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영상이라 댓글 보실지 모르겠는데... 공이 뜨는 이유를 정확하게 설명하신거 같아요 공이 10에 8은 붕~ 떠서 홈런 느낌이면 나머지는 일직선으로 가거나 힘이 딸리는 느낌인데 영상 보자마자 슛 때렸는데 바로 일직선으로 가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물론 그뒤로는 일직선으로 몇번 가긴 했는데 공이 뜨지는 않지만 땅볼로 좀 자주가요... 뭐가 문제일까요??ㅠ
다른 슈팅 강좌에서 하라는 대로 해도 안되는 사람들은 이 영상보고 하는게 맞는듯 사람마다 발 모양이 달라서 그런거 같음 잘못 임팩트 했는데도 잘나가는 경우가 딱 저거였음 진짜 왜 슈팅 안되지 하면서 실망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 (근데 저렇게 찰 때 발목에 힘 줘야하는거 생각 안하고 차면 발목 아플 수 있음)
영상 초반에 나오는데, 인스텝 슈팅시 임팩트되는 발을 보면 대각선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다보니,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 위쪽 발등 부위에 볼이 임팩트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부분을 생각해서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이 시작하는 부위의 발등을 볼의 중심에 맞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거 국대 선수들에게 강의 좀 해주세요
1년전 영상이라 댓글 보실지 모르겠는데...
공이 뜨는 이유를 정확하게 설명하신거 같아요 공이 10에 8은 붕~ 떠서 홈런 느낌이면 나머지는 일직선으로 가거나 힘이 딸리는 느낌인데
영상 보자마자 슛 때렸는데 바로 일직선으로 가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물론 그뒤로는 일직선으로 몇번 가긴 했는데 공이 뜨지는 않지만 땅볼로 좀 자주가요... 뭐가 문제일까요??ㅠ
영점 조준을 잡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슈팅 강좌에서 하라는 대로 해도 안되는 사람들은 이 영상보고 하는게 맞는듯 사람마다 발 모양이 달라서 그런거 같음 잘못 임팩트 했는데도 잘나가는 경우가 딱 저거였음 진짜 왜 슈팅 안되지 하면서 실망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 (근데 저렇게 찰 때 발목에 힘 줘야하는거 생각 안하고 차면 발목 아플 수 있음)
경험이 가미된 유익한 댓글 감사합니다 :)
잘보고가요!
이 영상은 이해가 안가네요. 스윙의 궤도를 들게되면 공의 중앙에 발의 중앙이 맞는게 아니라 공의 중앙에 발의 중앙 밑부분이 맞게되는거 아닌가요?
그 발의 중심점이 발등의 중앙에 있지 않고,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이 시작하는 뿌리 부분 발등이라고 생각합니다.
@@studyfootballsemin 그렇군요. 그렇다면 이해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우와…오늘도 배움을 넘어 깨달음을 얻고 갑니다…무더위에, 코로나에 늘 건강하십시오!
감탄사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응원합니다 :)
큰깨달음을 디테일한설명에서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와, 제 영상이 깨달음까지 느끼게 했군요.
힘이 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
엄ㅈ발가락 바로 위면
강도는 줄어 들겠네요?
공이 뜨는 거에 대해서는 항상 발등을
덜 펴서라고 생각했는데,
발가락이 먼저 들어가서라고는 생각을
잘 못해봤네요.
새롭게 와닿았어요 ㅎ
엄지발가락과 두번째발가락 뿌리부분 발등이
정확히 어디인지 잘모르겠네요.
엄지발가락과 두번째발가락이 딱 나뉘는 그 구간인가요?
영상 초반에 나오는데, 인스텝 슈팅시 임팩트되는 발을 보면 대각선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다보니,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 위쪽 발등 부위에 볼이 임팩트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부분을 생각해서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이 시작하는 부위의 발등을 볼의 중심에 맞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tudyfootballsemin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ㅎ
@@행복한어피치-v4m 응원합니다.
우와...발등으로 공차는 정확한 부위를 처음 들었습니다. 갑자기 공을 차보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