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움직이면 심판위치에서 못볼수도 있음 사람 눈이 좌우로 2개씩 있다보니 좌우로 움직이면 잘보이지만 앞뒤로 움직이면 5미리는 움직여야 알수 있음 게임중 내앞에서 애매한 상황이 될거 같다 싶으면 얼른 일어나 자세히 봐줌 이걸보고 빠지길 바라기 위해 보려 나왔다고 오해 하는 사람도 있는데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잘보이지도 않으면서 맞았네 안맞았네 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저처럼 적극적으로 애매하다 싶으면 일어나 자세히 봐주는게 맞나요?
@@빈배-p3o댓글 쓰신분이 김영원선수를 디스하려 쓴 댓 같지는 않네요. 어설픈 실력에 어설픈 성적을 내는 선수라면 관심도 없고 어찌하든 상관없으나… 차세대 당구의 큰기둥이 될 김영원 선수라면 심판이 잘못된 판정을 했다 하더라도 좀더 대인배적인 모습을 보일 필요는 있죠. 그런 것들도 내 실력으로 극복해 내겠다는 자신감을 가져도 될만한 충분한 자질을 가진 선수니까요.
이런 매너는 칭찬 받아야 합니다.
매너남.. 나이는 어려도 매너는 사대천왕급..
원래 심판보다 선수가 더 잘 봄
심판도 사람인지라 오심할 수 있다.
하지만 심판도 당구를 잘 하기에 공의 배치를
보고 미리 오심이 날 위치에 가서 정밀하게 보아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임성균 선수.. 응원합니다..
당연한일이며 본인이 제일 잘 압니다
상대 강동궁선수였으면 심판이 투쿠라고 했어도 쓰리쿠아니냐고 확인해할라고 했을듯...
가만보면 pba 남자부는 오히려 젊고 어린 선수들이 매너가 더 좋은거 같아요
그걸 더 어린 김영원 선수가 부셔버리네요
옛날당구치던분들이랑은 좀 다르자나요 뭐 외국인선수들과도 시합을하다보니 그 외국선수들의 문화까지 스며들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ㅋ
저정도 움직이면 심판위치에서 못볼수도 있음
사람 눈이 좌우로 2개씩 있다보니 좌우로 움직이면 잘보이지만 앞뒤로 움직이면 5미리는 움직여야 알수 있음
게임중 내앞에서 애매한 상황이 될거 같다 싶으면 얼른 일어나 자세히 봐줌
이걸보고 빠지길 바라기 위해 보려 나왔다고 오해 하는 사람도 있는데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잘보이지도 않으면서 맞았네 안맞았네 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저처럼 적극적으로 애매하다 싶으면 일어나 자세히 봐주는게 맞나요?
짜식 오랜만에 괜찮은놈하나 보게됐네
심판은 자세히 봐야징. 특히나 다이에 가까이 있는건 2코인지 3코인지.
결국 누가 이겼나요? +_+ 둘다 좋은 선수들!!
심판도 사람인데 못볼수도있고
이건 진짜 묻고지나간거라 못볼수도있지
선수칭찬만하자
애가 당구는 못쳐도 참 착해
ㅋㅋㅋ 칭찬인가 욕인가..
영원아 보고 배워라
역시 당구 오심 비판으로 수정이 되네
배구 야구 농구는 개판인데
김영원 선수가 배워야할 매너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뭘 어쨌길래?😮
누가 안가르쳐도 크면서 다 배우게 되는거임. 사람 이름 직접 거론 하면서 디스하는것도 메너 없는 인생 표본.
@@빈배-p3o댓글 쓰신분이 김영원선수를 디스하려 쓴 댓 같지는 않네요.
어설픈 실력에 어설픈 성적을 내는 선수라면 관심도 없고 어찌하든 상관없으나…
차세대 당구의 큰기둥이 될 김영원 선수라면 심판이 잘못된 판정을 했다 하더라도 좀더 대인배적인 모습을 보일 필요는 있죠.
그런 것들도 내 실력으로 극복해 내겠다는 자신감을 가져도 될만한 충분한 자질을 가진 선수니까요.
@@밤도깨비-v6k 넌 뭔데 비매너로 행동하냐??? 니가 뭔데 다른 사람 의견에 반말로 찍찍대냐?? 너나 방구석에서 키보드 치면서 찍찍대지 마라..
강동궁 선수의 눈빛이 너무 무서웠나보다(농담)
심판이 왜필요한지. 도저히 이해가안감
선수가 못 보는 것을 심판이 보는 경우가 더 많아요. 그래서 심판은 필요합니다
오심도 있기에 비디오판독도 있구요
심판없으면 더 큰 혼란이 오죠
아니면 처음부터 하나하나 싹다 비디오판독하던가요 그럼 심판 필요없겠네요
상풍쓰는넘이랑 진짜 비교되네 ㅋㅋㅋㅋ
강동궁 같으면 그냥 넘어갔을텐데
동궁이한테는 저럴 필요없음.
매너~~~~~♡공공당구장 400다마 개사장. 비매너~~~~
당구대회 심판들 무보수로 일하나?
수준이. 너무낮다. 교체 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