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에서 하나님도 역사를 하십니다. 불법을 (안식일대신 태양신 날인 일요일 예배)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너희가 아무리 주 예수 이름으로 선한 노롯 ,선지자노릇 해도 하나님 보시기에는 가증 하다, 독사의 자식들아! 마태복음 7장21절 읽어보세요
하나님 뜻인지를 아는 것이 그렇게 간단할까요? 우리가 하고 싶은거 하지않고, 교회에서 하자는 거 하는게 하나님 뜻인가요? 그렇다면 교회를 통해 그렇게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는데, 세상속에서 교회는 더 커지는데, 하나님의 나라는 눈을 닦아야 보이나요? 그로인해 세상이 하나님께 드리는 영광이 아직 보류되고 있나요?
맟는 말인데 일부만 알고계시네요. 내 뜻을 내려놓을 수 있는 권리조차 없습니다. 그리고 내 뜻을 포기해야 하나님께서 역사하는 게 아니라 역사하셔야 내 뜻의 포기되는 것 입니다. 말씀을 거꾸로 해석하시네요. 신학으로 인간의 생각과 지혜로 말씀을 해석하면 안됩니다. 어떠한 방법은 없습니다. 인간이 기준을 만드는 순간 복음은 더이상 복음이 아닌게 됩니다.
말씀하신 말 뜻은 자기자신이 아닌 즉 신체 외부의 하나님이 역사하시도록 자신의 뜻을 포기하라가 아니고 자신의 뜻이란 '스스로의 의지로 자기의 내부에 있는 영적인 자기를 완성하라'이고, 자신을 포기함은 '본능적 행위의 만족감인 신체를 소유함으로서 본능의 노예로 살아가는 삶을 지양해서 사탄을 이기도록 하고 지나친 신체의 만족을 추구함을 포기하라'가 맞는 해석 같군요.
큰 가르침 감사합니다
아멘
귀한말씀감사합니다
자신의 뜻을포기하길윈합니다
오직 주님의뜻만 나의 삶이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주님감사합니다주님고맙습니다주닝사랑합니다아멘
김윤희.총장님사랑하고존경함니다.성경에능통하고.은혜가넘치는하나님의귀한여목님.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아멘 🙏
하나님의뜻= God's will은 모든사람이 구원된 것과 진리를 알게 하는것이다!(딤전2:4)
하나님의 뜻은 성경속에 있어요
하나님을 믿음으로 의지하면
내 안에 성령님이 역사하십니다
공감합니다. 많은 목사님들이 자기 뜻을 하나님 뜻이라 가르칩니다.
일곱가지인데 왜
첫번째만 말씀하시는지요?
끝까지 다 말씀해 주세요
하나님은 굳이 내뜻을 포기하기를 바라시지 않습니다.사랑하는 딸이 항상 기뻐하고 쉬지않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기를 바라시는게 하나님 뜻입니다.
@@장정숙-u6w숏츠라서 그래요 짧은영상
자신의뜻을포기하는게 너무힘들어요도와주세요 아멘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사랑하면
내 뜻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똣을 구하게 됩니다
마음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마음을 드리고 사랑하는
관계가 되면
주님과 동행하는 삶속에서
하늘의 소망을 가지게 되고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뜻을 내려 놓게 되는 것 같아요 😊
아멘
하나님뜻😅이루는 삶✝️
나에😅뜻 분별🙏
포기 할수 있도록 아멘⛪️
감사💒합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 수 있느니라. 자신의 뜻을 주장하는 것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는것 입니다.
자신의뜻을 내려놓는다는게 정말 어려운 말이에요.
❤
😮❤
성경말씀에는**하나님의뚯은이것이너희의거룩함이라먼저죄사함으로말미암는구원을먼저받아야됨죄사함으로말미암는성령을서물로받은자가~~
하나님 나의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
성령 받지 않으면 절대 안되요
6가지 라며,
첫번만....
🙏 아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우리의 선택을 존중해주실겁니다. 자신의 뜻을 주장하는것도 인간으로서의 한계이기도 하죠. 하나님의 뜻이 그렇게 간단하게 구분이 가능한가요? 그것도 결국인간의 사고안에서의 틀이죠.
첫번째부터 빡세다...그래서 첫번째만 있군요
1.내뜻 내려 놓아라ᆢ
내뜻을 먼저앞세우고
하나님의 뜻은 다움으로
여길때가 많음을 자백합니다.
주님! 지혜와 명철을 주세요.🎉🎉🎉
저는 모르겠어요 그냥 느닷없이 누워있고 느닷없이 머리속에 수많은 영상을 봤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제가 뜻한걸 포기했는데
뭔지 모르겠지만 지금이네요
6가지가 어디 있나요
나를 버려라! (자존심)
그건그래용 ㅠ ㅠ
네뜻을포기못해서그러네요
몰라서가아니라!!
마태복음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에베소서 5:17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내 뜻을 내려놓고 어떻게 사업을 할수 있지요?
내 뜻을 포기하면 무엇을 해야하나요
딤전 2:12 오직 나는 여자가 가르치거나 남자에게 권위를 행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아니하노니 다만 조용할지니라.
성경자체가 하나님이 하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인간의 의지는 1도 없음을 알라!!
하나님의뜻은한마디로
계22:18~19입니다
이것이심판의기준입니다.
이것이저울입니다.
자신부터저울질해보세요!!
꼭 그것만은아닐거에요 성경속의 한나 라는여자도
사무엘의어머니도 자신의 뜻
(자녀를낳는것)
을 간절히원해서 간구를통해 마침내 하나님뜻을 바꿔놓기도했고
히스기야도병들어죽게되는상황에서 , 그도 간구의기도통해서 자신의뜻 ( 소원) 을 이룬것을
성경에 분명나와있죠
한나의 기도로 하나님의 뜻을 바꾼것이 아닙니다. 한나가 하나님을 향하여 기도로 간구하므로 하나님께서 보시고 보살피시므로 들어주신것입니다.그러므로 한나가 기도로 하나님의 뜻하심을 바꾼것이 아닙니다.
뜻을 바꾸는것과 뜻을 들어주는것은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셔서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주셨는데 왜 자신의 뜻을 포기해야하나요? 그럼 자유의지가 없어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주님 뜻을 먼저 앞에 두고 앞장 세우면
내 뜻은 아예 나서질 못합니다.
나머지는?
눈이광기다
참 안타깝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에서 하나님도 역사를 하십니다.
불법을 (안식일대신 태양신 날인 일요일 예배)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너희가 아무리 주 예수 이름으로 선한 노롯 ,선지자노릇 해도 하나님 보시기에는 가증 하다, 독사의 자식들아! 마태복음 7장21절 읽어보세요
무서운말씀
ㅠㅠ
그럼 아무런 계획을 하지 말고 뜻을 정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기다리면서 살란건가요?
여섯가지라는데 왜 제목에는 7가지 인가요?😅
하나님의 뜻은 십자가 이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 다섯가지도 말해주세요
매일
두 편씩 나갈겁니다
영상속 제목을 클릭하시면 전체영상으로 나와요🥰
구독
비
말이 되는말일까
하나님 뜻인지를 아는 것이 그렇게 간단할까요?
우리가 하고 싶은거 하지않고, 교회에서 하자는 거 하는게 하나님 뜻인가요?
그렇다면 교회를 통해 그렇게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는데, 세상속에서 교회는 더 커지는데, 하나님의 나라는 눈을 닦아야 보이나요?
그로인해 세상이 하나님께 드리는 영광이 아직 보류되고 있나요?
그게 안되요.
자신을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라고 했다. 여자야~~~~
왜 사니~~?
굳이 분별까지~!
맟는 말인데 일부만 알고계시네요. 내 뜻을 내려놓을 수 있는 권리조차 없습니다.
그리고 내 뜻을 포기해야 하나님께서 역사하는 게 아니라
역사하셔야 내 뜻의 포기되는 것 입니다. 말씀을 거꾸로 해석하시네요. 신학으로 인간의 생각과 지혜로 말씀을 해석하면 안됩니다. 어떠한 방법은 없습니다.
인간이 기준을 만드는 순간 복음은 더이상 복음이 아닌게 됩니다.
내 뜻을 포기해야 주님뜻이 보입니다. 열왕기서에 나아만장군 나오죠. 엘리사가 요단강에 가서 일곱번 몸을 담그라니까 화냈죠. 그러나 내 뜻을 내려놓고 갔을때 문둥병 고쳤습니다. 성경에는 많습니다.
그런여섯가지아니면 하나님의뜻을분별하지못하나요. 그기아니고여
내가 예수안에있느냐없느냐 단한가지입니다.설명으로되는것이아닙니다.
야곱을 이스라엘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성경 어디에 자신의 뜻을 내려놓으면 하나님 뜻이 보인다는 구절이 있나요??
@@김경자-r1y 당신은 너무주님을 몰라요
왜 한가지만 말씀하셔용
재림때는 계시록의 비밀을 모르면 말짱 도루묵 입니다 아무리 조은말로 설교해도
말씀하신 말 뜻은 자기자신이 아닌 즉 신체 외부의 하나님이 역사하시도록 자신의 뜻을 포기하라가 아니고 자신의 뜻이란 '스스로의 의지로 자기의 내부에 있는 영적인 자기를 완성하라'이고, 자신을 포기함은 '본능적 행위의 만족감인 신체를 소유함으로서 본능의 노예로 살아가는 삶을 지양해서 사탄을 이기도록 하고 지나친 신체의 만족을 추구함을 포기하라'가 맞는 해석 같군요.
불쌍하다
하나님의 진정한뜻을 본인들은 행합니까?성경에 없는 일요일은 지키고 하나님계명 일곱째날 안식일은 왜안지킵니까?예수님도 안식일 지켰음(눅4:16)
유월절을지켜야합니다
고전 14:34 너희의 여자들은 교회들 안에서 잠잠할지니 말하는 것이 그들에게 허락되지 아니하였고 또 율법도 말하는 바와 같이 그들은 순종하도록 명령을 받았느니라.
자신은 잘 지키고 계시려나...
포기하라는것은 악마다
삼위일체 하나님을 믿는 목회자가 매일(새벽기도, 삼일예배,주일예배) 거짓말하고 있는 빼박 증거
행7:55~56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계시다가"(사도신경 일부 중에서)
종교 가진사람이. 얼마나. 이기적이고. 욕심쟁이 입니다
ㅉㅉ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