듣기 좋고, 편한 말을 하도록 특히 주의하면 더 좋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경오 일주에 일,월지 정관상관으로 제대로 상관견관입니다 대운이 무오대운이라 일찌감치 겁을 먹고 말을 줄이려 노력하고있는데 끝까지 갈지 걱정이네요 선생님 강의에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행을 다 가지고있어 그나마 위로가 됩니다^^
명리학은 앎이고, 앎은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지식을 의미합니다.
미리 대비하면 큰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스로 자제하고, 제어하면 큰 문제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정화일간의 상관격인데 천간에서 상관이 무계합으로 편관과 합이 되어있는데 상관을 쓸 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몇일 전 합충의 각 다섯법칙을 설명드렸습니다.
사주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쉽게는 운에서 다시 합충운을 만날 때 가능합니다.
상관견관 여성 동지들에게 한마디 할게요
상관이 정관을 친다고 해석 하는것은 정관 입장이구요
상관이 관을 토대 삼아 성장 하는거죠
상관여성은 자식이나 자기성장을 목표로 하는데
그 자양분을 정관으로 삼는겁니다.
상관격 여성에게 정관은 쓰고 버리는 카드로 생각 하는거죠. 정관이 제 기능을 못해서 외롭다고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나 잘낫맛에 살아야죠^^
관이 필요하다면 공주로 무장하고 ㅋ
남성이 많은 집단에서 일을 하는것도 즐겁습니다.
세상일을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인생이란 내힘으로 사는 맛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관격 여성을 배우자로 맞이하는 남성은 대개 여자힘으로 살고 싶어 하는 나약한 남성입니다. 내가 상관격이라면 내배우자는 그런 사람입니다.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옳은 말씀입니다.
운명을 아는 것과 실제 생활은 다릅니다.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더 상관 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도 상관견관입니다. 저도 배우자운이 없어 약해빠진 배우자와 이혼중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외롭거나 고독하지 않습니다. 사실 배우자의 영향력이 상당히 미미하고 일로서 성공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이미 운명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가끔 사주 강의 하시는 분들이 상관견관 여자가 매우 외롭고 고독하다는 표현을 쓰셔서 저도 꼭 말하고 싶었어요.
안녕하세요
년천간상관
일주가 기묘면 내년에 정관겁재운입니다
이성운이 없어서
싱글입니다.직장조직에 있습니다.
갑기합 목이면 이것은 어떻게 감명하는지요?직장을 때려치는지
아니면 승진하는지
이성이 오는지 아니면 재판건게 있는데 당체 어디다 맞출지 풀실력이 못되고 여쭵니다.
안녕하세요.
사주 전체를 보지 않고 부분만 보고 해석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대부분 틀리게 됩니다.
오행이 작용하는 것이 위치나 육친에 따라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갑기합으로 보면 일간과 정관합으로 직장에서 생활이 유리하고, 재판의 결과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도 봄철에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을축일주에 월간이 정관이고
시간이 상관인데요..
상관격사주가 어떤건지를 모르겠어요..
저는 상관이 용신이라던데요..
병을경신
자축자유
운에서 상관운이 들어오면..
정관인 남편이 위험하다는.. 건가요...
을목이 자월생으로 일지 축토와 시지 자수와 축자자로 수국이 되어 신강한데, 년월간 경신금 관성이 년지 유금 편관에 착근해서 기세가 강합니다.
자월 생이라 조후로 용신을 잡아 시간 병화 상관을 취합니다.
50을사대운이 되는데, 비견 을목이 월간 정관 경금과 을경합으로 묶이고, 지지에 사유축 삼합으로 자축합이 풀어져 금국이 왕성해지니 간지가 각각 다른 벙향으로 진행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user-chun204 아..
혹시 을사대운에서 오는
을목이 신금에 짤리지않을까요..?
합이 먼저라 을경합금이 먼저라면..
정관이니.. 혹.
1.신랑이 바람이난다.
2.을경합금으로 묶이니 사유축금국
으로 지지의흔들림이 일어날시
금의창고인 축토로 입묘현상은 일어나지않는다.
3.경금이 묶이니
신금이 을목을친다...
아니면 신랑이 다치는건지..
미리 예측가능하다면 피할수있는 것이 사주라 믿고있습니다.
피할수없다면 덜힘들었으면
덜다쳤으면 하는 바램이 가족이구요...
어느쪽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할까요..
저에게 극복할수있는 지혜를주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동영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전 임술년 갑진월 임신일 계묘시 생입니다. 이번 해 이동운과 직장 변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려 했던 것들이 생각치 않던 변수에 의해 많이 변화 되고 남편도 외국에 있어 혼자 많이 힘드네요.
내년 대운이 바뀌는 해이던데 정관 편인이고 세운은 상관 편재입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이동하고 움직여야 하는지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 😊
메일 확인하세요.
선생님
계미년 갑자월 계미일 기미시 건록격 상관용신 (무재.무인성) 여자 사주입니다. 인성과 재성이 없어서 대운에서 정관운을 만나면 문제가 생길까요? 그리고 상관의 문제를 줄일려면 평상시 어떻게 해야 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간 계수가 득령을 해서 건록에 갑목 상관으로 용신을 잡습니다.
아쉬운 점은 자수가 편관 미토와 자미 원진이 되는 점입니다.
상관은 갑기합으로 부녀사이가 나쁘지 않지만 부부의 관계는 주의해야 합니다.
31세 무인대운을 만나기 직전 계축년에 인연을 만나기 쉽습니다.
나중에 60대 미토운을 주의하시면 됩니다.
@@user-chun204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상관격 강의 감사합니다
병을임경
오신술자 80.06.11.술시 (양)
저는 상관격인데
임수 정인이 있어 막아줬는데
정축대운이 오면서 정임합이 되면서 상관견관 하게 되는걸까요?
병오년이 오면 상관이 또오니 정관을 치게 될까요?
다음대운은 병자...
안그래도 식상이 강한거 같은데 계속 식상이 오네요...
18년부터 시댁과 갈등으로 제 스스로 맘의 문을 닫아 신랑과 사이도 안좋았는데 지금은 예전보단 나아졌지만 예전처럼 지내기 어려워요...
시부모님이 이런 저를 보고 고집이 쎄다고 하시니(명리학 공부하심) 인성 많은 신랑도 매번 그소리하던데... 제 생각이 일반적이지 못했나보네요...
그걸인지하고 조심한다고 해서 이미 사주가 이런모습인데 바뀔수가 있을까요?
상관 재성이 기둥으로 두개 편인 겁재 둘 남의 도움 받는걸 극도로 싫어 하는것도 비상식적이긴 하네요 제 나름으론 기대면 제 인생을 포기 할것 같아 죽기 살기로 혼자 일어 서려고 발버둥쳤는데 60 가까이 되면서 그래도 이제라도 절 알아 보는 계기가 돼서 넘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러셨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사주공부시작해보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선생님구독하고보고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제 사주가 너무 나쁘다는건 알겠는데 무섭기도하고 많이 궁금해서 용기내 적어봅니다. 나쁘다는건 다 들어있는 것같은데 해석을 못하겠어요. 관성입묘도있는것같고.. 상관도있고 겁재도있고 사주공부하다가 마음만 심란해서 부탁드립니다. 해석좀해주세요ㅜㅜ
임자년 신해월 경신일 병술시 입니다.
이혼을 해야되나 고민중에있어요.사이가 나쁜게아니라. 제사주가 너무쌔서 남편이 잘안되고있나싶네요
사주가 좋고 나쁘고의 구분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오행이 어느 것이 좋고 어느 오행이 나쁜 것인지 누구도 구분 못하는 것이고, 육친도 세월에 따라 길흉이 바뀌는 것인데 좋고 나쁨의 구분은 특별한 의미가 없으니 마음 펀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일주 경신을 놓고 월간 겁재 신금에 시지 무토 편인으로 일간 경금이 신강합니다.
그러나 월지에 해수 식신이 년주 임자 식상과 합세를 해서 식신이 상관으로 바뀌니 다소 날카롭고 예민한 성향은 타고났습니다.
일간 경금은 금생수 작용으로 무조건 신강한 기세를 나타내지 않고 스스로 잘 조율할 수 있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사주 전체가 금수 기운이 강해서 차갑고 냉정한 점이 걸리는데 시간 병화 편관이 조후 용신으로 이 사주에 반드시 필요한 화 기운이 됩니다.
한겨울 경금이 얼음같이 차가운데 병화 편관이 반가운 인연이 분명합니다.
시지 술토가 화고라 부르는데 병화가 술토 위에 자리해서 기운이 약한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남편 사주의 문제이지 본인 사주의 문제가 아닌 점은 분명히 해야 합니다.
내년 을사년부터 화운이 3년 지속되는데 사해충으로 내년 남편과 불협화음이 생길 수 있지만 서로 잘 참고 넘어가면 후년 병오년에는 해오합으로 다시 좋은 사이로 회복될 수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을사대운 후반기가 되는 60대 후반에 한 번 더 남편과 충돌이 있겠지만 나이가 든 상태이니 서로 잘 참고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 사주가 나쁘다는 생각을 가지면 아무것도 되는 일이 없습니다.
나쁜 사주는 없고, 나쁜 생각이나 행동이 나쁜 인생을 만들어 가는 법입니다.
평범하고, 바쁘고, 명쾌한 성격을 지녔으니 불필요한 걱정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user-chun204 선생님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하게 답글달아주셔서 감동받았어요. 큰위로가 됐습니다. 용기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합니다. 선생님영상 정주행하는중이에요. 정말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한테 상담 한번 하고 싶어요.
아들이 계속 연이은 불운이 겹쳐서요. 본인보다 곁에서 보는 제가 더 힘드네요.
별도 상담은 않습니다.
사주를 댓글에 남기시면 됩니다.
@@user-chun204 감사합니다. 2000년 11월 5일 진시 남자입니다. 양력 2000.11.30일입니다.
계속 안좋은일이 많네요.
안녕하세요
올해 공대다니는 여학생엄마입니다. 알고리즘이 선생님께 ~~~ㅋ 취업때문에 전자공을선택하였는데요..영 본인적성에 맞지않아 힘들어하는중인데요..예전 중3쯤 진로때문에 사주를 보니 관이4개나들었고 어디를가든 대장이되어야되는 사주라고 하더라고요..경찰공무원쪽으로가면좋다는데 애는 관심이없고 의료쪽으로 관심이있는데...재수를해야하는지..아님 공댈다녀야 하는지 고민이 많네요,.뭐든 본인하기 나름인데 의사.검사등은 사주에 어느정도 나온다고해서 여쭤봅니다 2005년생10윌5일 닭띠 새벽5시35분~~양력인데 이리여쭤도 될런지요?
일간 임수에 관은 일지 술토 하나 뿐인데 어디에 관이 네개가 있는지요?
잘못 보았습니다.
상관 을목 둘이 천간에 투간되었고, 지지에 정인 유금이 자리했고,
시지에 역시 상관 묘목이 자리했습니다.
두 유금과 묘목을 지지에 놓아서 의료분야가 천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상관이 셋이어서 의사의 강한 직업을 이겨낼 수 있는데, 당초부터 진로를 잘못 잡았습니다.
내년 을사년에 사해충이 되고, 사유합이 되니 전과나 재도전이 필요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집사람 월간과 일지가 상관입니다. 딱 맞습니다.
밖에서는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으로 통하는데 집사람 앞에서는 고양이 앞에 쥐입니다. 그래야 집안이 조용하니까요.
지금은 다른 요인으로 5년간 떨어져 지내고 있습니다.
회원님.
집안의 안녕은 가족 모두의 평안이니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쌤.
오늘강의는 듣고또듣고 여러번 듣게되는강의네요
제사주가
용신이 상관격이라해서 관심있게들었습니다
제가생각하는 기준이 비합리적이라
외롭다. 요부분이. 마음에걸려
현재 임인 편재편관 대운을 지나고있고
올해 정재정관 세운을 지나고 있습니다
오행도 목.화가 없어 막힘이 많았군요
쌤 (생각이비합리적이라). 이걸우찌해야할지?
많은고민을 해봐야 되겠네요
많이 느끼고 배우고 갑니다
쌤 지식재능기부.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갑신임신 (정재 나 상관 비견)
오유진유 (편관 비견 정인 비견)
신유일주 금수상관격인지 궁금해서 검색하고 검색하다 선생님 영상을 보고 구독하게 되었어요! 상관이 발동하지 않도록 의식하고 있어라! 정말 필요한 말씀인것 같아요~
평소 항상 그렇진 않지만 냉정할때는 저도 놀랄 정도로 냉정하고 날카로울 때가 있어요! 그리고 지금 정관 겁재 대운이고 3년뒤 편관 비견 대운이 오고 있어요~ 이래저래 어떻게 준비할지 걱정이 많습니다 ㅜㅜ
월령한 일간이 무척 기세가 날카롭고 월간 임수가 든든한 수원지를 얻어 재능이 충분합니다.
성격에서 상관이 문제가 되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화 관이 약하지만 시간 정재가 생조해서 용신으로 취합니다.
병신, 정유운이 용신운이 되니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애쓰시면 좋겠습니다.
@@user-chun204 말씀 감사합니다👍🏼
그래도 저처럼 인성다자녀보다 상관이있는여자분들이 이혼하셔도 잘사시고 생활력도 좋으신것같았어요 😊
안녕하세요.
그런면은 분명합니다.
도전적이고, 잘 표현하고 잘 꾸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주 원국에 무관성에 상관격인 모친
서른아홉에 사별하고 현재 여든한살
살아생전 부부 사이가 원수 같았기에
사별 후 자식들은 더러운 아비의 종자라며
눈만뜨면 저주와 원망을 퍼부어요
도박쟁이인걸 알았을때 차라리 도망을가지
줄줄이 새끼들 낳아놓고 자식을 원수 만드니 모친 대하는 상황이 지옥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윗이 한 말이,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합니다.
부모와의 인연이 그러니 힘들지만 자식의 도리는 어긋나지 않는 것이 이번 생의 주문이라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본인의 말년과 다음 생이 편안해 질 것입니다.
쌤 잘듣고 있습니다
병오년 기해월 을해일 병자시 여자입니다
무관 사주라서 그런지
남편과는 정이없어 5년전 별거시작했어요
다시 합칠생각은 전혀없고 아들하나 바라보고 삽니다
아들은 변리사 준비하는데 잘되기를 바랄뿐 이젠 제 노후만 생각하며 살고있네요
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영상 많이 올려주세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참 독특한 사주를 지녔습니다.
년지가 천간 두 병화 상관의 뿌리가 되는데, 월일시지 두 정인이 식신과
해오합이고, 시지 자수 편인이 자오충을 이루니 독특합니다.
기운의 흐름이 수생목 목생화 화생토로 기토 편재로 향하지만 뿌리가 없어 아쉽습니다.
아들은 시간에 병화로 투간되어 오화 비견에 착근하고, 관성과 인성이 합하니 변리사 직업이 유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선생님. 월지 상관에 사주에 정관은 없고 편관(시간)뿐인데,
지지로 정관만 안오면 괜찮은 거죠?
천간으로 정관운은 작용이 없다고 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천간운의 경우 직접적인 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간섭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