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시로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은 회전초밥집입니다. 한국어 스크린으로 쉽게 주문이 가능하고 일부 생선류 특히 참치 퀄리티도 괜찮은 편입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가 많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고 디저트인 브륄레? 아이스크림 같은게 정말 맛있습니다. 2.쿠라스시 마찬가지로 가성비 회전초밥 집이지만 개인적으로 스시로에 비해서 생선초밥류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하프 초밥을 많이 시킬 수 있어서 배부르지 않은 술안주로 먹기에 좋고 생선류를 제외한 다른 얄궂은(?) 친구들이 참 괜찮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보이면 시원하고 편안하게 맥주 한잔과 간단한 간식 안주류 먹고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3.웨스트 우동 어디 갈지 모르겠는데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특히 저는 해장하기 위해 아침에 주로 이용합니다. 일부 지점들은 생맥주를 엄청 싸게 팔기도 합니다. 4.인천공항 2터미널 2터미널 지하에 있는 식당가들은 만원 안팍의 공항답지 않은 가격이라 전반적으로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을 엄청 기대하기 보다는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1.스시로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은 회전초밥집입니다.
한국어 스크린으로 쉽게 주문이 가능하고 일부 생선류 특히 참치 퀄리티도 괜찮은 편입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가 많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고 디저트인 브륄레? 아이스크림 같은게 정말 맛있습니다.
2.쿠라스시
마찬가지로 가성비 회전초밥 집이지만 개인적으로 스시로에 비해서 생선초밥류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하프 초밥을 많이 시킬 수 있어서 배부르지 않은 술안주로 먹기에 좋고 생선류를 제외한 다른 얄궂은(?) 친구들이 참 괜찮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보이면 시원하고 편안하게 맥주 한잔과 간단한 간식 안주류 먹고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3.웨스트 우동
어디 갈지 모르겠는데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특히 저는 해장하기 위해 아침에 주로 이용합니다.
일부 지점들은 생맥주를 엄청 싸게 팔기도 합니다.
4.인천공항 2터미널
2터미널 지하에 있는 식당가들은 만원 안팍의 공항답지 않은 가격이라 전반적으로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을 엄청 기대하기 보다는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오ㅏ 진짜 오랫만이시네 ㅜㅜㅜ실물 볼려면 어찌해야되나요
언제 일본 한번 가봐야 하는디 . . .
아 영상보니 일본가고싶네요ㅎㅎ
일본의 회전 초밥 발상이 대단하내요!우리나라도 인기있는 메뉴!일본 초밥은 많이 달고.시다는데 어떤 만인지 궁금 하내요?~
업로드가늦어지고 주제가바뀌는거보니 ...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