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더 원더랜드' 관객과의 대화 -자우림(김윤아, 이선규, 김진만) 김지환감독, 허민감독 참석 - 23.04.28-전북대 삼성문화회관-24회 전주국제영화제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 2023년 4월 28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다큐 '자우림, 더 원더랜드'의 첫 상영과 자우림 (김윤아, 이선규, 김진만), 김지환 감독, 허민 감독이 참석해서 관객과의 대화가 있었습니다.
    올해 6월에 극장개봉을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자우림, 더 원더랜드
    JAURIM, The Wonderland
    OVERVIEW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자우림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117명의 팬들이 코러스로 참여하는 특별한 앨범을 만든다. 그리고 25년 기념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는데... 1997년 데뷔한 자우림의 세계관과 개인적인 에피소드들, 위기의 순간과 자우림 음악의 핵심인 ‘청춘’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자우림의 솔직한 면모를 함께 들여다본다.
    REVIEW
    '자우림, 더 원더랜드' 는 자우림 팬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큐멘터리다. 이 영화는 자우림이 지난해 결성 25주년을 맞아 기념 리메이크 앨범과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과 함께 1997년 결성 이래 자우림이 걸어온 발자취를 회고한다. 이를테면 결성 직후 IMF 사태가 벌어져 많은 사람들이 힘겨웠는데 전혀 다른 메시지를 들고 나온 자우림에게서 위안을 얻었다는 이야기 등이 전해진다. 김지환, 허민 감독은 생동감 있게 촬영된 25주년 기념 콘서트 장면에 과거 TV 출연 영상까지 섞어 다양한 분위기의 무대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배철수, 임진모, 배순탁, 옥상달빛, 원슈타인, 서현진처럼 평소 자우림을 사랑해왔던 유명인들과 ‘자몽’이라 불리는 팬들의 가슴 속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영화의 매력은 죽 자우림을 지켜온 김윤아, 이선규, 김진만의 속내를 가감 없이 전한다는 점일 것이다. ‘여전히 어디로 갈지 몰라서 갈팡질팡 하고 가슴 안에는 폭풍이 가득 차 있다’는 김윤아의 말을 듣고 있노라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커진다. (문석)
    CREDIT
    Director KIM Jihwan, HEO Min
    Producer KIM Kimbo, LEE Dajeong, KIM Vero
    Screenplay SON Heuisong
    Cinematography PARK Jeongmin
    Gaffer PARK Jeongmin
    Production Design KIM Soohie
    Music JAURIM
    Editor HEO Min
    Sound INNERBIT SOUND
    Cast KIM Yuna, LEE Sunkyu, KIM Jinman
    FILM SOURCE
    37thDEGREE ㅣ @@37thdegree.com
    DIRECTOR
    김지환 KIM Jihwan
    1986년 창원 태생. 첫 장편 연출작이며, 제작사 37th Degree 의 기획 PD로서 장편영화 '포르테' 를 비롯한 다수의 작품에 기획 및 각본으로 참여하고 있다.
    허민 HEO Min
    홍익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했으며 한국 예술종합학교 전문사에 재학중이다. 현재 37th Degree 프로덕션에서 광고감독으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 КиноКино

Комментарии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