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해석 1.이 미로는 공책에 적힌 그대로 반영된다. 처음은 글만 적어도 탈출가능이지만 다음부턴 룰에 따라야함. 2. 공책은 시작과 끝에 놓여있음 시작에 적은 글은 내 차례에는 적용이 안됌. 3.아마 트롤짓 하는 사람들은 마지막 탈출후에 적는 것이다.(이건 다들 아시죠?) 4. 한 사람의 의해 모두의 신상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이병철 (신체를 하나 놓고 가야함 룰 적은 사람) 을 욕하고 잔인하게 복수하기 시작함 5.하필 전 사람이 만약이라는 전제로 탈출구를 없애버렸다. [주인공이 그 다음] 앞으론 더이상 희생자도,다음 사람도, 탈출한 사람도 없음 주인공은 영원히 미로에서.. (+ 전 사람들의 안전한 탈출을 위한 룰 =죽거나 고통이 없음)
역시 인간은 성악설이 맞는듯 쉬운길로 갈수있는걸 굳이 어렵게 만드노
마지막놈때문에 출구 사라진듯 걍 다른 노트에 내 차례부터 출구가 다시 생김 적어놓으면 어떻게 되려나
출구에 놓여진 노트에 써야 반영되는데 출구가 없자나..ㅠㅠㅠ
@@소피아918 출구만 사라졌으니까 노트는 있을지두…
@@Gaeziralmaster 세계가 갇힌 자에게 불리하게 문장을 해석하니까 "출구에 놓인 노트" 중 무엇 하나 빠지면 안 되는 거에여.. 그리고 출구 자체를 날려버리는데 노트가 같이 안 날아갔을까 의문이기도 하고여..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5분뒤에 바로 탈출가능함 이거 한마디 쓰는게 그렇게 어렵나
1:53 여기 마지막사람은 진짜 머지ㅋㅋㅋ
와 겁나 편집 잘 하셨어요ㅠㅠ 인생 살면서 이렇게 편집 잘 한 분은 처음...잘 보다 갑니다ㅎ
'구독자 800명으로 오름'
저라면 아무것도 안 해도 10초뒤에 나가짐 쓰께요 이병철 나쁜 놈..
와 잘 볼게용 ❤❤
여기 공포 픽션 맛집이군여..❤
이런거 완전 내취향이므개재밋당
간단해석
1.이 미로는 공책에 적힌 그대로 반영된다. 처음은 글만 적어도 탈출가능이지만 다음부턴 룰에 따라야함.
2. 공책은 시작과 끝에 놓여있음 시작에 적은 글은 내 차례에는 적용이 안됌.
3.아마 트롤짓 하는 사람들은 마지막 탈출후에 적는 것이다.(이건 다들 아시죠?)
4. 한 사람의 의해 모두의 신상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이병철 (신체를 하나 놓고 가야함 룰 적은 사람) 을 욕하고 잔인하게 복수하기 시작함
5.하필 전 사람이 만약이라는 전제로 탈출구를 없애버렸다. [주인공이 그 다음] 앞으론 더이상 희생자도,다음 사람도, 탈출한 사람도 없음 주인공은 영원히 미로에서..
(+ 전 사람들의 안전한 탈출을 위한 룰 =죽거나 고통이 없음)
앙 기모띠
마지막 해석좀 해주세여..
@@박혁거세-s2o 더 보충하면 안 죽고 안 다치고 안 아프다고 했으니까 주인공을 끝으로 희생량이 없어진거고 주인공은 영원히 같히게 된겁니다.
님 반모 가능하세요??
아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