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N407 어떤 주장을 하실 때는 근거를 제시하며 주장하셔야 그 말에 힘이 실립니다. 주장하시는 근거를 대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수의 사람들을 설득하지 못합니다. “어떤 곡 들어봐라” 그런 건 근거가 못 됩니다. 전문 지식이 없는 청자에 따라 다 제각각의 얘기가 나오기 때문이죠. 법원에서 표절이라고 하거나, 음악 전문가가 얘기한 걸 가져와 보세요. 그 전문가는 근거를 제시할 테니까요. 그래야 법원만큼 치열하진 않아도 그 근거를 가지고 시시비를 따질 거 아니에요. 그 전문가가 근거 없는 주장을 했다면 청자에 따라 헛소리로 들리는 거죠. 권위로만 주장하는 것은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료와 논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한 주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사 들으면서 이번 앨범과 투어 때 느꼈던 감정을 환절기에 빗대어 투영한 가사 같다 느꼈는데... 앨범 언젠가 나올꺼 같아요(바램) 묶히긴 너무 좋아요
표절
@@FNN407 어떤 주장을 하실 때는 근거를 제시하며 주장하셔야 그 말에 힘이 실립니다. 주장하시는 근거를 대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수의 사람들을 설득하지 못합니다. “어떤 곡 들어봐라” 그런 건 근거가 못 됩니다. 전문 지식이 없는 청자에 따라 다 제각각의 얘기가 나오기 때문이죠.
법원에서 표절이라고 하거나, 음악 전문가가 얘기한 걸 가져와 보세요. 그 전문가는 근거를 제시할 테니까요. 그래야 법원만큼 치열하진 않아도 그 근거를 가지고 시시비를 따질 거 아니에요. 그 전문가가 근거 없는 주장을 했다면 청자에 따라 헛소리로 들리는 거죠. 권위로만 주장하는 것은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료와 논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한 주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cs16300 그냥 지나가는 개새기가들어도 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