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선생님... 어떻게 저와 똑같은 고민을 하셨네요. 이 문제 수업 준비하면서 풀어보는데 저도 정확히 두 번째 문장의 this rote-memory 부터 막히기 시작했습니다. 저게 도대체 무슨 말이지?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글이 유기적으로 연결이 안 되서 미치겠더라구요... 한편으로는 ''고작 고1 지문에서 이렇게 고민하다니..'' 라는 생각때문에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죠 ㅠ 그래서 혹시 선생님의 강의가 있을까 싶어 찾아봤더니 있어서 바로 시청했습니다. 세상에 진짜 한 마디로 문제를 뭐같이 만들어 놨네요. 이건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 겁니다. 출제진들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이런 짓을 하는것인지... 다행히도 선생님의 강의가 있어 이 부분을 해결하고 갑니다. 항상 좋은 영상과 강의 감사합니다. 후배 강사가 많이 배웁니다.
이야 선생님... 어떻게 저와 똑같은 고민을 하셨네요. 이 문제 수업 준비하면서 풀어보는데 저도 정확히 두 번째 문장의 this rote-memory 부터 막히기 시작했습니다. 저게 도대체 무슨 말이지?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글이 유기적으로 연결이 안 되서 미치겠더라구요... 한편으로는 ''고작 고1 지문에서 이렇게 고민하다니..'' 라는 생각때문에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죠 ㅠ
그래서 혹시 선생님의 강의가 있을까 싶어 찾아봤더니 있어서 바로 시청했습니다.
세상에 진짜 한 마디로 문제를 뭐같이 만들어 놨네요. 이건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 겁니다. 출제진들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이런 짓을 하는것인지...
다행히도 선생님의 강의가 있어 이 부분을 해결하고 갑니다. 항상 좋은 영상과 강의 감사합니다. 후배 강사가 많이 배웁니다.
사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넘어갔다가 다시 보니 다시 보니...
피부와표정때문에요. 하지만영상속은 영하고피부좋아보여요
헉 메인사진은 60~70세어르신인줄알았는데 왜케젊으세요
안경이 악수였을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