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는빠지직 안녕하세요 선생님 방금 전기기능사 시헙보고왔는데 73.3으로 합격했습니다.. 저당시에는 친구 손절과 스트래스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상황에서 선생님 강의를 듣던중 머리에 안들아와 댓글에 제 울분을 토힌거 같습니다.. 지금보니 제 댓글이 좀 유치하네요..ㅋㅋ 제 이야기를 좀 하자면 평소 친하던 친구에게 손절을 당하고 , 너는 어짜피 전기 떨어질껀데 왜해 라는 소리를 들으며 학교생활을 하였습니다 이번 2회차엔 무조건 붙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하교후 매일 도서관을 가고 공부도중 포기할까 라는 생각이 들때는 이를 아득물면서 전기 떨어질건데 공부 왜해 라는 생각을 수도없이 히면서 공부히였습니다 결국 오늘 73.3점이라는 좋은 결과로 합격할수 있었고 그 괴정과 결과에는 선생님이 작은 불씨를 만들어주어서 이토록 큰 불이 만들어 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강의를 계속 하기를 바라고 앞으로 더욱 더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은 이런 말이 저에게 어울리네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전기메이트 🙂 송건웅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ㄷㅂㄷ 😵💫
전기메이트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리님! ㅎㅎ
전기설비가 가장 외울게 많은거같네요;; 복습열심히 하면 외워지려나요?😢ㅠㅠ
나래님 안녕하세요! 물론입니다! 처음 보시면 당연히 그러한 생각이 들거예요 ㅎㅎ
그러나 한 번, 두 번, 세 번 이상 보게 되면 자연스럽게 외워질 거예요! 지금은 용어에 익숙해 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정말이예요 ㅎㅎ
@@전기는빠지직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기기능사 시험출제위원도 이 내용을 다 알고있을까?
진짜 가서 물어보고싶네 이 많은걸 어떻게 다 와워서 시험 치라는거야?
안녕하세요!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이론을 한 번 들으시고, 기출문제에서 문제를 풀이하시다 보면 꾸준하게 출제되는 유형이 있습니다.
유형을 잘 파악하시면 충분히 해볼 만할것입니다!
함께 할게요!
@@전기는빠지직 안녕하세요 선생님 방금 전기기능사 시헙보고왔는데 73.3으로 합격했습니다.. 저당시에는 친구 손절과 스트래스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상황에서 선생님 강의를 듣던중 머리에 안들아와 댓글에 제 울분을 토힌거 같습니다..
지금보니 제 댓글이 좀 유치하네요..ㅋㅋ
제 이야기를 좀 하자면 평소 친하던 친구에게 손절을 당하고 , 너는 어짜피 전기 떨어질껀데 왜해 라는 소리를 들으며 학교생활을 하였습니다 이번 2회차엔 무조건 붙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하교후 매일 도서관을 가고 공부도중 포기할까 라는 생각이 들때는 이를 아득물면서 전기 떨어질건데 공부 왜해 라는 생각을 수도없이 히면서 공부히였습니다
결국 오늘 73.3점이라는 좋은 결과로 합격할수 있었고 그 괴정과 결과에는 선생님이 작은 불씨를 만들어주어서 이토록 큰 불이 만들어 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강의를 계속 하기를 바라고
앞으로 더욱 더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은 이런 말이 저에게 어울리네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