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택시기사는 운전하고 가는 길에 우연히 학폭 현장을 목격했으나 모른 척 하며 신고 하지 않았다. 학폭 피해자는 극심한 고통으로 결국 자살을 하였고, 그날 밤 고인이 되어 자신의 학폭 현장을 방관하고 지나쳤 던 그 택시를 탔다. 택시기사는 고인이 된 영혼을 장례식 장에 데려다 주고, 오는 길에 갑자기 추돌사고가 났다. 택시기사는 곧바로 블랙박스를 돌려보았고, 블랙박스 영상안에 택시에 탔던 그 여학생 목소리만 녹음 되지 않은 걸 알게 되었다. 또 그 여학생이 낮에 학폭 현장에 있었던 피해자 얼굴과 매우 닮았고, 그때 신고 하지 않고 무심코 지나쳤던 자신의 기억을 떠올리며 경악한다. 한편, 장례식장에 도착했지만 슬프게 울고 계신 엄마의 모습과 고인이 된 자신의 영정사진을 보며 피해자 영혼 은 놀라서 울고있다.
최근에 많이 문제되고 있는 사례들을 공포툰 느낌으로 보니 나름 새롭고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응원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얼마나 슾플까….ㅜㅜ😢
😭
해석>>
택시기사는 운전하고 가는 길에 우연히 학폭 현장을 목격했으나 모른 척 하며 신고 하지 않았다.
학폭 피해자는 극심한 고통으로 결국 자살을 하였고, 그날 밤 고인이 되어 자신의 학폭 현장을 방관하고 지나쳤 던 그 택시를 탔다.
택시기사는 고인이 된 영혼을 장례식 장에 데려다 주고, 오는 길에 갑자기 추돌사고가 났다. 택시기사는 곧바로 블랙박스를 돌려보았고, 블랙박스 영상안에 택시에 탔던 그 여학생 목소리만 녹음 되지 않은 걸 알게 되었다. 또 그 여학생이 낮에 학폭 현장에 있었던 피해자 얼굴과 매우 닮았고, 그때 신고 하지 않고 무심코 지나쳤던 자신의 기억을 떠올리며 경악한다.
한편, 장례식장에 도착했지만 슬프게 울고 계신 엄마의 모습과 고인이 된 자신의 영정사진을 보며 피해자 영혼 은 놀라서 울고있다.
악플 달지 말자
역쉬내친구>
0:55 이건 충돌사고가 아니라 추돌사고 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
아니근데 사고났는데 멍만들고 상처도 안난 아저씨가 더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