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4k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던 중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보실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달아봐요. 키스톤과 ARC 기능 외에는 만족스러우실까요? 4k 지원하고 비슷한 투사거리를 갖고 있는 프로젝터 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요. 안시가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좀 더 좋다고 해서 낮에 암막 커튼 없이 보기 어려운건 똑같을것 같기도 하고.. 키스톤과 ARC 기능 빼면 만족스러운 제품이실까요? 어떤 고견이든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K급(비록 유사 4K지만) 치고는 가격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원가를 절감하려고 그랬는지 기본적인 기능들이 전혀 쓸모가 없었어요. 프로젝터에 구글TV를 넣고 내장스피커로만 영화를 감상하는 사람들이 몇프로나 된다고 AV앰프와 연결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건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특히 일본 엡손 본사나 엡손코리아나 광고나 이벤트 마케팅만 신경쓰지 고객이 자사의 제품을 만족되게 사용하고 있는지는 관심조차 없는거 같아요. 어찌 키스톤이나 렌즈시프트 기능이 10여년전 모델보다도 망한 산요프로젝터만도 못한지 이해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4k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던 중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보실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달아봐요.
키스톤과 ARC 기능 외에는 만족스러우실까요?
4k 지원하고 비슷한 투사거리를 갖고 있는 프로젝터 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요.
안시가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좀 더 좋다고 해서 낮에 암막 커튼 없이 보기 어려운건 똑같을것 같기도 하고..
키스톤과 ARC 기능 빼면 만족스러운 제품이실까요?
어떤 고견이든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K급(비록 유사 4K지만) 치고는 가격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원가를 절감하려고 그랬는지 기본적인 기능들이 전혀 쓸모가 없었어요. 프로젝터에 구글TV를 넣고 내장스피커로만 영화를 감상하는 사람들이 몇프로나 된다고 AV앰프와 연결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건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특히 일본 엡손 본사나 엡손코리아나 광고나 이벤트 마케팅만 신경쓰지 고객이 자사의 제품을 만족되게 사용하고 있는지는 관심조차 없는거 같아요.
어찌 키스톤이나 렌즈시프트 기능이 10여년전 모델보다도 망한 산요프로젝터만도 못한지 이해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