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라오스 가시는군요.! 저는 2주전에 4번째 라오스 방문하고 왔습니다. 네번째 방문한 방비엥에서 뒤통수 쎄게 맞기도 하고, 뒤통수 맞은 것만큼 황당하지만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뒤통수 맞을 날 겪고. 저에게 라오스는 애증의 존재입니다. 현재 만낍 = 645원 잡으면 됩니다. 방비엥 영상 보니 또 마음이 심란해지네요.
@@Songgamentary 뒤통수 맞은 것을 밑거름 삼아 다음에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어야죠! 심기일전! 그리고 비엔티안 동덕대 라오어 선생님께 화상으로 일주일에 2-3번씩 라오어 과외 받고 있습니다. 저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아오며 무엇인가 하겠다고 하고 중도에 포기한적도 없고, 결과를 얻지 못한적도 없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원하는 바를 분명 이룰 거라는 것 압니다. 그런데 시간,돈,심력의 낭비를 줄이고 싶을 뿐이죠.
다낭을 벗어나 내사 좋아하는 방비엥으로 갑니다
네 맞습니다 "슬리핑 버스는... 무리야"
@@user-readydream 넵
다시 라오스 가시는군요.!
저는 2주전에 4번째 라오스 방문하고 왔습니다.
네번째 방문한 방비엥에서 뒤통수 쎄게 맞기도 하고, 뒤통수 맞은 것만큼 황당하지만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뒤통수 맞을 날 겪고.
저에게 라오스는 애증의 존재입니다.
현재 만낍 = 645원 잡으면 됩니다. 방비엥 영상 보니 또 마음이 심란해지네요.
@@책한권커피한잔 그렇군요 도시보다 시골을 좋아해서 다시 갑니다 라오스에서는 방비엥이 제일 기억에 납니다 뒤통수를 맞았가니 위로 드립니다
@@Songgamentary 뒤통수 맞은 것을 밑거름 삼아 다음에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어야죠! 심기일전!
그리고 비엔티안 동덕대 라오어 선생님께 화상으로 일주일에 2-3번씩 라오어 과외 받고 있습니다.
저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아오며 무엇인가 하겠다고 하고 중도에 포기한적도 없고, 결과를 얻지 못한적도 없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원하는 바를 분명 이룰 거라는 것 압니다. 그런데 시간,돈,심력의 낭비를 줄이고 싶을 뿐이죠.
@책한권커피한잔 화이팅입니디
나도 많이갔엇죠
미쓰리 햄버거
미쓰김 햄버거
미공군부대 주변, , , ,
@@조상호-x1b 내 인생 최고의 맛입니다
방비앵는
풋이모 햄버거
@@조상호-x1b 넵
오늘은 제가 1등으로 다녀갑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나나 백커스 호스텔 사건으로 무더기루 사람들 죽어서 많이 빠졌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5주 뒤에 다시 라오스 갑니다.
제가 가면 쏭가님이 다른 곳 가고, 제가 또 가려니깐 4주 뒤에 다른 곳으로 가시네요.
우리는 만나지 못할 운명(?)인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면 만날수도 있습니다 기대하겠습니디
@@Songgamentary 만나게 되면 제가 거하고 아침으로 까오삐약 카오 한그릇 쏘겠습니다!
그리고 삥빠 무척 맛있는 로컬 사람만 가는 가게 아는데 거기서 삥빠 대접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