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된 영상에서 캡잭님네 파티가 진짜 6관 가자마자 이렇게 브금 잔잔하게 바뀌는거 보고 처음엔 내가 잘못 들었나 했다. 그리고 오히려 잔잔한 브금 때문에 더 소름 돋았다....마침 광폭화 시간 대신 붉은 달이 아크라시아를 가리는 듯한 그림이 대신 보여지면서 서서히 가려지는 모습을 보고 더욱더 소름 돋았다. 그렇게 깨달았다. 여기서 죽으면 4관을 또 해야 하는구나...! 메투스 보다 더 무섭고 절망적인 상황을 이렇게 잔잔한 브금 하나로 보여주는걸 보고 그제서야 감탄을 금치 못했다.
월식을 막지못하면 4관문부터 시작한다. 4,5관을 헤쳐온 8명의 모험가는 광폭화의 시간안에 깨야한다는 촉박감속에 아름다운 월식은 장관을 보여주며 월식이 다가옴과 동시에 4관문에서 다시 깨어난다. 4관문에 다시온 8인의 모험가는 하나 눈치채지 못한것이 있다. 화요일 2주차 오전 3시였다.
@@PT-hwang 카마인이 어떤 존재인지 아직 안나왔습니다ㅋ 혹시 카멘 클리어하고 바로 이어지는 스토리 유튜브에 올라와있는데 안보셨나요~? 카멘을 밀어붙이고도 카멘의 공간에서 에스더들이랑 빠져나가지 못하는 상황에 카마인이 그 공간을 뚫고 들어와서 전부 데리고 나가고 마지막에 카멘의 정체를 안다는듯이 비웃으면서 말하고 나갔습니다ㅎ 애초에 스토리를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ㅋㅋ?
끝낼 시간이다..카멘
ㅇㅅㅌㅅ
ㅇㅅㅌㅅ
(진짜 끝낸 자)
명훈님 여기서 뭐해 ㅋㅋㅋㅋ
명훈님 진짜 피아노 치고 싶으셨구나 연주하고 싶은 곡있으면 연습해보세요!!스트레스도 풀리고 감성이 풍부해진답니다😂😂
카멘 브금은 그저 웅장할 줄만 알았는데 처음 6관 노래 공개됐을 때 잔잔한 피아노 소리가 오히려 더 소름돋는 포인트였던 것 같음
ㄹㅇ 진혼곡느낌.. 죽기직전에 흘러나올것같은 노래
아 세상 좆됐구나 하는 느낌
추석 고향가는 길..
고속도로에서 10분째 같은 곳이라는걸 깨달았을때 운명처럼 이 브금이 올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방토좌...
살아계십니까
주차장 ..
이게 '절망'인가?
이제 브금을 쉽게 들을 수가 없음ㅋㅋ 이 피아노 선율이 나온 이유가 잇을거임 카멘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 스포가 있을게 분명해…
녹화된 영상에서 캡잭님네 파티가 진짜 6관 가자마자 이렇게 브금 잔잔하게 바뀌는거 보고 처음엔 내가 잘못 들었나 했다.
그리고 오히려 잔잔한 브금 때문에 더 소름 돋았다....마침 광폭화 시간 대신 붉은 달이 아크라시아를 가리는 듯한 그림이 대신 보여지면서 서서히 가려지는 모습을 보고 더욱더 소름 돋았다.
그렇게 깨달았다. 여기서 죽으면 4관을 또 해야 하는구나...! 메투스 보다 더 무섭고 절망적인 상황을 이렇게 잔잔한 브금 하나로 보여주는걸 보고 그제서야 감탄을 금치 못했다.
금강선,
그가 메투스 제도에 중간 저장을 넣지 않은 것은,
진정한 공포는 히든 관문도 연대기믹도 숙코도 아닌
'처음부터 다시 하기' 란 것을 깨우쳐주기 위한 안배였다.
@@jak292 알비온 패턴도 그렇고 옛날꺼는 지금을 위한 훈련이었나 싶을 정도.
지금 알비온 패턴이 카멘에 처음으로 나왔으면 카멘 패턴이라고 불렸을 거임.
어찌되었든 젠장 메투스에서 처음부터 하는 진행방식이 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ㅋㅋㅋㅋ
줌아웃되면서 뒤 붉은달 배경으로 카멘 망토 나부끼는건 ㄹㅇ 지려버림
@@dfldskdfd2437 로아온이랑 중궈사태때 좆망한거 이정도로 살렸느면 금천지되야지ㅋㅋㅋㅋㅋ
없던 우울증까지 생기게 만드는 절망적인 브금..
4관문 bgm은 종말의 시(時), 6관문 bgm은 종말의 시(詩)입니다.
단 한 글자의 차이로 많은 게 느껴지네요
나랑 똑같은 프사가 ㄷㄷ..
때시 / 시시
Time 이랑 Poem..
개인적으로 카멘에서 가장 좋았던 브금
어떻게 보냐에 따라 되게 달라지는 노래인 듯합니다. 아련하기도하고 섬뜩하기도 하고 소름 돋기도하고..
딴건 모르겠고 레이드 하다가 이거 들으면 ㄹㅇ 무서울거 같아요
정은좌 또 당신입니까.....
카멘 누가봐도 사연있어보이게 하는 음악
와 6관!!!! 너무 듣고싶었어요 방토라님!
이 브금조차도 스포가 포함 되어있다고 했었으니.. 어떤 스포가 있는걸까..? 진짜 멸망 직전까지 가는건가?
잔잔하고 유려한 피아노 선율이 배경과 어우러져서 마치 종말 직전 같더라고요. 정말 잘 들었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아... 로아콘 때 이거 나오면 대박이겠다
그때 내가 그 로아콘을 못 가면 난 사람이 아니다...... 로아콘 마렵네 진짜
먼가 먼가 이것저것 섞였네ㅋㅋㅋㅋ
피아노는 인간성...
새로이 나아가는 시
어둠을 들여다 본 자여..
보아라.
*개연의 종말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월식을 막지못하면 4관문부터 시작한다.
4,5관을 헤쳐온 8명의 모험가는 광폭화의 시간안에 깨야한다는 촉박감속에 아름다운 월식은 장관을 보여주며 월식이 다가옴과 동시에 4관문에서 다시 깨어난다.
4관문에 다시온 8인의 모험가는 하나 눈치채지 못한것이 있다.
화요일 2주차 오전 3시였다.
베토벤 월광 1악장 레퍼런스... 갓정은 그녀는 도대체
아 어쩐지 베토벤 떠오르길래 왜 그런가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Thanks for uploading this, the goat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분위기 미쳤음ㅎㅎ
영지 배경음악으로 해놓고 하루종일 영지에 앉아있고 싶은 기분💙
피아노가 나온다는건 앞으로 카멘이 인간성을 보여준다는 조짐 인거 같은데..
카마인의 조롱도 신경쓰임 "진정한 너를 찾기를 바란다" 이건 무슨말이지?
지금까지 있던 가설대로면
어둠의 주인으로서 카멘이 아니라
안타레스인 카멘을 찾으라는건가?
카마인은 카제로스를 막으려고 하는건 맞으니까
그것도 있고 카마인이 카멘에게 어울리지도 니 성향에 안 맞는 어둠의 힘을 쓴고있다 말투였음.
근데 카마인 개ㅈ밥아님? 카멘한테 왜 나댐?
@@PT-hwang 카마인이 어떤 존재인지 아직 안나왔습니다ㅋ 혹시 카멘 클리어하고 바로 이어지는 스토리 유튜브에 올라와있는데 안보셨나요~? 카멘을 밀어붙이고도 카멘의 공간에서 에스더들이랑 빠져나가지 못하는 상황에 카마인이 그 공간을 뚫고 들어와서 전부 데리고 나가고 마지막에 카멘의 정체를 안다는듯이 비웃으면서 말하고 나갔습니다ㅎ 애초에 스토리를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ㅋㅋ?
풀버전 브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소버지 방토좌
카멘 5관문 bgm부터 너무 잘 듣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끼얏호우
감사합니다! 넘 듣고싶었어요
방토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크라시아의 종말 들으면서 꿈에서 카멘트라이했습니다... 3관의 무한 츠쿠요미... 날꺼내줘
와 6관 브금 듣고 싶어서 어제 방토라님 영지 가서 듣고 왔는데 유튜브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아요
방토라님 진짜 못하는게 뭐야!!! 너무잘했자나!!
최후의 시간이다
믿고있었다구 수염토끼!!
와 노래 왜이렇게 슬프냐..
에반게리온에서 서드임펙트 터지고 나서 다 없어지고 남주가 누워있는거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방토라 아죠씨 잘들을께요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월광 소나타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직접 플레이 하면서 느끼는 느낌은 어떨지 넘 궁금하다
군대에서라도 카멘분위기 낼수있게해주셔서 (감사모코콩)
종말? 점화소서 또 너야?
종해종 쓸때부터 알아봤다
두가지가 떠오른다 첫번쨰는 도입부 관련해서 그 올드보이에서 마지막만남이 끝나고 엘리베이터에서 나오는 장면이 생각나고 두번쨰는 어디서본 세상은 이렇게 끝나는 구나 쾅 소리가 아닌 훌쩍임과 함께. 라는 말이다.
나는 언제 이걸 인게임으로 볼수있을까...젱장할
이노래 진심 넘 좋더라
ruclips.net/video/1axpeCiCw6U/видео.html
드디어 공식이 올라왔습니다![엄지로아콘]
시네마틱 영상에서 카멘 나올때 나왔던 브금이구나!
막페에 오히려 잔잔해지는게 진짜 닼소 그윈 테마 생각나네
쇼팽 프렐류드 4번 무덤가
월광소나타같네용
공허하네
살아야한다.. 딸각딸각
처음시작할 때 나오는 피아노 클래식 같은데 이름아시는분!
다른 분들 댓글보니 쇼팽 프렐류드 4번이 연상된다고 하네요
대 황 토 라
전주곡 같당, 쇼팽
컨셉도그렇고 다크소울 그윈 참고많이한듯
이게 진짜 6관ost임? 피아노버전 아니고?
6관 엔딩브금
5관 100줄이하 발악페 bgm 맞음
많이 다르긴 해요. 방송인분들 6관할때 자세히 들어보시면 아예 다른 멜로디도 있음. 진짜 6관 브금을 듣고싶은데... 언제 풀어줄지ㅡㅡ
@@ad-ef6pl 공지에 연휴에 순서대로 올려준다고함
재생 시간이 정확히 4분대네요.
끝나갈 시점까지 못 잡으면 곡 끝남과 동시에 목도 달아나는건가
끝없는...절망.
목이 아니라 아크라시아 전체가 증발함 실패할때마다 아크라시아의 멸망임
이 브금 듣고 싶었는데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