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2904일 🔹️베드로전서 1:1~12 🔹️산 소망으로 사는 천국 나그네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베드로전서 1:7] 거룩한 주일이자, 베드로전서의 말씀을 보는 첫 날입니다. 코로나19확진자가 어제 하루 950명이 되면서 곧 1,000명의 확진자를 눈 앞에 두고있는 힘든 시간의 연속입니다. 2020년 2월이후에 저와 저희가족들의 현장예배는 멈춰졌고 한 때는 예배의 뜨거움과 초심도 사라진 것 같은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다행인것은 코로나가 확산되기 전까지 날마다 하나님과의 교제의 끈을 놓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가정예배도 종종 드리면서 하루동안 나의 삶 가운데 있었던 감사와 회개, 그리고 소망이 담긴 기도제목을 나누는 시간을 보낸 것도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날마다 가정예배와 가정에서 드리는 새벽예배가 기다려지고 코로나시대 이전보다 더 깊이가 있고 뜨겁습니다. 오늘 말씀에서 하나님께서는 금보다 귀한 믿음으로 단련된 성도들을 위해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예비해놓으셨다고 하십니다. 어려운 시국을 보내는 이 순간에도 예수님을 사랑하며 기쁨과 감사안에서 소망을 잃지 않고 사는 나그네의 삶을 살아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2904일
🔹️베드로전서 1:1~12
🔹️산 소망으로 사는 천국 나그네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베드로전서 1:7]
거룩한 주일이자, 베드로전서의 말씀을 보는 첫 날입니다.
코로나19확진자가 어제 하루 950명이 되면서 곧 1,000명의 확진자를 눈 앞에 두고있는 힘든 시간의 연속입니다.
2020년 2월이후에 저와 저희가족들의 현장예배는 멈춰졌고 한 때는 예배의 뜨거움과 초심도 사라진 것 같은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다행인것은 코로나가 확산되기 전까지 날마다 하나님과의 교제의 끈을 놓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가정예배도 종종 드리면서 하루동안 나의 삶 가운데 있었던 감사와 회개, 그리고 소망이 담긴 기도제목을 나누는 시간을 보낸 것도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날마다 가정예배와 가정에서 드리는 새벽예배가 기다려지고 코로나시대 이전보다 더 깊이가 있고 뜨겁습니다.
오늘 말씀에서 하나님께서는 금보다 귀한 믿음으로 단련된 성도들을 위해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예비해놓으셨다고 하십니다.
어려운 시국을 보내는 이 순간에도 예수님을 사랑하며 기쁨과 감사안에서 소망을 잃지 않고 사는 나그네의 삶을 살아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