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블로거들의 글을 읽고 오늘 석모도 미네랄스파(온천)에 갔다가 황당한 경험을 하게 되어 댓글을 답니다. 금년 1월부터 노천스파는 폐쇄되었으며 실내스파는 동네 목욕탕의 1/3정도의 좁은 공간으로 15~6명 정도의 인원이 겨우 샤워할 수 있습니다.(남,여탕 모두) 더욱 황당한 것은 요금은 이전과 동일하게 받고 있으며 세재(비누,샴푸,린스 등)는 일체 사용 못하게 합니다. 결국 온탕에 한 번 들어갔다 나와서 샤워하고 나왔습니다. 기타 서비스 공간(건식, 습식 사우나, 수면실, 휴게실, 황토방 등)은 일체 없습니다. 근무하시는 분들께 언제부터 노천스파가 다시 개장을 하는지 물어봐도 모두 모른다는 답변만 합니다. 강화군의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찾아보니 온천수가 부족하여 더이상 정상적인 운영이 어렵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더이상 헛걸음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댓글을 씁니다.
물이 너무 드러워요
때가 둥둥 떠다녀요
물좀 자주 교한 해주시길~ 😂
여러 블로거들의 글을 읽고 오늘 석모도 미네랄스파(온천)에 갔다가 황당한 경험을 하게 되어 댓글을 답니다.
금년 1월부터 노천스파는 폐쇄되었으며 실내스파는 동네 목욕탕의 1/3정도의 좁은 공간으로 15~6명 정도의 인원이 겨우 샤워할 수 있습니다.(남,여탕 모두)
더욱 황당한 것은 요금은 이전과 동일하게 받고 있으며 세재(비누,샴푸,린스 등)는 일체 사용 못하게 합니다. 결국 온탕에 한 번 들어갔다 나와서 샤워하고 나왔습니다.
기타 서비스 공간(건식, 습식 사우나, 수면실, 휴게실, 황토방 등)은 일체 없습니다.
근무하시는 분들께 언제부터 노천스파가 다시 개장을 하는지 물어봐도 모두 모른다는 답변만 합니다. 강화군의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찾아보니 온천수가 부족하여 더이상 정상적인 운영이 어렵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더이상 헛걸음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댓글을 씁니다.
자주 가게되는데요
온천 설명을 예쁨 으로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석모도 여행 준비하고있는데 눈오는 한 겨울에도 운영하나요?
예전에 갔더니 웨이팅이 길던데 요즘도 사람 많나요?
코로나가 해제되면서 온천이용자가 엄청 늘었다고 하네요.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아직 이용해보지 못했네요.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