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야구를 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ㅎㅎ 어릴적 부터 랜디존슨을 동경하다 보니 첫 캐치볼 시작을 낮은 쓰리쿼터 (사이드) 로 던지고 있습니다. 투구 레슨을 위해 2-3 곳의 레슨장을 다녀봤는데 피지컬이 아깝다며 오버쓰로우로 폼을 바꿔보는게 어떻냐는 말에 교정을 시도해봤는데 이미 감각은 옆으로 도는 회전에 익숙해져서 인지 공도 안 때려지고 오히려 그냥 쓰리쿼터 같은 스로잉이 되어 팔도 많이 퍼져나오고 있습니다. 낮은 쓰리쿼터(거의 사이드) 스로잉도 상체를 살짝 숙여 투구를 하는 게 맞을까요?
저한텐 되게 좋고 유익한 영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되신거같아 저도 기분좋네요ㅎㅎ
쓰리쿼터도 연습방법은 비슷한가여
사이드로 던질때 팔꿈치가 너무 쳐져있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레슨장오시죠 ㅎㅎ 수정해드릴게요 선배님
좌솨 멋져요!!!
감사합니다ㅋㅋㅋ
팔꿈치는 내밀려고 하지말고 상체회전에 의해서 이끌려 나오는 것이다
오케이오케이! 팔에대한 의식과 감각은 유지되어있는상태라는 조건에!
좌사하면 임현준선수가 있지요ㅎㅎ
현준이가 안부물어보더라ㅋㅋ잘지내냐고ㅎㅎ시즌끝나고 오기로했어ㅋㅋ
좌사이드 투수 레슨도 하나요?
넵 똑같이 모두 레슨합니다~ 레슨필요하시면 문의 주세요~
안녕하세요 야구를 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ㅎㅎ
어릴적 부터 랜디존슨을 동경하다 보니 첫 캐치볼 시작을 낮은 쓰리쿼터 (사이드) 로 던지고 있습니다.
투구 레슨을 위해 2-3 곳의 레슨장을 다녀봤는데 피지컬이 아깝다며 오버쓰로우로 폼을 바꿔보는게 어떻냐는 말에 교정을 시도해봤는데 이미 감각은 옆으로 도는 회전에 익숙해져서 인지 공도 안 때려지고 오히려 그냥 쓰리쿼터 같은 스로잉이 되어 팔도 많이 퍼져나오고 있습니다.
낮은 쓰리쿼터(거의 사이드) 스로잉도 상체를
살짝 숙여 투구를 하는 게 맞을까요?
번외질문이지만 너무 헷갈려서 글남깁니다^^
사이드암같은경우는 특히나 힙턴동작이 더 중요한거같은데 힙턴을 오른쪽 고관절을 돌려주는건지
다리를 직선으로 뻗어주는 힘을 쓰면서 왼쪽 고관절을 접는 힘으로 쓰는건지 궁금합니다^^
아참 우투기준입니다!
말씀하신 후자가 맞습니다ㅎㅎ 단독적으로 사용하는것이 아니기에 추진력을 이용해서 회전으로 전환됩니다!
@@inkmgno1 답글 감사합니다^^ 코로나 끝나고 꼭 한번 갔으면 좋겠네요
아랫분이 댓글 주셔서 잘 읽어 봤는데 사이드암 힙턴에 대해서 영상설명 부탁 드립니다.
저도 힙턴이 안된다..어깨가 넘어가지 않는다는 얘길 듣는데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힙턴영상도 한번 준비해볼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