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어려워요~ 저도 2년전부터 "영적 성장"에 관심을 갖고... 많은 영적 성장 관련 책들을 구매해서, 읽고, 감동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적 성장 관련 책들이 공통적으로... 주장하는 것은 "물질적인 세상의 것"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는 것이고, 가능하면... 어떤 것이든... 부정적인 생각, 부정적인 마음, 부정적인 행동 등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이웃을 배려하고,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이제부터라도... 점차적으로... 선행을 늘려 갈려고 합니다.
@@user-Universe_Love 현실이 어려워서 영성으로 관심을 기울였는데.. 현실이 제가 원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점점 흘러가요 이런 건.. 아직도 제가 에고를 꽉 쥐고 있기 때문일까요. 현실이 문제가 아니라 제가 문제인 걸까요 추천해주신 책, 이 책도 사보았지만 제가 영적 레벨이 아직 부족해서인지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영적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책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해요..
@@joyce-jh9ct 먼저, 인간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책 3권을 소개합니다. 1. "외계인 인터뷰" 라는 책에서, 인간은 불멸의 영적 존재이고, "이즈비(신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모든 인간의 "신적 능력"은 차이가 있습니다. 지구인은 영적으로 진화가 낮아서..."신적 능력"을 개발할 줄 몰라서... 신적 능력이 미약하죠. 2. "9일간의 우주여행" 책에서는, 인간의 "근원"에 대해서 나옵니다. 태초에 창조주(성령님)은 인간을 창조할 때... 창조주(성령님)의... 작은 일부를... 인체 속에... 넣었다고 합니다. 모든 인간이 ... 창조주(성령님)의... 작은 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인간은 "신적 능력"이 있습니다. 영적으로 진화 해야만... 그 능력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지구인은 영적으로 진화가 낮아서... 거의 능력이 미미합니다. 외계인은 영적으로 진화 되어 있어서... 그 능력을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인간들은(지구인 포함)... 창조주의... 작은 일부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근원"은 창조주... 하나 입니다. 우주의 모든 인간들은 창조주와 연결되어 있고... 하나 이기 때문에... 예수님이 "서로 사랑하라" 라고 하셨습니다. 3. "내 안의 나"(조셉 배너 지음) 책은, 지금 제가 읽고 있습니다. 1번 책을 읽고, 다음에 2번 책을 읽은 후, 3번째 "내 안의 나" 책을 읽으면, 모두가 이해가 됩니다. (참고)로 제가 11월 22일부터... 본격적으로...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저도 몇 달 전까지도... 명상을 어떻게 하지? ... 하면서... 완전 초보 였습니다... 그렇지만... 초보인 데도... 놀라운 체험을 했습니다. 그것을 "영상"으로 올릴 예정 입니다. 제가 초보지만... 명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적 성장을 위해서... 같이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user-Universe_Love 답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세개의 책 중 앞의 두권은 읽었는데 다시 읽어보겠습니다 마지막 내안의 나 같은 경우 출판사가 두개가 나오는데 번역이 약간 다르게 된 것 같다는 글을 봤는데 어떤 출판사의 책을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도움이 정말 필요했는데 감사합니다 현실 같은 경우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경우 저항하지 말고 내맡겨야 할까요 아니면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자 애써야할까요 (그런데 책에서 창조주와 신이 저 자신이라고 하는데 왜..이 현실은 제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가는 걸까요..) 가끔 어떤 노력도 먹히지 않아 무력해지고 소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럴땐 어떻게 지금을 버텨야할까요.. 현실이 원치 않은 상황이고 벼랑 끝이라고 느껴질 때는 그냥..그 상황을 놓아버리고 내맡기는 수밖에 없을까요 제 질문에 답해주시기도 난해하실 수도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다른 곳에서 답을 찾는 것보다 영성 공부를 하시고 계신 분에게 도움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게 저에겐 벼랑 끝 지푸라기 잡는 심정인 것 같습니다.. 혹시 생각나는 책이 더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우주사랑님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좋으셔서 그런지 진리가 귀에 더 잘들어 옵니다.
나자신을 구원하라.
내가 받고 싶은 대우를 남에게 해주어라.
거울앞에 살면서 나의 행동 생각이 반사 되어 다시 돌아온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목소리가 독특한데, 듣기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주사랑님 덕분에 편하게 유튜브보며 공부합니다.
한가지 적어봅니다.
내면의 앎(=신성,상위자아,참나,진아,큰지혜,앎...)으로 이해되야될 내용으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글 감사합니다~
아움마이트레야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덕분입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인간의 원죄는 종교의 가스라이팅,,관념을 깨야한다
악마들을 그냥 놔두니까 악마들이 더 날뛰고 생명체들을 헤치는데 그냥 놔두는 자들이나 악마들을 사랑하고 용서하는자들도 카르마가 생기고 진화가 멈추는게 우주섭리임! 악마들을 그냥 놔둬서 은하계가 악마들 로보트군대들이 바글바글하고 수많은 영혼들이 학대받고 도라이들이 됐지. 악마들은 바로바로 제거해야됨!
🙏
이 부분에 대해서 눈길이 많이 가는군요. 우주사랑님의 생각은 어떠셔요 ?
우주의 법칙(신의 법칙)에 맞게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 공감합니다.
그리고, 영적 성장(깨달음)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워요
네~ 어려워요~
저도 2년전부터 "영적 성장"에 관심을 갖고...
많은 영적 성장 관련 책들을 구매해서, 읽고, 감동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적 성장 관련 책들이 공통적으로... 주장하는 것은
"물질적인 세상의 것"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는 것이고,
가능하면... 어떤 것이든...
부정적인 생각, 부정적인 마음, 부정적인 행동 등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이웃을 배려하고,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이제부터라도... 점차적으로... 선행을 늘려 갈려고 합니다.
@@user-Universe_Love
현실이 어려워서 영성으로 관심을 기울였는데.. 현실이 제가 원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점점 흘러가요
이런 건.. 아직도 제가 에고를 꽉 쥐고 있기 때문일까요. 현실이 문제가 아니라 제가 문제인 걸까요
추천해주신 책, 이 책도 사보았지만 제가 영적 레벨이 아직 부족해서인지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영적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책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해요..
@@joyce-jh9ct
먼저, 인간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책 3권을 소개합니다.
1. "외계인 인터뷰" 라는 책에서,
인간은 불멸의 영적 존재이고, "이즈비(신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모든 인간의 "신적 능력"은 차이가 있습니다.
지구인은 영적으로 진화가 낮아서..."신적 능력"을 개발할 줄 몰라서... 신적 능력이 미약하죠.
2. "9일간의 우주여행" 책에서는,
인간의 "근원"에 대해서 나옵니다.
태초에 창조주(성령님)은 인간을 창조할 때...
창조주(성령님)의... 작은 일부를... 인체 속에... 넣었다고 합니다.
모든 인간이 ... 창조주(성령님)의... 작은 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인간은 "신적 능력"이 있습니다. 영적으로 진화 해야만... 그 능력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지구인은 영적으로 진화가 낮아서... 거의 능력이 미미합니다.
외계인은 영적으로 진화 되어 있어서... 그 능력을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인간들은(지구인 포함)... 창조주의... 작은 일부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근원"은 창조주... 하나 입니다.
우주의 모든 인간들은 창조주와 연결되어 있고... 하나 이기 때문에...
예수님이 "서로 사랑하라" 라고 하셨습니다.
3. "내 안의 나"(조셉 배너 지음) 책은,
지금 제가 읽고 있습니다.
1번 책을 읽고, 다음에 2번 책을 읽은 후, 3번째 "내 안의 나" 책을 읽으면,
모두가 이해가 됩니다.
(참고)로 제가 11월 22일부터... 본격적으로...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저도 몇 달 전까지도... 명상을 어떻게 하지? ... 하면서... 완전 초보 였습니다...
그렇지만... 초보인 데도... 놀라운 체험을 했습니다.
그것을 "영상"으로 올릴 예정 입니다.
제가 초보지만... 명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적 성장을 위해서... 같이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user-Universe_Love
답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세개의 책 중 앞의 두권은 읽었는데 다시 읽어보겠습니다
마지막 내안의 나 같은 경우 출판사가 두개가 나오는데 번역이 약간 다르게 된 것 같다는 글을 봤는데 어떤 출판사의 책을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도움이 정말 필요했는데 감사합니다
현실 같은 경우 원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경우 저항하지 말고 내맡겨야 할까요
아니면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자 애써야할까요
(그런데 책에서 창조주와 신이 저 자신이라고 하는데 왜..이 현실은 제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가는 걸까요..)
가끔 어떤 노력도 먹히지 않아 무력해지고 소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럴땐 어떻게 지금을 버텨야할까요..
현실이 원치 않은 상황이고 벼랑 끝이라고 느껴질 때는 그냥..그 상황을 놓아버리고 내맡기는 수밖에 없을까요
제 질문에 답해주시기도 난해하실 수도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다른 곳에서 답을 찾는 것보다 영성 공부를 하시고 계신 분에게 도움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게 저에겐 벼랑 끝 지푸라기 잡는 심정인 것 같습니다..
혹시 생각나는 책이 더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joyce-jh9ct
"내 안의 나" 조셉 베너 저/유영일 역 / 출판사: 올리브나무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