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작은 3:08입니다. 좋아요와 구독, 회원으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정기 편성 안내 매주 월요일 19시 00분 | 미디어기상대 매주 목요일 19시 00분 | 해시라이브 매주 금요일 18시 00분 | 마로니에 00:09:12 돌아보기_윤석열을 끼고 침몰하는 반역 집단, 국힘 01:22:28 사이섬_고립된 나를 꺼내 탄핵을 위한 연대의 불길로 03:10:58 방송 종료
14:42 1. 로트 번호. 서버에는 로트 번호라는 일종의 일련번호가 있는데, 이 로트번호를 알 경우 해킹이 용의 합니다. 직접 서버를 탈취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서버에 침투해 데이터 탈취 및 조작을 해야 될 경우 기기 표면에 적혀있는 로트 번호를 수집해야 합니다. 2. 포트 연결. 자세하게 설명하면 복잡하니 최대한 쉽게 설명하면 저런 류의 서버 컴퓨터는 포트 등의 연결이 매우 특수하며, 같은 기기라 하더라도 다른 방식으로 연결되거나 합니다. 탈취했을 경우 모든 연결을 끊고 다시 서버를 연결해야 하는데, 그때 어떤 플러그를 어떤 방식으로 꽂아야 하는지 해체 전에 사진으로 남겨놓아야 복원할수 있습니다.
모든 영역에서 헌정질서를 복구하는 과정에서 반헌법적, 반민주적 태도를 가지는 모든 사람들과 기관을 비판해야합니다. 조직의 뒤에서 누구의 입을 빌려 숨어있지 말고 본인의 입으로 입장을 이야기하도록 해야하고, 심하면 없애기까지 해야합니다. 이러한 태도로 모든 영역을 살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길만이 다시금 역사적 후퇴로 가지 않는 방법이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더 나아갈 길이라 생각합니다.
목소리 음질이 투명 마스크 쓴 거 같이 너무 먹먹하고 답답하게 들리는 게 처음 시청하면서 의아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필터를 필요 이상으로 강하게 쓰는 건지 고음 이퀄라이져를 일부러 낮춘 건지 마이크에 취향이 독특한 건지 다른 음향 엔지니어의 의견을 들어보시고 꼭 점검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1. 만약 그게 옳다면 모든 외부 비판은 성립될 수 없습니다. 2. 외부 비판을 하더라도 당사자가 없으면 안된다는 건 우물에 독뿌리기 식 논리적 오류입니다. 3. 자아비판은 본질적으로 한계가 있으며, 그게 의미가 있으려면 외부 비판에 대한 반응일 수밖에 없고 고도로 성찰적이어야 합니다. 그런 비판의 예를 들어주실 수 있을까요? 이 사변이 났는데도 제대로 된 자기비판 하나 없지 않나요? 4. 그들에게 당연히 사유도 있을 테고, 반성하는 이들이 있겠죠. 좋은 자기비판은 공감도 얻을 겁니다. 그렇다면 모습을 드러내면 됩니다. 드러낼 수 없다면 아예 없다는 겁니다. 5. 모든 직업은 자기만의 논리와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외부에 자기 직업의 독립성에 대한 끊임없는 입증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군은 그냥 직업이 아니라 민주적 견제가 필요한 특별한 공적 직업입니다. 견제는 외부 비판으로 시작되며 내부의 반응으로 검토되고 다시 외부의 민주적 결정으로 완성됩니다. 군은 그런 직업일 뿐입니다.
방송 시작은 3:08입니다. 좋아요와 구독, 회원으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정기 편성 안내
매주 월요일 19시 00분 | 미디어기상대
매주 목요일 19시 00분 | 해시라이브
매주 금요일 18시 00분 | 마로니에
00:09:12 돌아보기_윤석열을 끼고 침몰하는 반역 집단, 국힘
01:22:28 사이섬_고립된 나를 꺼내 탄핵을 위한 연대의 불길로
03:10:58 방송 종료
구독 꾹~
여러 소식이 쏟아지는 가운데 자극적이지 않은, 정리된 목소리가 필요할때 해시티비를 찾습니다.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부끄러워서 그랬을까요? 아닐걸요? 테러 당할 까봐서 무서워서일겁니다.... 의원들의 사진을 삭제한 국힘. 다같이 미쳐가고, 찐따가 되어간다. 영원히 기억해야 합니다. 싹 다 '정리'해줘야 합니다. 이 기회에.
러블리 정박사님, 늘 명쾌한 이야기에 함께 웃으며 위로 받아요 ㅋㅋㅋ 매우 의지합니다 !!!^^
일주일째 동태눈인데 해시 테라피로 조금이나마 맑아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유칼립투스 정장군님 💕 😆 )
의견을 보도해야할 때 받아쓰기를 보도하고 사실을 보도해야 할 때 감상평을 쓰고 있고~ 뭣이 중헌디 이것에 대한 본질이 그렇게나 하기싫은걸까요? 무섭기라도 하면 좋겠네요~ 그래서 시민들은 같이 있는 수밖엔 없는 것 같긴합니다. 부여 사이섬 해시민~물지 않아요😂😂😂
맞아요.욕도 아까워요.힘내요.대한민국!!!!
14:42
1. 로트 번호.
서버에는 로트 번호라는 일종의 일련번호가 있는데, 이 로트번호를 알 경우 해킹이 용의 합니다. 직접 서버를 탈취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서버에 침투해 데이터 탈취 및 조작을 해야 될 경우 기기 표면에 적혀있는 로트 번호를 수집해야 합니다.
2. 포트 연결.
자세하게 설명하면 복잡하니 최대한 쉽게 설명하면 저런 류의 서버 컴퓨터는 포트 등의 연결이 매우 특수하며, 같은 기기라 하더라도 다른 방식으로 연결되거나 합니다. 탈취했을 경우 모든 연결을 끊고 다시 서버를 연결해야 하는데, 그때 어떤 플러그를 어떤 방식으로 꽂아야 하는지 해체 전에 사진으로 남겨놓아야 복원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면서 한번
잠든 부분 부터 낮에 다시 한번
재밌어……….
해시티비는 자랑스런 나의 친구^^♡
해시티비, 고맙습니다 ❤
오늘도 소중하고 즐거운해시티비~💙💙💙
언론이 언제 중립적이었습니까?
언제나 기득권의 편에 있던 것이 언론입니다.
그냥 중립적인 척을 잘한 것뿐이지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민주주의가 확실히 자리 잡아 국민들이 확고한 기득권이 되어야
언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모든 영역에서 헌정질서를 복구하는 과정에서 반헌법적, 반민주적 태도를 가지는 모든 사람들과 기관을 비판해야합니다. 조직의 뒤에서 누구의 입을 빌려 숨어있지 말고 본인의 입으로 입장을 이야기하도록 해야하고, 심하면 없애기까지 해야합니다. 이러한 태도로 모든 영역을 살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길만이 다시금 역사적 후퇴로 가지 않는 방법이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더 나아갈 길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일본 갔다는데 일본에 대해 군을 허용할까봐 그게더 걱정됩니다.
반란반역자
공수처는 군인 대상 영장 못친다는데
국가 ㅅㄱ다
전 민동기 기자님의 띵굴이라는 별명을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첨 들었습니다.
한때 그 아침에 공개방송에 참여하겠다고 CBS 스튜디오까지 들어가봤는데
방송 안듣기 시작한지는 몇년 되었네요
그사이 이런 평가를 받는 지경에 이르렀다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조국혁신당 조국대표가 탄핵전에 가신다면 우리 정치는 조국대표 수준에 퇴보가 있을것입니다 물론 그리 안되게 할려고 노력은 하겠지만 공백은 있을것입니다
목소리 음질이 투명 마스크 쓴 거 같이 너무
먹먹하고 답답하게 들리는 게
처음 시청하면서 의아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필터를 필요 이상으로 강하게 쓰는 건지
고음 이퀄라이져를 일부러 낮춘 건지
마이크에 취향이 독특한 건지
다른 음향 엔지니어의 의견을 들어보시고 꼭 점검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윤석열 아프다고 병원 갈 계획이라는데요… 김건희는 어디있나요??
그 직업은 그 직업에 종사한 사람만이 비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군을 비판 하시려면 직업군인과 토론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1. 만약 그게 옳다면 모든 외부 비판은 성립될 수 없습니다.
2. 외부 비판을 하더라도 당사자가 없으면 안된다는 건 우물에 독뿌리기 식 논리적 오류입니다.
3. 자아비판은 본질적으로 한계가 있으며, 그게 의미가 있으려면 외부 비판에 대한 반응일 수밖에 없고 고도로 성찰적이어야 합니다. 그런 비판의 예를 들어주실 수 있을까요? 이 사변이 났는데도 제대로 된 자기비판 하나 없지 않나요?
4. 그들에게 당연히 사유도 있을 테고, 반성하는 이들이 있겠죠. 좋은 자기비판은 공감도 얻을 겁니다. 그렇다면 모습을 드러내면 됩니다. 드러낼 수 없다면 아예 없다는 겁니다.
5. 모든 직업은 자기만의 논리와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외부에 자기 직업의 독립성에 대한 끊임없는 입증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군은 그냥 직업이 아니라 민주적 견제가 필요한 특별한 공적 직업입니다. 견제는 외부 비판으로 시작되며 내부의 반응으로 검토되고 다시 외부의 민주적 결정으로 완성됩니다. 군은 그런 직업일 뿐입니다.
패널들 수준이 좀 낮네. 정준희정도의 수준을 가진 사람들이랑 방송했으면 더 깊이있는 대화를 나눴을거같은데
패널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은 용인되지 않으며 해시에서 나누는 말의 기본 단위는 존대입니다. 격식을 갖추십시오.
훌륭하신 분들인데ㅠㅠ…..살짝 노잼이라 그렇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