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 끝났지만 2개 적어놓겠습니다. 첫 번째는 오늘까지 이렇께 큰 사랑을 저에게 주신 대전의 모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대전음악제는 저에게 특별합니다. 왜냐면 자매도시인 대전&삿포로 인연 덕분에 2018년에 처음 한국에 와서 이 대전음악제에서 처음 연주했습니다. 아리랑도 처음 연주했습니다. 그 때가 모든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오늘까지 음악뿐만 아니라 문화로도 교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는 제가 연주했단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에는 항상 메시지가 있습니다. 산다는 것 힘들지만 매일이 기적의 연속인 것, 서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서로 아는 것은 막다른 길 아니라 시작이라는 것, 믿어보는 것, 함께 사는 것, 그리고 미래에는 항상 희망이 있다고 이런 메시지 있습니다. 이건 마치 제가 대전과 함께 보낸 5년 같았습니다. 이런 일본 피아니스트가 있었던 날을 한 사람만이라도 마음속에 기억해주셨으면 저는 아주 행복합니다. 자매도시인 대전과 삿포로 인연이 오래가길 바라면서 인연이 있는 한 함께 있고 싶습니다. 다시 반번 감사드립니다. 2023.10.10 레이코
대전음악제 늘 응원드려요.. 항상 멋진 연주회 잘 감상합니다. ^^
공연이 멋지네요
휼륭한 지휘자님과
완벽한 단원들이십니다ㅎ
모닝송으로 듣고 있습니다~
좋은공연!감사합니다^^
What a wonderful harmony!
완벽한 하모니~!!
최고에요
연주 끝났지만 2개 적어놓겠습니다.
첫 번째는 오늘까지 이렇께 큰 사랑을 저에게 주신 대전의 모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대전음악제는 저에게 특별합니다. 왜냐면 자매도시인 대전&삿포로 인연 덕분에 2018년에 처음 한국에 와서 이 대전음악제에서 처음 연주했습니다. 아리랑도 처음 연주했습니다. 그 때가 모든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오늘까지 음악뿐만 아니라 문화로도 교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는 제가 연주했단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에는 항상 메시지가 있습니다. 산다는 것 힘들지만 매일이 기적의 연속인 것, 서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서로 아는 것은 막다른 길 아니라 시작이라는 것, 믿어보는 것, 함께 사는 것, 그리고 미래에는 항상 희망이 있다고 이런 메시지 있습니다. 이건 마치 제가 대전과 함께 보낸 5년 같았습니다.
이런 일본 피아니스트가 있었던 날을 한 사람만이라도 마음속에 기억해주셨으면 저는 아주 행복합니다.
자매도시인 대전과 삿포로 인연이 오래가길 바라면서 인연이 있는 한 함께 있고 싶습니다.
다시 반번 감사드립니다.
2023.10.10 레이코
♡♡♡♡♡
삿뽀로 ! 환영합니다 !
우정은 영원하다 !
@@사필귀정-j7f ♡♡♡♡♡ 감사합니다. 대전&삿포로가 앞으로도 같이 있으면 아주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