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다시 보세요. 저 상영관도 한국쪽에서 어거지로 만든거지, 중국의 화해의 제스쳐로 만들어 준게 아니에요. 아니 그리고 정말 화해를 원했다면 다른나라처럼 전국 상영 허가해주는 방식으로 하면 될 일을 가지고 왜 굳이 한국에게 자체 상영관을 만들라고 했을까요? 전국에 중국인들이 몇인데 기껏 저런 백명정도 들어갈까 말까한 작은 상영관 하나 열어줬다고 고마워하는 소리는 아니시죠? 다시 말해 저런 행위들은 한중 관게 회복에 상징적이긴 커녕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는다는거에요.
@한국 개고기 김치 미치려면 곱게 미쳐라. 대한민국이 일본에 왜 사과하는데. 제정신이 아니네. 정신치료가 시급하다. 조선족 덕분에 한복도 김치도 고려도 고구려도 발해도 지들문화라 주중하는 찌질이 중국 주제에. 대한민국에 있는 중국인과 조선족이나 데려가라. 불법체류자가 넘 많다. 마약사범도 많고. 주로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중대범죄자 중 절반은 중국인이다. 부끄러운 줄 알아라.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 비중있게 한국인처럼 쓰고 미나리처럼 조선족(중국동포)의 차별받는 삶도 한국이 직접만들어어 중국에 팔아 우리도 차별이 없는건 아니니까 한국인이 안봐주면 중국맛에 맞게 중국에 팔아야지 뭐 아니면 상영시간 줄여서 비용을 줄이든지 너무 일괄적으로 다 15000원에 하지말고 영화도 시간대비 가성비 맞춰 제작해라 9900원짜리도 만들어 40~50분짜리 유두리가 없어~이럴땐.. 고민 좀 많이 해봐
@@wzorbaify 한국영화는 누구 탓할것도 없어요 국가도 관객도 잘못없습니다. 실적저조는 관객이 외면한건데 그들이 만든 문제일뿐 (비싸니까 미리 후기를 보고 볼지말지 결정하는추세) 코시국때 돈 못벌었다고 지들이 티켓값올리고 또 그동안 촬영한 작품들은 굉장히 노잼투성이입니다. 범죄도시 시리즈정도 빼곤 평타이상 한 작품들 몇개없구요. 게다가 재밌는 작품들은 다 ott가고 있죠. 이런데도 한국영화들은 발전없이 국가에 지원바라고 티켓값은 내릴생각을 안하네요. 아바타2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도 이미 흥행했지만 그리고 이제 가오갤3 슈퍼마리오까지 곧 나오면 대흥행할거에요. 3디와 애니가 연속 흥행하는건 매니아층 두텁고 재밌어서인데 한국영화는 최근작들이 답이 없습니다. 이런작품들 세계에 내놓기도 부끄럽고 중국간다고 무조건 흥행한다는 보장은 없을것 같네요.
불가능함 중국정부가 정치와 경제 구분없이 중국내 모든 시장을 주무르기때문에. 애시당초 중국이 유럽이나 미국같은 선진국이었다면 정치싸움때문에 문화적 교류를 다 막고 한국기업 다 막고 이런일은 있을수가없음. 일본하고 그렇게 정치적으로 갈등있었어도 화이트리스트제외를 제외하곤 문화적 경제적 교류에서 일본정부에서 그이상으로 어떤 직접적인 간섭은 적어도없었음. 그 화이트리스트제외도 경제보복이라고 일본내에서 말 나왔었고.
결국 무료상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썩렬아
중국은 우리나라 침략 사과했나?
역시 중국은 강하게 나가야 꼬리내림 잘하고 있음
전용관 하나 한다고 전체적으로 문을 열어도 못믿어운데 하나가지고 설레발 치지말길 음지에서 딴짓을 하고 있으니 당최 믿을수가 없으니
되기도 하겄다..
영업사원이 똥을 뿌려놨는데..
저것도 뭔가 희망이 있어 보이게 할라고..
어거지로 만들어 본거 같은데..
조심해라/~그영화도중국이만들엇다고할라~ㅋ
Mbc ㅋㅋㅋ
중국인들은 한국을 증오하는데 왜 한국 미디어 컨텐츠를 못 봐서 난리지???
중국MZ세대들 반한감정이 크고 40대 이상은 별로 밤한감정 없음.
1020이 반발심이 큰 거지 3040으로 가기 시작하면 우리에게 감정이 없고 나이가 많을 수록 우리를 좋게 봄
@@czh9528 시진핑이 키워놓은 소분홍이라고 하죠.
국가를 아이돌화 시키는 가스라이팅
빵즈들는 중국을 그렇게 혐오하면서 틱톡,롤,원신 왤케 좋아함 ?
@@fuckkorea112 +중국집,마라탕
대중 강경외교를 하니까 중국이 알아서 한한령에 구멍을 내는구나
그런데 대통령이 중국에게 헛소리 이나 난발하고 있고ㅜ
바로 문 닫게 생겼네…
중국에 넷플릭스 서비스도 안 하는데 오징어 게임 더 글로리 다 도둑시청 하는데 막는다고 되나요
중국이 다시 잘해보자고 그린라이트 날렸는데
거기다 대고 무지성으로 싸다구를 갈겨버렸네.ㅋㅋ
일본, 미국 놈들 이거 보면서 아주 배를 잡고 웃겠다.
영상 다시 보세요. 저 상영관도 한국쪽에서 어거지로 만든거지, 중국의 화해의 제스쳐로 만들어 준게 아니에요. 아니 그리고 정말 화해를 원했다면 다른나라처럼 전국 상영 허가해주는 방식으로 하면 될 일을 가지고 왜 굳이 한국에게 자체 상영관을 만들라고 했을까요? 전국에 중국인들이 몇인데 기껏 저런 백명정도 들어갈까 말까한 작은 상영관 하나 열어줬다고 고마워하는 소리는 아니시죠? 다시 말해 저런 행위들은 한중 관게 회복에 상징적이긴 커녕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는다는거에요.
더 좋아하지 왜웃음?
그린라이트같은 소리하네 ㅋㅋ
역시 이와중에도 중국빠는 mbc 찌아요!
중국에서 1987 택시운전사도 인기얻으면 좋겠다
시진핑에 대한 저항의식이 생기게
근데 아이돌들은 앞으로도 북미 유럽 동남아 일본투어만 신경쓸듯
와...근디 중국에서도 인기 많았나보네
슬램덩크를 체육관에서 상영하는군
소국한국수준
@한국 개고기 김치 미치려면 곱게 미쳐라. 대한민국이 일본에 왜 사과하는데.
제정신이 아니네. 정신치료가 시급하다. 조선족 덕분에 한복도 김치도 고려도 고구려도 발해도 지들문화라 주중하는 찌질이 중국 주제에. 대한민국에 있는 중국인과 조선족이나 데려가라. 불법체류자가 넘 많다. 마약사범도 많고. 주로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중대범죄자 중 절반은 중국인이다. 부끄러운 줄 알아라.
이와중에 윤이 중국 도발중이니
반기지도 않는데 구지가서 난리치냐 챙피하다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 비중있게 한국인처럼 쓰고
미나리처럼 조선족(중국동포)의 차별받는 삶도
한국이 직접만들어어 중국에 팔아
우리도 차별이 없는건 아니니까
한국인이 안봐주면 중국맛에 맞게 중국에 팔아야지 뭐
아니면 상영시간 줄여서 비용을 줄이든지
너무 일괄적으로 다 15000원에 하지말고
영화도 시간대비 가성비 맞춰 제작해라
9900원짜리도 만들어 40~50분짜리
유두리가 없어~이럴땐..
고민 좀 많이 해봐
조만간 또 금지될예정.
무료로 보여준다면 누구 나 바로 가지..어느나라든지 마찬가지 일거다! 세금 낭비 하지마라!
대통령 잘못 뽑으니 국민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경제인 모두가 힘들다.
그나마 k팝과 ott드라마쪽은 계속 잘되고있는게 다행이네요.
한중 관계가 좀 풀리나 싶었는데 윤석열이네.....최대 적자국 일본과의 관계만 신경쓰는 윤석열.
한국기업들의 무사안일을 기원합니다.
한중관계...절때 안풀리니깐 꿈께세요!
@@ruddk68 윤석열이세요?
@흑마족 미국분도 고향가셔야죠~
@@wzorbaify 그냥 니들이 싫어요!!
@@ruddk68 맞네..윤석열...
돈낭비
굥때문에 이번엔 안됨 ㅋㅋㅋㅋㅋ
1:51 한국영화가 중국에서 인기가 비교적 좋습니다.
중국 관객들이 한국 멜로,액션,스릴러 영화를 좋아합니다.
불법 다운로드로 많이 봤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user-mj7io4rz6g 너는 왜 그렇게 사니?
응 상영금지 일주일후에 떨어진다
조만간에 다시 문 닫겠네......참나! 왜? 한 사람의 입 때문에 기업들이 피해를 봐야 하나.
MBC 뉴스 보지 마라 MBC 뉴스보다 운명을 달리 한 사람이 한 두 사람이 아니다 조심해라 재수 안좋으면 비명 횡사하는 수가 있다 아주 재수없는 방송국이다ㅁㅈㄷ
그런데 님은 왜 여기서 기웃거려요? 님도 MBC 뉴스 보셨으니 비명횡사 조심하세요.
정치가들이
기업을망친다
4년짜리5년차리들😅
누군가 다된밥에 코빠뜨린거 같은데...
한국에서는 상영도 힘든데...
나라 잘되는 꼴을 못보는 국힘이랑 미국이랑 일본..
한국에서는 상영이 힘들다는게 무슨의미인가요? 한국에서 중국작품은 막은적이 없구요.
@@zsdaxc4567 한국에서 한국영화가 힘들다는 기사를 봐서요. 실적이 많이 저조해서 수익을 못낸다하니 중국같은 판로가 아쉬워서 쓴말입니다~
@@wzorbaify 한국영화는 누구 탓할것도 없어요 국가도 관객도 잘못없습니다.
실적저조는 관객이 외면한건데 그들이 만든 문제일뿐
(비싸니까 미리 후기를 보고 볼지말지 결정하는추세)
코시국때 돈 못벌었다고 지들이 티켓값올리고 또 그동안 촬영한 작품들은 굉장히 노잼투성이입니다.
범죄도시 시리즈정도 빼곤 평타이상 한 작품들 몇개없구요.
게다가 재밌는 작품들은 다 ott가고 있죠.
이런데도 한국영화들은 발전없이 국가에 지원바라고 티켓값은 내릴생각을 안하네요.
아바타2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도 이미 흥행했지만
그리고 이제 가오갤3 슈퍼마리오까지 곧 나오면 대흥행할거에요.
3디와 애니가 연속 흥행하는건 매니아층 두텁고 재밌어서인데 한국영화는 최근작들이 답이 없습니다.
이런작품들 세계에 내놓기도 부끄럽고 중국간다고 무조건 흥행한다는 보장은 없을것 같네요.
우리들은 중화인민공화국 인민입니다.
우리들은 마음을 합하여 시진핑주석님에게 충의를 다하겠습니다.
우리들은 인고단련(忍苦鍛鍊)하여 훌륭하고 강한 인민이 되겠습니다.
@@zsdaxc4567 흥행할지안하는 가보면 알겠군요~~
그들만의리그로 냅더유!
비윤리와 무슨 문화야?
차후 무슨일이 일어날려고 뻔한데
던이야 벌겠지 그들의 문화 역사가 외곡되고..
콩사탕의 연출...정치로 이어져 물레방아식 대립
윤썩열이가 대만문제 건드려서 더 힘들게 됬다, 기대하지 마라
중국은 겉으로는 한국 욕하지만
뒤로는 한국의 영화 드라마 연예인을
조아 합니다
중국이나 일본이나 국가의 이슈나 문제는 있어도 민간에서는 한류를 즐기곤하죠.
뭐 우리도 일본 중국 게임 애니를 즐기지만
*개뿔 ㅋㅋㅋㅋㅋㅋ*
빵즈들은 노재팬운동중에도 아랫도리는 친일이더만 ㅋㅋ
공짜라면 못참지,,,,,
감사합니다 😊
중국과도 좋은관계 유지하면 나쁠것이 없음! 중국인중에서도 나쁜사람과 좋은사람이 있어요
다만, 우리 해경 죽인 선장에게 징역 30년을 내리자 중국인들이 반발했죠. 😢
적반하장: 도둑놈(잘못한 놈)이 도리어 매를 든다.
의사 리원량은 사실 안전을 위해서 코로나 19를 통보한 것입니다.
불가능함 중국정부가 정치와 경제 구분없이 중국내 모든 시장을 주무르기때문에. 애시당초 중국이 유럽이나 미국같은 선진국이었다면 정치싸움때문에 문화적 교류를 다 막고 한국기업 다 막고 이런일은 있을수가없음. 일본하고 그렇게 정치적으로 갈등있었어도 화이트리스트제외를 제외하곤 문화적 경제적 교류에서 일본정부에서 그이상으로 어떤 직접적인 간섭은 적어도없었음. 그 화이트리스트제외도 경제보복이라고 일본내에서 말 나왔었고.
택시운전사,1987도 못보는 하찮은 것들ㅋㅋㅋ
중국이 천안이냐? 딱 천안의 CGV상영관 인원이네…상대적으로 슬램덩크 영화 보는 인원은 어떻게 저런거야?
스즈메도 4천만명 넘겼다네요 중국에서
캠버전 겁나뜨겠네ㅋㅋㅋ
댓글을 보니 참가관이네 중국은 싫고 돈은 벌고싶고..딸 윤석열 하는 짓거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