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스토리 보고 "댕 베이비" 밖에 입에서 안 나온 게 신기할 정도긴 했죠. 그리고 도와달라는 싱크의 머리를 쓰다듬고 돌아선 뒤 한마디. "아타리마에다!!!!!!!!!!!!(당연하지!!!!!!!!!!!!!!)" 육성으로 소리 지르고 바로 크로머 머갈통 부쉈습니다. 남캐 막내다보니 3부 잘 추스린 뒤부터 싱크 볼 때마다 항상 입버릇처럼 나오는 말이 있습니다. "막내야, 행복하자 ㅠ ㅠ"
그 끔찍하던 에이헤브도 목적이 이스마엘 망가트리는 건 아니었는데 크로머는 진짜 다시 보면 볼수록 역겨움… 다른 수감자들도 빡쎘던 건 맞는데 싱클레어는 저때 아마 미성년자였을걸요? 게다가 이건 도시 자체의 구조적인 문제도 아니고 걍 못과 망치 얘네가 도시 기준으로도 개또라이라…
싱클레어는 무엇보다 예쁜 여성 수감자라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어...?
료슈도 여수감자인데 뭐 어때요
@@누구-who?? 료슈 남수감자 아니에요?
@@user-oc2mk6hz8h남자도 아닌거 같은데..
@@누구-who 에헤이 남자잖아
싱클레어가 심약한 모습과 달리 어떤 억까를 당했든 저런성격이라서 어떤 조직의 간부는 차지할 정도로 뭘 하든 성공할 사람이였겠죠
솔직히 스토리 보고 "댕 베이비" 밖에 입에서 안 나온 게 신기할 정도긴 했죠. 그리고 도와달라는 싱크의 머리를 쓰다듬고 돌아선 뒤 한마디.
"아타리마에다!!!!!!!!!!!!(당연하지!!!!!!!!!!!!!!)"
육성으로 소리 지르고 바로 크로머 머갈통 부쉈습니다.
남캐 막내다보니 3부 잘 추스린 뒤부터 싱크 볼 때마다 항상 입버릇처럼 나오는 말이 있습니다.
"막내야, 행복하자 ㅠ ㅠ"
저는 애기야...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낼때는 와 삐약거린다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oc2mk6hz8h 병아리라고 많이 부르긴 하더라고요 ㅎ
누구는 아내죽어서,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들었는데.. 싱클레어.. 그저 인성goat..
림버스 수감자 중에서 가장 이쁨받는 캐릭터는 싱클레어라고 한다. 난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옆동내의 검은가면 과는 차원이
다른 인간성.
도시 기준으로 치면 롤랑이 사회 적응자고 싱클이 사회 부적응자 아닐까
그 끔찍하던 에이헤브도 목적이 이스마엘 망가트리는 건 아니었는데 크로머는 진짜 다시 보면 볼수록 역겨움… 다른 수감자들도 빡쎘던 건 맞는데 싱클레어는 저때 아마 미성년자였을걸요? 게다가 이건 도시 자체의 구조적인 문제도 아니고 걍 못과 망치 얘네가 도시 기준으로도 개또라이라…
어림 없지 누나들 한테 둘러싸여서 요리하는 귀염둥이 막내 포지션!!!
앙칼지게 앞치마를 내던졌다.
싱데렐라인가요 ㅎㅎㅎㅎㅎ
@@holypolarislee 3.5장 ㅋㅋ
@@뒤틀림-t9h앙칼지게가 ㄹㅇ 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정상인….우리 싱클이…그저빛….!
현인상 번역기
이런 얘한테 쥐싱을 사용하는 단테 인성은.....
난 쓰레기야... 흑흑..
하지만 성능 좋은걸...
첫인상:소심한 다람쥐
현인상:30 30 30
가족 몰살 순애녀한테 저런 망언을..........!
가족?이 죽었다고요?
기계도 사람취급해주네
성자 인정합니다
로쟈는 표지받을 자격이 없구나 싶네 그저...
진짜 처음 싱클보고 이중인격인줄 알앗는데 pv보고 너무 순둥해서 놀랐어요.. 혹시 왜 싱클 기본 일러가 흑백이랑 색 반반인지 아시는분 잇나요??
제가 생각할때는 싱클레어의 원작 데미안이 선과 악에 대한 내면의 성숙에 관한 내용이어서 현재 싱클레어도 그 사이에 있어서 기본 인격의 이미지가 흑백으로 반반 나누어졌다고 생각합니다!
@@Jojara_ 아하...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여💖
아마 자아 속 선의세계와 악의세계를 구분 지은게 아닌가 싶네요 가운데 파란 뱀. 즉 플라잉게이도 그렇고요 ..
데미안(원작) 첫 장 이름이 두 세계에요
나였으면 훼까닥 돌아서 주변인 가족 마을 반파시키러 가겠지만... 이미 전부 반파 됐네?
처음 병아리 현제 살인토끼
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