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가 있고 연주가 있지요. 간결하게 멜로디를 따라가며 약간의 꾸밈음만 넣는 연주도 있고, 화려한 편곡의 애드립을 가미한 곡이 있으니 취향 따라 들으면 될 것이죠. 전자 보다 후자를 선호하거나 후학으로써 선생님의 '곡을 가지고 노는 ' 능수능란하고 아름다운 독보적 주법을 배우자고 들자면 좋은 교과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책자로 이미 나온 악보를 보면 중급자용으로 간결하게 편곡한 것도 있고 이 연주처럼 상급자용 으로 화려하고 어려운 편곡도 존재합니다. 황선생님은 독주와 앙상블 합주, 빅밴드 편곡까지 섭렵하시는 분이십니다. (과거 한 때 제자였습니다.)
멋진 편곡과 연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편곡이 지나치다.
저렇게까지 할 필요있을까?
반주가 있고 연주가 있지요.
간결하게 멜로디를 따라가며 약간의 꾸밈음만 넣는 연주도 있고, 화려한 편곡의 애드립을 가미한 곡이 있으니 취향 따라 들으면 될 것이죠.
전자 보다 후자를 선호하거나 후학으로써 선생님의 '곡을 가지고 노는 ' 능수능란하고 아름다운 독보적 주법을 배우자고 들자면 좋은 교과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책자로 이미 나온 악보를 보면 중급자용으로 간결하게 편곡한 것도 있고 이 연주처럼 상급자용 으로 화려하고 어려운 편곡도 존재합니다.
황선생님은 독주와 앙상블 합주, 빅밴드 편곡까지 섭렵하시는 분이십니다. (과거 한 때 제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