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감 떨어진 몇몇 댓글들 보인다. 수사하는 검찰을 비판할 필요는 없다. 이걸 인사청문회의 시각에서 보는 자체가 정파적 시각인 것이다. 검찰은 고발이 있을 경우, 수사를 하는 것이 맞다. 그러라고 검찰이 있는 것이다. 그런데 그 고발자는 분명 자유한국당일 것이다. 이게 문제라면 문제이지.. 다만 이번 고비만 넘기면 인사 자질 검증이 확실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것은 야당에도 강한 경고가 되는 것이다. 살아있는 실세를 향한 수사를 한다는 검찰의 의지 자체가 자유한국당에는 공포가 된다. 왜냐하면 진짜 구린 것들은 자유한국당과 그 관계자들에게 죄다 몰려 있거덩. 조국 가족들에 대한 압수수색이라는 고비만 넘기면, 그 이후부터 벌벌 떨게 되는 것들은 자유한국당... 사법 개혁이 시작되면 끝장 나는 인간 말종들 많다. 지켜 보자. 다만 걱정이 되는 것은 자유한국당의 비리자들이 조국을 대상으로 같은 비리로 몰아가며, 자신들이 궁금한 위법의 선을 테스트하며 이후에 있을 사법 개혁에 대비를 하려는 의도를 가진 경우다. 즉, 자신들이 얽힌 비리에 대해서 조국을 상대로 하는 일종의 시뮬레이션을 하는 것이 아닌지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서... 사학재단 비리 판단의 애매한 선을 시뮬레이션 하려는데, 그 실험 대상이 조국인 것이다. 먼지털이 수사를 통해서 되지도 않는 의혹을 막 던지며, 실제로는 자신에게 문제되는 선과 문제되지 않는 선을 정확히 파악하려는 시도일 경우다. 만일 이 시뮬레이션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은 사전에 자기들도 대비하려는 의도이다.(증거인멸 등...) 물론 이 짓의 주체는 사학 비리에 관계된 토착왜구당 나베가 될 것이다. 가능한 일이다. 자유한국당에는 간악한 법조인 출신 년놈들이 많다. 이런 년놈들이 잔마빡을 얼마나 쳐가면서 세상을 사는지, 그동안의 경험으로 잘 안다. 유일하게 걱정이 되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다.
김경진 감떨어졌네.
무소속으로 떨어져 나가더니 앞으로 패널로 활약하려나 보네.
법을 어겼으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죠? 경제가 어렵다고 봐주면 신뢰가 무너지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더 안좋게 작용합니다.
법은 만인앞에 평등합니다.
여기 감 떨어진 몇몇 댓글들 보인다. 수사하는 검찰을 비판할 필요는 없다. 이걸 인사청문회의 시각에서 보는 자체가 정파적 시각인 것이다. 검찰은 고발이 있을 경우, 수사를 하는 것이 맞다. 그러라고 검찰이 있는 것이다. 그런데 그 고발자는 분명 자유한국당일 것이다. 이게 문제라면 문제이지..
다만 이번 고비만 넘기면 인사 자질 검증이 확실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것은 야당에도 강한 경고가 되는 것이다. 살아있는 실세를 향한 수사를 한다는 검찰의 의지 자체가 자유한국당에는 공포가 된다. 왜냐하면 진짜 구린 것들은 자유한국당과 그 관계자들에게 죄다 몰려 있거덩.
조국 가족들에 대한 압수수색이라는 고비만 넘기면, 그 이후부터 벌벌 떨게 되는 것들은 자유한국당... 사법 개혁이 시작되면 끝장 나는 인간 말종들 많다. 지켜 보자. 다만 걱정이 되는 것은 자유한국당의 비리자들이 조국을 대상으로 같은 비리로 몰아가며, 자신들이 궁금한 위법의 선을 테스트하며 이후에 있을 사법 개혁에 대비를 하려는 의도를 가진 경우다.
즉, 자신들이 얽힌 비리에 대해서 조국을 상대로 하는 일종의 시뮬레이션을 하는 것이 아닌지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서... 사학재단 비리 판단의 애매한 선을 시뮬레이션 하려는데, 그 실험 대상이 조국인 것이다. 먼지털이 수사를 통해서 되지도 않는 의혹을 막 던지며, 실제로는 자신에게 문제되는 선과 문제되지 않는 선을 정확히 파악하려는 시도일 경우다.
만일 이 시뮬레이션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은 사전에 자기들도 대비하려는 의도이다.(증거인멸 등...) 물론 이 짓의 주체는 사학 비리에 관계된 토착왜구당 나베가 될 것이다. 가능한 일이다. 자유한국당에는 간악한 법조인 출신 년놈들이 많다. 이런 년놈들이 잔마빡을 얼마나 쳐가면서 세상을 사는지, 그동안의 경험으로 잘 안다. 유일하게 걱정이 되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다.
글쎄요. 우리나라 검찰 시스템은 일본식이죠. 독일법 핑계 많이 대지만, 독일은 개혁한지 오래됐지요. 독일 검찰은 수사권 없습니다.
30%확률 불구속 된다에
500원 겁니다
청문회도 안한 후보를 왜 조사 하나요 나경원 딸을 먼저 조사 해야죠
개취이지만 이분은 좀 아까워 내년에 사라지면 아쉬울 사람인거같아
김경진의원을 나름높이평가하는이유
인정할줄아는사람인듯
당출마이기도했지만
한때 권력욕으로 안철수를 지지했던것같다고
과오를 인정한 발언이었음
웃기네 99% 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