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nw9ry 직접 경험한 것은 없지만...현대과학이 자기수준을 너무 과신한단건 잘 알죠. 심지어 몇백년전 18세기때도 당시과학이 발전할만큼 발전해서 더 이상 모르는게 없다고 과학자들이 생각했는데 21세기인 지금도 비슷해요. 옛날 대항해시대 이전 아메리카 대륙이 발견되기 전까진, 과학적으로 아메리카대륙은 존재하지 않았죠. 발견/증명되지 않았으니까요. 그렇다고 해서 아메리카 대륙이 당시엔 정말로 없었나요? 상관없이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존재하죠. 사실 현대과학 수준이란 바다속 생물의 40%도 아닌 4%도 다 알지 못하고요... 무엇을 얼마만큼 모르는지 조차도 모르는 수준입니다. 사칙연산 겨우 배운 초등학생이 자신이 아는 지식만으로 삼각함수도 풀고, 3차방정식도 풀고, 미적분도 풀고 그래놓고 그게 정답이라면 과연 정답일까요? 똑같은 일이 현대과학에서 벌어지고 있죠...특히나 특정분야 전문가를 자처하는 박사 교수들...자신들이 아는 알량한 지식~ 먼미래에서 보면 일천하고 유치하기 짝이없을게 분명한 수준의~으로 모든것을 해석하고 재단하는데, 초딩이 사칙연만만으로 대수기하학 풀어내고는 정답이라 외치는것과 뭐가 다르죠?
교회당 다녀도 미신믿고 절에 다니고 주일에 등산, 가족소풍, 프로야구 보며 돌아다니는 교회성도는 하나님이 왜 구원이 없는지 잘 보여주는 귀신드라마였네요. 진짜 구원받은자는 친척아비집을 떠나 예수그리스도를 쫓는 자 입니다. 냉혹하게 가족과 형제를 버린것 같지만 결코 아닙니다. 가족의 영혼을 제일 먼저 함께 구원합니다. 고넬료 가족처럼. 하나님은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이십니다.
어휴~~~~ 철없다고 하기엔~~~~
누나도 같이 죄값을 바아야지.
누나가 넘 고약하다.
왜 쓸데없이 건드냐? 머가 그리 맘에 안든다고 어휴
예수쟁이들은 원래 그럼
@@유존혁 맞아요. 답없는 예수쟁이들. 나는 옳고 그외는 다 틀리다는 생각뿐.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어딜 가나 예수쟁이들이 가장 큰 골칫거리.
@@유존혁꼬우면 예수처럼 세계정복하던가 ㅋㅋ
아이역 배우 연기력이 대단하다. 지금은 성인연기자가 되어있을까?
할아버지입니다
철없다 하기엔 지나쳤네.
넘 못됐다.
심성이 고약한 것같다.
이름이 성령이라서 영빨 받아서
누나 지금도 보니ㅠ 관상은 과학이네요
와 이거 어릴때보고 지렸던건데 이걸 또보네
그니깐 예수고 나발이고 간에 하지말라는건 하지말아라...
그렇게 동네 주민들이 애지중지 하던 곳이면 장난치자마자 저놈이 산제당에 가서 장난질 쳐서 벌받은거다. 이렇게 나와애 정상인데..,
안뒈진게 다행이네 미신이라구 교회다니는것들은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재밌다
미신이됬던 뭐가 됬던 어린놈의 새끼가 쓸때없이 일을 벌렸네! 그럼죄값을 치뤄야지 당연한거 아니가?
예수쟁이들이 문제야!!!!
꼬우면 니도 예수처럼 세계정복하던가요
@@user-sx5jmhfybb78 뭐지 이 어그로 는? 너도 한번 도전 해봐 후쿠시마 가보지 그래 예수님이 보호할듯
@@환단고기1 후쿠시마 여행 작년에 다녀왔는데 진짜로.....
@@환단고기1 ㅋㅋ 아니 채널보니 찢재명 팬이네 대단하다 찢거들
누나는 왜 멀쩡하지ㅡㅡㅋ
에구 진짜 종아리 피나도록 맞을짓 했구만
벌받은것지 그것왜건들고 잘라놓나 천벌받은것지
역대급으로 화나는 사연.... 저런게 내 딸이었으면 바로 싸다구 갈겼다.
못된 누나년을 신은 벌을 주지 않는가.
누나 대신 동생 무거운 처벌
터부는 건드리지 말아야 함
못됐네..철없는 애들이라지만 넘 못됐다
잼잇는 프로❤❤❤
재밌
저런걸 함부로 건들이냐 ㅡㅡ
동생이 빙의 됬다가 기도로 쫓은듯요
맞음 이름이 성령이라서 영빨 받아서
직접 체감하지 않으면 모르구나.
이거 설공찬전을 보는 것 같음
가정교육이 중요하다
명은길었나보네요. 죽이지는못한것이.염라대왕이 데려가지는않았군요
일본에도 저런거 잇는데 누가 열어봣다고 햇나 그래서 난리낫엇던 이야기ㅠ어디서 들어봄
종교를. 떠나서 그런곳은. 건드는게 ㅈ아닌데 ,~
31세맞냐 51세아니냐
누나가 아주 심보가 못됐네 아줌마나 여자들중에 꼭 저렇게 심보가 못된사람들은 뒤지게 혼나먀함
같이 장난쳤는데 누나는 멀정한데 왜 동생만
서양종교는 대한민국국민에게 맞지 않는것 같다~
마지막에 저 산제당 무섭긴 하네
👍
저리하고 강남 살음 ㄷㄷㄷ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드노
한국판 에소시즘 영화네
이런일들을 다 증명해내기엔 현대과학의 수준이 너무 일천하다.
과학적 증명은 안되었으나 엄연히 존재하는 현실들을 무시하지 말고 겸손히 살자.
경험햇거나 아는게 있나요? 궁금해서요
@@young-nw9ry 직접 경험한 것은 없지만...현대과학이 자기수준을 너무 과신한단건 잘 알죠.
심지어 몇백년전 18세기때도 당시과학이 발전할만큼 발전해서 더 이상 모르는게 없다고 과학자들이 생각했는데 21세기인 지금도 비슷해요.
옛날 대항해시대 이전 아메리카 대륙이 발견되기 전까진, 과학적으로 아메리카대륙은 존재하지 않았죠. 발견/증명되지 않았으니까요. 그렇다고 해서 아메리카 대륙이 당시엔 정말로 없었나요? 상관없이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존재하죠.
사실 현대과학 수준이란 바다속 생물의 40%도 아닌 4%도 다 알지 못하고요... 무엇을 얼마만큼 모르는지 조차도 모르는 수준입니다.
사칙연산 겨우 배운 초등학생이 자신이 아는 지식만으로 삼각함수도 풀고, 3차방정식도 풀고, 미적분도 풀고 그래놓고 그게 정답이라면 과연 정답일까요?
똑같은 일이 현대과학에서 벌어지고 있죠...특히나 특정분야 전문가를 자처하는 박사 교수들...자신들이 아는 알량한 지식~ 먼미래에서 보면 일천하고 유치하기 짝이없을게 분명한 수준의~으로 모든것을 해석하고 재단하는데, 초딩이 사칙연만만으로 대수기하학 풀어내고는 정답이라 외치는것과 뭐가 다르죠?
요즘 산신령이 다 도망갔어?
아깝다.....
간증 영상인가😂
제보한 여자 낮짝도 두껍다
뭐가 잘한짓 이라고
어떻게 산제당을 함부로 건드릴 생각을 하냐. 무식한 게 얼마나 무서운건지 잘 보여주는 사례.
얼마나 무서운건지 혹시 경험하거나 아는게 있나요? 궁금
이름이 성령이라서 영빨 받아서
엄마가 떡을계속 지어서산듯
잘못된행동은 분명히 맞다 그래도 예수안믿었으면 그귀신 못떼내고 죽었을거야
저주받으네미신이왜없어무시하다축맞아네
예수 ㅋㅋ
죄인 인류는 쫄렸느냐
예수쟁이는 좀 알아서 꺼져라
뚜렸하게 밝혀진 사실이 아니라 그냥 산제당을 훼손해서 그런거 같다는 추측인거네...
귀신색 화장실 부셨다고 난리치노 ㅋㅋ
왜 잡신을 모셔놓고 이 난리들인가.
마을에 지켜 주신는 수호신이 화가난다 😊
현재의 82년생 김지영처럼 낯짝이 두껍네. 뭐 떳떳하다고 제보한거?
교회당 다녀도 미신믿고 절에 다니고 주일에 등산, 가족소풍, 프로야구 보며 돌아다니는 교회성도는 하나님이 왜 구원이 없는지 잘 보여주는 귀신드라마였네요. 진짜 구원받은자는 친척아비집을 떠나 예수그리스도를 쫓는 자 입니다. 냉혹하게 가족과 형제를 버린것 같지만 결코 아닙니다. 가족의 영혼을 제일 먼저 함께 구원합니다. 고넬료 가족처럼. 하나님은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