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성경큐티] 7월 3일 (수) 예레미야 27:1-11 "여호아의 말씀이니라" [10분 말씀나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ноя 2024
- 예레미야 27:1-11
1 유다 왕 요시야의 아들 여호야김의 통치 초기에 여호와께로부터 이 말씀이 예레미야에게 임했습니다.
2 여호와께서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는 줄과 멍에를 만들어 네 목에 걸어라.
3 그러고 나서 예루살렘에 있는 유다 왕 시드기야에게 온 사신들을 통해 에돔 왕, 모압 왕, 암몬 자손의 왕, 두로 왕, 시돈 왕에게 전갈을 보내라.
4 그 사신들에게 명령해 자기 군주들에게 전하라고 하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너희 군주들에게 이렇게 말하라.
5 내가 큰 능력과 펼친 팔로 땅과 땅 위의 인간과 짐승을 만들었다. 그리고 내가 보기에 합당한 사람에게 내가 그것을 주었다.
6 이제 내가 이 모든 나라들을 내 종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의 손에 넘겨줄 것이다. 내가 또한 들짐승들을 그에게 주어 그를 섬기도록 할 것이다.
7 바벨론 땅이 멸망할 때가 오기까지 모든 민족들이 느부갓네살과 그의 아들과 그의 손자를 섬길 것이다. 그러나 그 후 많은 민족들과 큰 왕들이 그를 정복할 것이다.
8 그러나 어떤 민족이나 나라가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을 섬기지 않거나 자기 목을 바벨론 왕의 멍에 아래에 숙이지 않는다면 내가 그의 손으로 그들을 처벌해 칼과 기근과 전염병으로 그 민족을 멸망시킬 것이다. 여호와의 말이다.
9 그러므로 너희가 바벨론 왕을 섬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너희의 예언자들이나 너희의 점쟁이들이나 너희의 꿈꾸는 사람들이나 너희의 무당들과 너희의 마술사들에게 너희는 귀 기울이지 말라.
10 그들은 너희에게 거짓을 예언해 그 결과 너희를 너희의 땅에서 멀리 떠나게 할 것이다. 내가 너희를 쫓아낼 것이고 너희가 멸망할 것이다.
11 그러나 어떤 민족이라도 바벨론 왕의 멍에 아래에 자기 목을 숙이고 그를 섬긴다면 내가 그들을 자기의 땅에 남게 할 것이니 그들이 그 땅을 갈고 그곳에서 살 것이다. 여호와의 말이다.’ ”
말씀구조 다운로드 주소:
/ superseanychoi
배경음악: Christian BGM 크리스찬 BGM
• [Vol.20] 삶의 예배로 나아가는 C...
시작 인트로: 딸입니다.
마지막 인사: 파킨슨 지병이 있으신 어머님입니다.
아멘!
모든 판단의 기준이 하나님의 말씀에 있음을 고백하며 순종하게 하소서.
하나님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 세벽기도 말씀든게 하신이감사 오늘 주신말씀 예레미야 27장1절11절멍에를목에걸라.사신들에게.선지자를보내시다.바벨룬에.항복하고섬기라.항복할.때와항복하지.않을.때의결과.오늘주신말씀. 순종하면 묵상하면 삶을 살라가길 기도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말씀대헌하신 최신일목사님 종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님 .아듣님.강건하실기도합니다
세상에 가치를 내려놓는 나의 삶에 그분의 통제권이 분명히 있음을 고백합니다
나의 삶에 그분의 주권이 선명하게 드러나길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절대적 주권자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감사하며 새 힘 냅니다. 아멘^^
렘27:10
그들은 너희에게 거짓을 예언하여 너희가 너희 땅에서 멀리 떠나게 하며 또 내가 너희를 몰아내게 하며 너희를 멸망하게 하느니라
하나님의 주권을 신뢰하라..
줄과 멍에를 목에 걸게하여 바벨론에 항복하라는 말씀이 이해가 되지 않아도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고 의지해야함을 알게 하십니다.
우상을 섬기는 죄값이 치르져야 회복이 있음을 깨닫게 하시며 나의 죄를 대속하신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사탄은 달콤한 속삭임으로 다 줄것처럼 미혹하지만 거짓된 말을 말씀으로 물리치는 분별력을 주옵소서
오늘 예수님의 멍에를 메고 나의 짐을 주님께 맡기며 쉼을 얻게 되고 주님과 같은 속도 같은 방향으로 바르게 걸어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