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7은 본래 미공군이 요구해서 만든게 아니라 호주 왕립 공군이 웨지테일 프로젝트에 의해서 보잉에 요구를 했고 보잉은 상용기 B737-700 기반으로 노스롭 그루먼의 MESA 레이더를 달아서 만든게 E-7 웨지테일입니다. 그리고 이것 때문에 튀르키예 공군이 E-7T 피스이글로 우리나라가 E-737(E-7K라고도 부름) 피스아이로 도입되서 호주 왕립 공군이 온갖 전쟁터에서 미군, 영국군이랑 함께 구르면서 사용한 결과 성능이 입증되서 영국 왕립 공군이랑 미공군도 E-3의 대체품으로 E-7이 채택된겁니다.
진짜 정리 대박이시네 와 ❤❤❤
좀 잘 읽어봐요. 말미에 -니다 인토네이션은 일부러 그러는건가요? 내용은 잘 보고있습니다
정말 성능과 기술은 미국이 넘사벽이네 ㅎㄷㄷ함
우리나라도 E-737 4대를 보유하고 있고 지금 추가도입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어느기종이 선택받을지 참 궁금하네요.
내용 정리 잘하셨네요 다만 "었습니다" 발음과 억양은 교정하시면 백점 만점 입니다.
E-7은 본래 미공군이 요구해서 만든게 아니라 호주 왕립 공군이 웨지테일 프로젝트에 의해서 보잉에 요구를 했고 보잉은 상용기 B737-700 기반으로 노스롭 그루먼의 MESA 레이더를 달아서 만든게 E-7 웨지테일입니다.
그리고 이것 때문에 튀르키예 공군이 E-7T 피스이글로 우리나라가 E-737(E-7K라고도 부름) 피스아이로 도입되서 호주 왕립 공군이 온갖 전쟁터에서 미군, 영국군이랑 함께 구르면서 사용한 결과 성능이 입증되서 영국 왕립 공군이랑 미공군도 E-3의 대체품으로 E-7이 채택된겁니다.
스타크래프트로 치면 옵저버 사이언스 배슬 같은 거죠?
근미래는 조기경보기로 무인전투기를 유도하지않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너무 어색해서 볼륨 줄이고 자막만 보는 유일한 채널
조기경보기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