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감사드립니다 🙏🙏 ➡그리스도인에게는 우연이 없기에 사소한것에도 하나님의 뜻이 있다. ➡귀신의 가르침에 근접되어 있으면 유혹되고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있다. ➡주님을 등지면서 얻을수 있는 행복이 있는가 생각해보라. ➡이세상은 장차 망할 장망성이므로, 영원한것 하나님과 관계되는 것들을 위해 하루하루를 살아야한다. ▶☀우리에게 공통으로 주신것 시간과 몸, 이두가지로 하나님 섬기는 방법을 찾아내라. ➡잠16:20 말씀에 주의하는자가 좋은것을 얻는다. ▶☀히3:13 '오직 오늘이라 일컫는 동안에 매일 피차 권면하여 너희 중에 누구든지 죄의 유혹으로 강퍅케 됨을 면하라' ➡오늘은 우리가 가진 전부이다. ➡과거는 기억, 미래는 기대로 존재하지 않지만, 오늘은 없어지지 않으며 하나님도 중요하게 여기신다. ▶☀유혹을 관리해야 하는 이유? ➡사단은 그리스도인들을 많이 연구한다. ➡그리스도인은 죄를 거부하지만, 죄의 유혹을 받아 마음이 강퍅하게 되고, 죄의 정당성을 준다. ➡그리하여 스트레스를 받게되고, 교제가기를 싫어하고,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므로 자존감이 낮아지고, 말씀이 마음에 들어가지 않는다. ▶☀유혹을 피하는 법은? ➡유혹이 들어오면 다른길로 일단 도망하라. ➡유혹은 생각의 역사이기에 행동으로 옮기지 않도록 하라. ➡유혹의 목적은 죄를 짓게 만드는것. ➡유혹의 힘은 보암직, 먹음직, 탐스럽다.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려는 유혹은, 신앙의 진보를 더디게하고 힘들게하고 눈물병에 담기지않는 가치없는 눈물이 많아진다. ➡우리의 각자 고유한 환경속에서 신앙의 꽃이 피도록 해야한다. ➡교회안에 있음에도 방황하고 슬픔이 있는 이유를, 내안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보라. ➡유혹은 어느순간 내가 상태가 좋지않을때 완전히 점령해버린다. ▶☀유혹을 다스리는 법은? ➡시119장 말씀장, 말씀으로 다스리기. ➡유경험자들의 권면도 필요하지만, 세상적인 것이 아닌 말씀으로 권면받기. ➡"충고": 전할 메세지를 화살 뾰족한 끝부분에 달아 정확히 쏘는것, 충고받는자는 고통받는다. ➡"권면": 잘만들어진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담아서 먹을수 있도록 주는것이다. 피로 기록된 영수증과 함께. ➡권면은 삶을 변화시켜주며 기술이 좋아야한다. ➡최고의 권면인 하나님의 음성을 말씀으로 들을수 있어야한다. ➡시94:19 '내 속에 생각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모든생각을 사로잡아 말씀에 굴복하기. ➡주님만이 진심으로 권면하시고 위로하신다. ➡교회안에서 여러가지 방편인 모임을 통해 세상에선 취할수 없는 것들을 얻게 해주신다. ➡유혹은 생각과 싸우기때문에 갈등은 NO. ▶☀하나님이 권면하시는 방법은?➡반복~!! ➡나란 사람이 껍질 벗기기가 매우 힘들기에, 계속 알아듣지 못해도 반복해서 말씀해 주신다. ➡벧후3:1~2 벧후 쓴 이유 설명. ➡말씀을 자주 반복하여 들어야하는 이유는, 들을때마다 생각이 나야하고 기억이 나야하기 때문이다. ➡☀집회는 우리성도들도 들어야하기에, 반복적으로 전해지는 메세지 복음은, 중요하고 신앙의 중심을 잡아주므로, 한사람의 새영혼을 인도하는 그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다. ➡흔들리거나 유혹이 있으면 집회에 참석하라. ⭐유혹을 피하는법과 다스리는법에 대해 묵상해보며, 우리가 가진 전부인 오늘도 죄의 유혹으로부터 피하여, 내게 주어진 시간과 몸으로 주님을 섬길수있길 간구드립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
➡그리스도인에게는 우연이 없기에 사소한것에도 하나님의 뜻이 있다.
➡귀신의 가르침에 근접되어 있으면 유혹되고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있다.
➡주님을 등지면서 얻을수 있는 행복이 있는가 생각해보라.
➡이세상은 장차 망할 장망성이므로, 영원한것 하나님과 관계되는 것들을 위해 하루하루를 살아야한다.
▶☀우리에게 공통으로 주신것 시간과 몸, 이두가지로 하나님 섬기는 방법을 찾아내라.
➡잠16:20 말씀에 주의하는자가 좋은것을 얻는다.
▶☀히3:13 '오직 오늘이라 일컫는 동안에 매일 피차 권면하여 너희 중에 누구든지 죄의 유혹으로 강퍅케 됨을 면하라'
➡오늘은 우리가 가진 전부이다.
➡과거는 기억, 미래는 기대로 존재하지 않지만, 오늘은 없어지지 않으며 하나님도 중요하게 여기신다.
▶☀유혹을 관리해야 하는 이유?
➡사단은 그리스도인들을 많이 연구한다.
➡그리스도인은 죄를 거부하지만, 죄의 유혹을 받아 마음이 강퍅하게 되고, 죄의 정당성을 준다.
➡그리하여 스트레스를 받게되고, 교제가기를 싫어하고,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므로 자존감이 낮아지고, 말씀이 마음에 들어가지 않는다.
▶☀유혹을 피하는 법은?
➡유혹이 들어오면 다른길로 일단 도망하라.
➡유혹은 생각의 역사이기에 행동으로 옮기지 않도록 하라.
➡유혹의 목적은 죄를 짓게 만드는것.
➡유혹의 힘은 보암직, 먹음직, 탐스럽다.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려는 유혹은, 신앙의 진보를 더디게하고 힘들게하고 눈물병에 담기지않는 가치없는 눈물이 많아진다.
➡우리의 각자 고유한 환경속에서 신앙의 꽃이 피도록 해야한다.
➡교회안에 있음에도 방황하고 슬픔이 있는 이유를, 내안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보라.
➡유혹은 어느순간 내가 상태가 좋지않을때 완전히 점령해버린다.
▶☀유혹을 다스리는 법은?
➡시119장 말씀장, 말씀으로 다스리기.
➡유경험자들의 권면도 필요하지만, 세상적인 것이 아닌 말씀으로 권면받기.
➡"충고": 전할 메세지를 화살 뾰족한 끝부분에 달아 정확히 쏘는것, 충고받는자는 고통받는다.
➡"권면": 잘만들어진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담아서 먹을수 있도록 주는것이다.
피로 기록된 영수증과 함께.
➡권면은 삶을 변화시켜주며 기술이 좋아야한다.
➡최고의 권면인 하나님의 음성을 말씀으로 들을수 있어야한다.
➡시94:19 '내 속에 생각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모든생각을 사로잡아 말씀에 굴복하기.
➡주님만이 진심으로 권면하시고 위로하신다.
➡교회안에서 여러가지 방편인 모임을 통해 세상에선 취할수 없는 것들을 얻게 해주신다.
➡유혹은 생각과 싸우기때문에 갈등은 NO.
▶☀하나님이 권면하시는 방법은?➡반복~!!
➡나란 사람이 껍질 벗기기가 매우 힘들기에, 계속 알아듣지 못해도 반복해서 말씀해 주신다.
➡벧후3:1~2 벧후 쓴 이유 설명.
➡말씀을 자주 반복하여 들어야하는 이유는, 들을때마다 생각이 나야하고 기억이 나야하기 때문이다.
➡☀집회는 우리성도들도 들어야하기에, 반복적으로 전해지는 메세지 복음은, 중요하고 신앙의 중심을 잡아주므로, 한사람의 새영혼을 인도하는 그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다.
➡흔들리거나 유혹이 있으면 집회에 참석하라.
⭐유혹을 피하는법과 다스리는법에 대해 묵상해보며, 우리가 가진 전부인 오늘도 죄의 유혹으로부터 피하여, 내게 주어진 시간과 몸으로 주님을 섬길수있길 간구드립니다🙏🙏
감사! 요약 정리해주신 노고에 참 감사합니다
요즘 이 문제로 속앓이 하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고민하는 생각인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으로 중심 잡기!
감사합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끝까지 책임지고 나의 앞길을 주목하고 훈계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기억과 기대에 의존하며 사는지
오늘에 주님과 관계를 맺으며 사는지
곰곰히 생각해봤습니다!
의미있는 눈물을 흘릴 수 있도록 힘써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