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신 울릉도 영상 다 잘 봤습니다. 다른 유튜버 영상 보면서도 느낀건 울릉도 여행은 확실히 자연체험을 해야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여름철 울릉도의 꽃은 역시나 스노클링, 프리다이빙이죠. 바다빛깔 보셔서 아시겠지만, 한번 바다에 들어가보면 매년 찾게 됩니다. 울릉도가 프리다이빙, 백패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고, 드론영상이 유독 많은것보면 그또한 이유가 있겠죠. 뚜벅이 여행도 자연체험이긴 하지만 그렇게 여행하는건 울릉도를 반의반도 즐기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트래킹만 해도 울릉도는 수십개 봉우리를 가진 하나의 거대한 산이라서 알려진 탐방로 말고도 원시그대로 숲을 느낄수있는 산길이 무지 많습니다.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하나씩 탐방로가 발굴되겠죠. 성수기이기도 했지만 들이신 비용에 비해 많이 못 즐기신것 같아서 말씀드려 봤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알고리즘 타고 방문했어요 😀 저 갔을 때는 비수기 철이라 유람선이 운행을 안했었는데...ㅠㅠ유람선 타는 거 괜찮아 보이네요! 단점들이 있음에도 또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자연이 넘 매력적이라 시간이 많다면 다른 계절에 한번쯤은 또 가고 싶어요ㅎㅎ그리고 울릉도 여행 가시는 분 산채정식은 꼭 드셔보셨으면...!!! 도시에선 먹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 잘봤습니다
잘봤습니다
올리신 울릉도 영상 다 잘 봤습니다.
다른 유튜버 영상 보면서도 느낀건 울릉도 여행은 확실히 자연체험을 해야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여름철 울릉도의 꽃은 역시나 스노클링, 프리다이빙이죠. 바다빛깔 보셔서 아시겠지만, 한번 바다에 들어가보면 매년 찾게 됩니다.
울릉도가 프리다이빙, 백패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고, 드론영상이 유독 많은것보면 그또한 이유가 있겠죠.
뚜벅이 여행도 자연체험이긴 하지만 그렇게 여행하는건 울릉도를 반의반도 즐기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트래킹만 해도 울릉도는 수십개 봉우리를 가진 하나의 거대한 산이라서 알려진 탐방로 말고도 원시그대로 숲을 느낄수있는 산길이 무지 많습니다.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하나씩 탐방로가 발굴되겠죠.
성수기이기도 했지만 들이신 비용에 비해 많이 못 즐기신것 같아서 말씀드려 봤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Like 35~~덕분에 즐청 즐감하고 풀청 응원드리고 갑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영상이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travelerm737 감사드려요 이웃님
우와 날씨가 좋을때 가셨네요!! 복이 많으신가봐요!! 저도 울릉도 가고 싶어서 관련 영상 찾아보다가 잘 보고 갑니다~
안 좋은 순간도 있었는데 비교적 괜찮았어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영상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혹 울릉도 가시게 되면,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알고리즘 타고 방문했어요 😀 저 갔을 때는 비수기 철이라 유람선이 운행을 안했었는데...ㅠㅠ유람선 타는 거 괜찮아 보이네요! 단점들이 있음에도 또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자연이 넘 매력적이라 시간이 많다면 다른 계절에 한번쯤은 또 가고 싶어요ㅎㅎ그리고 울릉도 여행 가시는 분 산채정식은 꼭 드셔보셨으면...!!! 도시에선 먹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 잘봤습니다
저도 이번에 나리분지에서 산채정식 파는 곳을 못가본게 가장 아쉬워요 ㅜㅜ 성인봉 넘어서 갔더니 너무 지치는 바람에…아쉬운 것들 있어도 특별한 자연이 매력적인 곳임은 분명한 것 같아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루즈 캠핑카 선적불가 예약하다
거부당햇어요 객실창잇는것과 업는것
만원차이 대형화물차도 선적되는데 다섯이 2박 삼일 잡앗다 안면도와
순천 세계국제정원
박남회로 돌렷어요
헐 그러셨군요 ㅜㅜ 캠핑카 배에 태워서 울릉도 간다 이런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있었거든요 좋은 여행 되셨기를 기원합니다…!!
울릉도에도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맛집들 많이 있어요~
이번에 갔을 땐 음식점을 공들여 못가본 것 같은데, 다음번엔 좀더 알아보고 가보고 싶네요~!!
제주도 하고 비교 됩니다.항공 운항되면 복잡해지 않을까요.여행은 비수기에 해야.
울릉도 한번가고싶은대 물가 괴물급이라고 소문이나서 엄두가안나네
일반음식점과 숙박이 높은건 있는데 편의점이 곳곳에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았어요! 저는 가는데 하루꼬박 걸리는게 좀더 부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