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가부모간섭이 아니라… 저 때 내가 대학생이었는데. 두 사람 파혼이 국민적 가쉽이었는데. 신성우는… 아빠가 돌아가셨는지 이혼하셨는지 여튼 어머님슬하에서 자랐고.. 아마 간호장교라 그랬었나? 다 떠나서 채시라네 아빠가 채시라 급여를 본인이 관리하겠다고 한게 가장 컸다고 수근거리시던 아주머니들이 많았음. 채시라가 그 때 탑을 달리던 건 맞는데. 내가 잔 기억이 많은편이라. 절친 홍리나가 라디오DJ였는데. 김태욱 홍리나씨 남친이었던 걸루 홍리나씨 산 찍다가 병원입원 오래하는 동안 홍리나 절친 채시라 대타 DJ 했고. 게스트 김태욱도 인터셉한걸로 말이 많았음. 그래서 김태욱 재벌설 엄청 돌았는데.
그때 참 둘이 보기좋았는데 부모님들이 넘 이기적이고 두분도 강하게 밀어부치지 못한게 아쉽게 보였네요
신성우 채시라 잘 어울렷어요
흙속에 진주 엿는데.....
반짝반짝 빛나었는데....
채시라가 신성우랑 결혼했으면 정말행복했을텐데.
신성우랑 있으면 진짜 보석처럼 예뻐보였는데
그때 채시라 슬퍼보인걸로 알고있엇는데 시라 많이힘드러했씀
둘이 잘 어울렸었는데.....
둘다 미남 미녀지만 분위기가 별로 안어울다고 생각했음. 뭔가 채시라가 누나같고 그랬음. 차라리 채시라는 잘생긴걸 떠나 김태욱과 잘어울리는 듯
둘이 참 잘어울렸었는데..
올소
양가부모간섭이 아니라…
저 때 내가 대학생이었는데.
두 사람 파혼이 국민적 가쉽이었는데.
신성우는… 아빠가 돌아가셨는지 이혼하셨는지 여튼 어머님슬하에서 자랐고.. 아마 간호장교라 그랬었나?
다 떠나서 채시라네 아빠가 채시라 급여를 본인이 관리하겠다고 한게 가장 컸다고 수근거리시던 아주머니들이 많았음.
채시라가 그 때 탑을 달리던 건 맞는데.
내가 잔 기억이 많은편이라.
절친 홍리나가 라디오DJ였는데.
김태욱 홍리나씨 남친이었던 걸루
홍리나씨 산 찍다가 병원입원 오래하는 동안 홍리나 절친 채시라 대타 DJ 했고.
게스트 김태욱도 인터셉한걸로 말이 많았음. 그래서 김태욱 재벌설 엄청 돌았는데.
그 프로는 대타가 아이고 채시라가 KBS에서 라디오 진행을 했었고 고정 게스트에 김장훈도있었죠. 오래된 알이라고 거짓말까지곁들이시네요.
김태욱 대구에서 소문 난 재벌 마자여. 나 대구사람
그냥 딴건몰라도 채시라가 신성우랑 있을땐 참 빛나보이고 밝아보이고 행복해보였죠.. 그뒤로는 저때의 미소와 얼굴은 거의 못본것같은....
채시라는 부모님을 넘어설만큼 신성우에 대한 사랑이 없었던것 같네요.. 그리고, 채시라쪽 부보님이 조건과 사회이미지등에 너무 신경쓰는 스타일인것 같네요.
채시라 별볼일 없는 집안인데, 아버지 택시기사였고,,, 딸 덕분에 돈벌고 집안이 일어난거지 ~~
택시 드라이버 딸이 지네아빠 면허값 비싸다고 자격지심 부리던 서 생각나네 1억이랬나... 10억이고 100억이고 관심없는데 본인이 말 함 자격지심...
맞아요
둘다 탑스타였고 잘 어울렸는데...
신성우도 채시라도 애 낳고 잘 사는거 보니
당시 결혼 안하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든다
결혼안하길 잘했어~
사랑도 고부관계는...
신성우 안하길 잘했어. 더 좋은 여자 만났잖아.
돈돈돈돈돈돈돈 돈이 문제네ㅋ
내꿈에 그당시 채시라가 신발을 벗더라구요 그러더니 헤어짐😢
ㅋㅋㅋ
와.
진짜 잘 어울리는 커플이였는데
양가부모들이 간섭만 안했더라면 에휴~~
돈잘벌은 사람들이 돈 이럴때 풀고 쓰는거 뭐라 할바 아닌데~~
시집갔어도
저렇게 시시콜콜 골프까지 못치게 간섭했으면~~숨막혀서 못살고 파탄나긴 했을거 같네요.
잘 깨진거 같아요. 홀시어머니 끝까지 모셔야 하는데 채시라 성격에 그걸 감당했을까요? 그 시어머니 직성도 강하시고 신성우도 효자던데, 근데 안타까운게 둘이 너무 잘 어울렸는데 말이죠…
엄마땜에 방황하게 된 1 인 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