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씨 말대로 이름을 걸고 하는 방송이라며 자부심을 갖고 하시길래 믿고 소갈비탕 샀는데 홈쇼핑 상품이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기름도 넘 많고 고기에서는 냄새가 심해 먹기역겨울정도예요 드셔보시고 하실텐데... 지인에게 선물로 줬다가 창피만 당했어요~ 냄새가 너무난다고~ 말씀대로 이름걸고 하시는 것이니 좀더 꼼꼼히 따져보시고 하심 감사할것 같아요~ 저 많은걸 버릴수도 없고 식구들 줄때마다 죄책감마저 들 정도예요ㅠㅠ
한국에서 아이들 낳아 한국 연예계 가족으로 살면서 정작 아이들은 한국어를 잘 못하는 아들로 키웠다.....? ? ㅡ 내가 강주은 이란 사람을 가식적으로 생각하는 이유다. 이사람 한국 살면서 생활양식 아들 양육.. 이 모두를 캐나디언으로 살고 있다는게...영...이해하기 어렵다
@@hyunji2524 뭘 잘못 알고 계시네요 둘 다 언어장애 없이 국내의 국제 학교 고등학교까지 다니다 캐나다의 대학을 입학해 잘 다니고 있지요..(첫째는 한국어 잘 하지만 교포처럼..) 그리고 강주은씨가 한국어 못한다구요 ? ...한국에 산지 20년 넘었는데.. 그런데 강주은씨 변호에 너무 열심이신게 ...혹시 또 지난번 처럼 가족분 되시나요...?
@@user-vx4gy7pg1k 남편이 한국인이니 한국에 사는거고 다 사람 나름인거지 왜 님의 기준으로 다른 사람을 평가합니까. 잘못 알고 있는거는 님 같네요. 아이들 둘 다 국제학교 고등학교 까지 나온건 맞지만 둘째 아이가 말을 늦게 배운것도 맞구요.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구사하는걸 힘들어 했답니다. 아빠는 당시 너무 바빴고 엄마는 한국말을 거의 못했기 때문에 아이에게 가르치는건 무리였겠죠. 언어장애로 문제가 있다는걸 발견하고 십년 정도를 갖은 노력 끝에 결국은 아이에게 편한 영어를 하기로 결정 짖고 지금까지 온거라네요. 나 저 사람들 가족 아니구요. 그러는 님은 저 사람들 한테 한대 맞았어요? 님 자식들이나 한국말 잘 가르치고 사세요. 애들 훌륭하게 잘 키웠던데 자기들이 나중에라도 배우고 싶으면 배우면 되는거고 안배워도 그들 선택인거지. 무슨 애국이라도 하는거 마냥 달려드십니까. 국뽕 오지구요 자격지심 있는것 처럼 보여서 추해요.
강주은같은 여자 되고 싶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요...나의 롤모델
저도 롤모델 이제 찾았다 싶었어요. 당당하지만 겸손하고 우아하고 강하지만 지나치지 않고 지혜롭고 사랑스러운 사람. 예전 아리랑 티비 사회 보실때 영상 보면 완전 우아한 공주님 같애요. 너무 아름다워요. 이런건 타고 나야 하는것 같아요.
진짜...저건 노력만으로는 안되는...어렸을때부터 진짜많은 사랑을 받은분이라가능한듯
이런 분을 알아보고 3시간 만에 프러포즈하고 결혼에 성공한 최민수가 대단한 분입니다
👏👏👏👏👏👏👏👏👏👏
강주은씨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
참으로 이뿌니 강주은님
목소리에서. 그사람의 됨됨이가 보인다고
너무나 선하신 음성에
손이라도 한번잡아보고싶네요
고급스러워요. 영부인스타일
강주은씨 홈쇼핑
봤는데 완전 자연스럽게
잘 하시더군요ㅋㅋ
최민수씬 참 강주은씨
말을 잘 들어서 보기
좋아요 ㅋㅋ
넘 넘 좋아요♡
이분처럼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싶어요~
치열한 홈쇼핑 시장에서 3년이상 살아남았다는 거는 진짜 대단하신 거예요. 정말 잘 하시고 계세요.
토요일날 아침에 느긋하게 굿라이프 보는거 너무 행복해요.
아름다운 엄마 강주은
주은님참멋진분이예요
충분히 할 자격 있어요~~강주은씨 홧팅!!
아름다운 여자 강주은
난 강주은이 참좋다
왜냐하면 우리 유성이 아빠가 이 홈쇼핑 쇼를 볼지는 모르겠어요. ㅎ
강주은씨 응원합니다~~
최민수씨를 만나지 않고 캐나다에서 살았더라면 전문 분야에서 아주 멋진 여성이 되었을 것 같아요
동감 치과의사 했을거같은데
캐나다에서 치과의사되고 멋진 캐나다 남자와 결혼해서 친정부모님 가까이 살면서 행복하게 살았을 꺼예요
강주은씨가 넘 아깝다
그것도다본인이선택한인생
Jeny suh 최민수 같은 남자 만난것도 복이디요ㅜ
지금도 겁나 멋진데요?
그랬더라면.. 아무 쓰잘데기 없는 말임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 좋으네요.^^
요즘은 다 잘 지내시나요.. 궁금했는데~ 그럴수 있어요~ 대스타와 결혼해서 특히 젊을 때는 서로 부부간에 기싸움 많이 하는듯 하다가 늙으면서 서로 보살펴주게 되죠~
사랑스러운ㅡ
국민 부인이십니다
엘레강스하시고,
믿음가는 한국여인상 !
고맙습니다.
와 저언니 찐이다.!
와아^^훌륭하세요💫✨🏆👍💒저도 좋아하는일 행복하게 할게요🎁
멋져요❤️
말할때 사람을 이끄는 분위기가 있어요
남편 최민수씨 만나
지금 현재가 있는거죠
두분 보기 좋아요❤
최민수는 정말 남자
머리조으시네요
강주희씨가 한글도 잘 쓰시나 봅니다 . 놀랐읍니다 !
고린도전서,결혼에데하여이르다,말씀,순종,
고린도전서,결혼에데하여,이르다,말씀,순종,
한국인이 본받을 만큼 현명한 외국인?
ㅋㅋㅋ
성경법먼저,주일예배법,십계명,절기,십일조,
강주은씨 말대로 이름을 걸고 하는 방송이라며 자부심을 갖고 하시길래 믿고 소갈비탕 샀는데 홈쇼핑 상품이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기름도 넘 많고 고기에서는 냄새가 심해 먹기역겨울정도예요 드셔보시고 하실텐데... 지인에게 선물로 줬다가 창피만 당했어요~ 냄새가 너무난다고~ 말씀대로 이름걸고 하시는 것이니 좀더 꼼꼼히 따져보시고 하심 감사할것 같아요~ 저 많은걸 버릴수도 없고 식구들 줄때마다 죄책감마저 들 정도예요ㅠㅠ
Talk about something else... I heard their stories so many times.. I am so sick of it!!!
한국에서 아이들 낳아 한국 연예계 가족으로 살면서 정작 아이들은 한국어를 잘 못하는 아들로 키웠다.....? ?
ㅡ 내가 강주은 이란 사람을 가식적으로 생각하는 이유다.
이사람 한국 살면서 생활양식 아들 양육.. 이 모두를 캐나디언으로 살고 있다는게...영...이해하기 어렵다
JN Oh 꼭 한국식으로 하란법이있나요 괜히 자격지심있는 분들이 꼭 해외식으로했다고 화내던데
@@hyunji2524 저도 해외생활 꽤 오래 했는데..국내 살면서 내 아들이 한국어 못 한다는건 받아들이기 힘드네요..
첫째아이는 한국말을 잘하고 둘째아이는 언어장애가있어서 그렇다고합니다. 그리고 강주은씨 부터가 한국말을 잘하는 사람이아닌데 자식은 한국말을 잘해야한다..? 한국살고있지않습니다 저 아이들 캐나다에서 대학다니고있어요.
@@hyunji2524 뭘 잘못 알고 계시네요 둘 다 언어장애 없이 국내의 국제 학교 고등학교까지 다니다 캐나다의 대학을 입학해 잘 다니고 있지요..(첫째는 한국어 잘 하지만 교포처럼..)
그리고 강주은씨가 한국어 못한다구요 ? ...한국에 산지 20년 넘었는데..
그런데 강주은씨 변호에 너무 열심이신게 ...혹시 또 지난번 처럼 가족분 되시나요...?
@@user-vx4gy7pg1k 남편이 한국인이니 한국에 사는거고 다 사람 나름인거지 왜 님의 기준으로 다른 사람을 평가합니까.
잘못 알고 있는거는 님 같네요.
아이들 둘 다 국제학교 고등학교 까지 나온건 맞지만 둘째 아이가 말을 늦게 배운것도 맞구요.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구사하는걸 힘들어 했답니다.
아빠는 당시 너무 바빴고 엄마는 한국말을 거의 못했기 때문에 아이에게 가르치는건 무리였겠죠.
언어장애로 문제가 있다는걸 발견하고 십년 정도를 갖은 노력 끝에 결국은 아이에게 편한 영어를 하기로 결정 짖고 지금까지 온거라네요.
나 저 사람들 가족 아니구요. 그러는 님은 저 사람들 한테 한대 맞았어요?
님 자식들이나 한국말 잘 가르치고 사세요.
애들 훌륭하게 잘 키웠던데 자기들이 나중에라도 배우고 싶으면 배우면 되는거고 안배워도 그들 선택인거지. 무슨 애국이라도 하는거 마냥 달려드십니까. 국뽕 오지구요 자격지심 있는것 처럼 보여서 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