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외 TMI 팁 - 해당 퀘스트는 디게인의 디벨라 상을 훔친 이후에, 그냥 들어가서 말 걸어도 작동은 잘만 된다는게 함정... - 포스원 요새를 하나 털어야 돼는데, 다 죽이고 그냥 걸어나올 경우 계속 꼬마가 "으악! 시체다!"를 외치며 중간에 멈춤.... 그러니 보스룸(?)나와서 바로 빠른 이동이 정신 건강에 이로움.
하말은 솔스타임의 넬로스와 함께, 인챈트 스킬의 유이한 달인급 트레이너이므로, 인챈트 수련 재료를 모으기 귀찮은 사람들은 이 퀘스트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인간형의 적들이 대부분 남성이기 때문에(이건 또 쓸데 없이 현실적이네) 남캐로 플레이하면 '디벨라의 요원' 버프 효과가 좀 아쉽다는 점은, 이 게임은 여캐로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플레이한 지 한참 되서 가물가물하긴 한데, 아마 저 꼬마 구출한 다음 마르카스 가기 전 아버지랑 다시 대면시키면 특수 대사가 또 나올 겁니다.
ㅇㅇ맞음 그냥 부모랑살게할껀지 마지막으로 보여주고 이별시킬건지 결정가능함
진짜 세세한거 은근 신경많이 써놨네 ...ㄷㄷ
장군님 들으셨죠? 다시 찍어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거기서도 잘 지내라 내딸 뭐 이런 내용이었던거같은데..
오히려 납치하는 게 찝찝해서 거절했으면 애는 애대로 포스원 감옥에서 썩는 거였네...ㄷㄷ
영상 외 TMI 팁
- 해당 퀘스트는 디게인의 디벨라 상을 훔친 이후에, 그냥 들어가서 말 걸어도 작동은 잘만 된다는게 함정...
- 포스원 요새를 하나 털어야 돼는데, 다 죽이고 그냥 걸어나올 경우 계속 꼬마가 "으악! 시체다!"를 외치며 중간에 멈춤.... 그러니 보스룸(?)나와서 바로 빠른 이동이 정신 건강에 이로움.
그리고 오늘은 피해입은 정착지가 없었다고 한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Kimnakji_ 장군님. 언제나처럼 도움을 요청한 정착지가 있습니다. 여기 지도에 표시해 두겠습니다.
으악! 시체다! 귀엽누ㅋㅋㅋ
이 퀘스트 때문에 샘 게베인 퀘 할 때 저기서 깨어나고 나면 무조건 알아서 저 안으로 들어가서 죄인 받아라! 를 합니다.
중세임을 감안했을 때 종교에 권위가 있고 자식이 그 종교에서 중요 인물이 된다면 농사 짓는 평민 입장에서는 출세하는 게 되겠네요 그럼 현대식 자본주의적으로 봐도 납득은 될 듯..
ㅋㅋㅋ 정말 스카이림은 대단하긴 하네
훔치는 잡 퀘스트가 저렇게 이어질 줄은 몰랐는데..
1:26 겜무의 불우이웃돕기=숨통을 끊어 삶의 고통으로부터 해방시켜주기
이거 사원 돌아가기 전에 부모 만나서 작별 인사 시키면 아버지는 전용 대사가 나오는데 어머니는 반응이 없이 전의 대사가 다시 나와서 참 묘했죠.
첨부터 누구 죽어있네 종말의 왕이시여..
신도 두렵지 않은 최후의 드래곤본ㄷㄷ
이 퀘 생각나네ㅋㅋㅋ스카이림입문했을때 간단한 도둑질인줄알고 했다가 은신트리안타고있는데 들켜서 연계퀘스트로 들어간거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말이 마법부여 마스터 트레이너라 이 퀘스트 꼭꼭 했는데 말이죠. 어케어케 은신으로 잘 숨어서 푸스로다 날린 뒤 소매치기 하면 수강료도 다시 회수 할 수 있었고.
나같은 경우는 그냥 여기가 궁금해서 들어갔다가 이 퀘스트 시작한 것 같았는데.
시작부터 화살이 두발..
역시 스카이림식 의사소통이 좋아. 번역기도 필요없고 빠르고, 끝나면 누구하나 없어지긴하지만 그런거 누가 신경쓰겠나 ㅎㅎㅎ
화이트런 경비
10:15 얘는 못죽여요?
여캐로 깨야 이득인 퀘스트네.. 엔피시 죄다 남자니
매번 성공해서 처음 보는 퀘스트 였습니다
다 좋은데 스크립트 꼬이기 정말 쉬운 퀘스트 다 보니 그냥 안해버리는게 더 맘편하기도함
주인공을 여캐로 하면 어떻게되나..
성별갈라치는 성애의 신 ㄷㄷ
장발겜무와 날으는 바나나들
아 뭐야 겜무답게 거지 썰어버린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끝났엉
그렇다면 디벨라의 축복을 받고 이성과 레슬링을 하면 더 빨리 KO시킬 수 있겠군요
7:25
아! 달콤쌉싸름한 오도드래곤본의 추억이여!
실로 기합일 수가 없었다
라이라이차차차
그 앞에 훔치는 퀘스트가 있는지도 몰랐네..
맨날 무슨 술먹기게임해서 자동이동되는바람에 꽁으로 시작했던 퀘스트라..
마지막에 사제들을 다죽여도 과연 디벨라는 주인공에게 보상을 하사하는가 .
난 기어코 성공을 했지만.... 이건 일부러 실패해야하는군요
겜무오빠의 영상은 올라오자마자 보는 맛도 있지만 한 이틀 지나서 다시 보면 깊은 맛이 우러나는 해장국 같은 맛이다
스카이림은 파도 파도 끝이 없는 궤스트~스토리,장소등~^^
대단한 게임이네요
십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모르는 내용들이~~
감사합니다 ^^
이 이벤트 하필 지나가던 용이 마을사람들을 죽여서 중간에 막힌거 기억나네요
안녕 난 지나가는 용 간식좀 먹어야지
근대 저 조각상 리프튼에 숙소같은대에도 있을텐대
평소에 만나는 모든 이를 고기완자로 만들지만,
갖혀있는 아이를 보고 외상이 없다고 평가하는 따뜻한 마음이 공존.. 하는거죠? 그렇죠?
갇
영상을 요약하면, 마을몰살이 취미인 겜무님에게도 자진입대라는 크툴루 신화에 나올법한 충격적인 일인거군요!
사장님 특수대사있데요
덜 죽음(중요)
내가 여캐로 하는 이유가 이거 때문임
더 알려고 하면 다침
저 꼬맹이를 구출하는 퀘스트는 아는데 이게 데벨라 동상 훔치는거랑 이어지는 거였다니 이건 몰랐는데!
불타는 겜무...
난 오른쪽 허벅지.
다른 분들은?
겜무 영상은 담백하다니깐~
겜무의 스카이림 사랑해ㅠㅠㅠ
겜무 날으는 바나나를 엘든링에서도 보..
화덕? 대장간? 위에 올라섯을때 불데미지 받는거는 무슨 모드인가요?
그거 원래 바닐라에서도 그래요
걍문따고 들켜도 됨
그냥 훔치고와서 몰랐넹
겜무님 스탈림 겁나 오랜만에 쓰시네
의지 꺾기 용언으로 퀘스트 다른 루트로 깨는거 보고싶음..
시작했는데 암렌이 왜 죽어있음? 뭔가했네
현대인의 관점에선 찝찝하지만 중세 신을 광신하던 시대라면 최고의 영광스런 자리였을 테니까요.근데 아직 애를 부모한테 떨어지게 한다는게 기분나쁜 퀘네요.
"안녕 겜무다"와 앞에 화살 두대 꽂힌 시체🤣😁👍역시 겜무👍
무녀배달하고 물건 따로 훔칠수 있어요?
훔쳐서 갖다주고 다시 들어가서 말 걸면 퀘 주긴 합니다
유용한 버프
와 이런게 있었네ㅋㅋㅋㅋ
어린애 납치는 양심에 찔리지만 NPC학살은 무덤덤한 겜무... 이건 요상하네요.
썸네일 보고 당연히 청원이 영상인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당황한 사람 개추 ㅋㅋㅋㅋ
하말은 솔스타임의 넬로스와 함께, 인챈트 스킬의 유이한 달인급 트레이너이므로, 인챈트 수련 재료를 모으기 귀찮은 사람들은 이 퀘스트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인간형의 적들이 대부분 남성이기 때문에(이건 또 쓸데 없이 현실적이네) 남캐로 플레이하면 '디벨라의 요원' 버프 효과가 좀 아쉽다는 점은, 이 게임은 여캐로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덜 죽음(중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