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헌이가 여자 엉덩이를 안쳤으면 효준이가 대헌이 바지를 내리는 일도 없었다. 그날 하루 단 몇분만의 벌어진 장난으로 법정까지 가고 귀화까지 하고 이게 말이 되냐? 그날 대헌이가 여자 엉덩이만 안쳤어도 효준이가 중국으로 귀화할 일도 없었고 베이징올림픽에서 사이좋게 같이 메달을 땄을거다. 안타까운 일이다.
대법원판결문:재판부는 ”피해자를 비롯한 10여명의 남녀 쇼트트랙 선수들은 암벽등반기구 근처에 모여 몸을 풀거나 장난을 치며 시간을 보냈다. 이 때 여자선수 김모씨가 기구에 기어오르자 피해자는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김씨의 엉덩이를 주먹으로 때려 떨어뜨렸고, 김씨는 웃으면서 과장되게 아픈척하며 장난에 응수하는 행태를 보였다”고 사건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 다음으로 피해자가 암벽등반기구에 올라가니 임효준이 살며시 피해자 뒤로 다가가 반바지를 잡아당겼고 피해자 엉덩이 일부가 순간적으로 노출됐다”며 ”이 장면을 지켜본 몇몇선수가 웃음짓고 피해자는 머쓱한 표정으로 복장을 바로잡았고, 코치진이 선수들에게 런닝을 지시하면서 상황이 일단 종료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김씨에게 시도한 장난과 이에 대한 동료선수들의 반응과 분리해 오로지 임효준이 반바지를 잡아당긴 행위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를 일으킨다고 보기엔 의심스럽다”고 판단했다. 결국 피해자와 여자선수가 장난치는 것을 보고 임효준도 피해자 반바지를 잡아당긴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행동이 ‘추행의 고의’가 인정되기엔 미흡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재판부는 ”쇼트트랙 선수들은 장기간 합숙하면서 서로 편한 복장으로 마주치는 일이 흔하고 계주는 남녀구분없이 엉덩이를 밀어주는 훈련도 하고 있다”면서 ”임효준은 피해자와 10년 이상 같은 운동을 하며 서로를 잘 알고 룸메이트로도 지냈는데 비난받을 수 있을지언정 성적으로 추행에 해당된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진상조사를 벌인 뒤 임효준의 행위가 성희롱에 해당된다고 판단해 지난해 8월 자격정지 1년의 징계를 내렸다. *대법원 무죄판결문이고 피해자라고 표기된 부분이 황선수입니다. 세계대회 5관왕 선수가 기량 최전성기 23살부터 몇년을 훈련도 대회도 못하게 징계로 손발묶여서 귀화까지 하게된 사건이 뭔가 찾아봤네요. 뒤늦은 무죄판결은 났지만 지금까지도 못나오고 올림픽 30살에나 나올지,..그냥 중국에선 코치로 써먹다 버릴거같아요. 한국에서 세계랭킹선수 빼가는거 자체가 목적달성이기때문에. 선수생명이 전성기초입에 끊긴 무섭고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안타깝네요. 황대헌 선수 화보에 상체 노출까지 하면서 위에 내용대로라면 그냥 바지 조금 벗어진 건데 사건이 이렇게 크게 된 이유가 이상하네요. 뭔가 다른 내용이 있거나 아니면 한 건 아닌가요? 다행히 무죄가 났지만 위에 내용이 사실이 아니던가 다른 내용이 더 있으니까 징계를 받은 거겠죠.
@@소망별빛-k1o 세계1위 랭킹 젊은선수 한사람 묻어버리는게 목적이 아니면 징계의 방법 수위 기간 공정성이 검토됐어야 했다고 봐요. 기사 참고하세요. 사건 당일 현장에 함께 있던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이 '의견제출서'를 작성한 것으로 확인됐다./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 함께 있었던 선수들이 탄원서를 많이 내고 있다던데. 이 문제가 정말 심각해지지 않기를 함께 있던 선수들이 바라고 있어요. 임 선수가 처벌을 받길 원하지 않는 거죠. 그때는 정말 다들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문제가 심각해지고 커지고 나니까 다들 '아.. 이 정도까지는 아닌데 왜 이렇게 사건이 커진 것일까'라고 생각하는 거예요.모두들 '좀 이거는 아니지 않느냐...'라는 반응이에요.
재판부는 ”피해자(황)를 비롯한 10여명의 남녀 쇼트트랙 선수들은 암벽등반기구 근처에 모여 몸을 풀거나 장난을 치며 시간을 보냈다. 이 때 여자선수 김모씨가 기구에 기어오르자 피해자는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김씨의 엉덩이를 주먹으로 때려 떨어뜨렸고, 김씨는 웃으면서 과장되게 아픈척하며 장난에 응수하는 행태를 보였다”고 사건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 다음으로 피해자가 암벽등반기구에 올라가니 임효준이 살며시 피해자 뒤로 다가가 반바지를 잡아당겼고 피해자 엉덩이 일부가 순간적으로 노출됐다”며 ”이 장면을 지켜본 몇몇선수가 웃음짓고 피해자는 머쓱한 표정으로 복장을 바로잡았고, 코치진이 선수들에게 런닝을 지시하면서 상황이 일단 종료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김씨에게 시도한 장난과 이에 대한 동료선수들의 반응과 분리해 오로지 임효준이 반바지를 잡아당긴 행위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를 일으킨다고 보기엔 의심스럽다”고 판단했다. 결국 피해자와 여자선수가 장난치는 것을 보고 임효준도 피해자 반바지를 잡아당긴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행동이 ‘추행의 고의’가 인정되기엔 미흡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재판부는 ”쇼트트랙 선수들은 장기간 합숙하면서 서로 편한 복장으로 마주치는 일이 흔하고 계주는 남녀구분없이 엉덩이를 밀어주는 훈련도 하고 있다”면서 ”임효준은 피해자와 10년 이상 같은 운동을 하며 서로를 잘 알고 룸메이트로도 지냈는데 비난받을 수 있을지언정 성적으로 추행에 해당된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진상조사를 벌인 뒤 임효준의 행위가 성희롱에 해당된다고 판단해 지난해 8월 자격정지 1년의 징계를 내렸다. 이게 실제 판결문임. 밑의 이야기는 내가 간추린 것. 팩트로 그때 분위기는 정말 서로 장난치는 분위기였고 황대헌 선수도 여자후배 엉덩이 톡톡 치는 장난을 했고 ( 여후배가 전혀 기분 나빠하지 않음 ) 그걸 또 장난으로 임효준 선수가 암벽에서 미는 장난을 치려고 함 ( 암벽이 정말 말 그대로 높지 않음. 정말 안전한 높이의 낮은 암벽 ) 미는 장난 치는순간 서로 움직임의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황대헌 선수의 바지를 골반쪽 까지 의도치 않게 내리게 됨. 그 사건 바로 뒤 사과를 했고 또 좋은 분위기를 유지시키다가 황대헌 선수 부모가 이 일을 알게 된 이후 부모가 고소를 함, 임효준선수는 황대헌 선수 부모와 황대헌 선수에게 다시 사과하려고 노력했으나 황대헌 선수 부모가 거절함 ( 임효준 선수가 자신의 부모까지 대등하여 무릎까지 꿇고 사과했는데 황대헌측은 경찰까지 부르며 임효준을 내쫓음 ) ( 고소할때 황대헌 선수 바지 내린 그 날 있었던 주변 선수들이 탄원서 까지 내줌. 이 말은 정말 고의가 아니였고 분위기가 좋았다는걸 의미함 ) 아무튼 그 뒤 1심에서 유죄, 2심 3심은 그래도 무죄였지만, 판정 받은 뒤 선수자격도 박탈되고 국민들한테 성범죄자니, 게1이 이니, 미친놈이라느니 온갖 욕 다 먹는상황에 중국과 중국팬들에게 러브콜을 받음. 올림픽에 또 나가고 싶었던 임효준은 한국에서는 자격박탈이 됐으므로 꿈을 접어야 했기에 중국으로 귀화 라는 다신 다시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림. 이제 이해가 됨? 이 사건은 아무리 봐도 병신같은 빙산연맹이랑 황대헌 부모의 합작으로 빚어진 미친결말임. 풋풋한 임효준선수 인생 망친건 황대헌 부모, 빙상연맹, 대한민국임.
솔직히 남자들끼리 하는장난수준인데 요즘정서상 잘못된행동인건 맞음 거기다 남자들끼리 있었음 그냥저냥 이해하겠지만 여자애들이 끼어버리면서 쌉 명분 쌉고소미 여지 생김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남자입장에서 게이 감성도 아니고 엉덩이 골 보였다고 저러는거 절대 노 이해 그냥 에이스 임효준이 아니었고 다른 동료였다면 임효준 처럼 날리지않았을것임 임효준이 살아있음 같은 대한민국에서 잘해봐야 금 나눠먹던지 임효준이 쌉 에이스이기에 그장난하나에 명분좋게 날려버린것임
본인이 평생 해오던 운동이 황대헌부모의 어이없는 고소로 못하게 되니 너무 빡쳐서 악으로 깡으로 저렇게 된 것 같습니다. 임효준씨 기자회견이라도 하시고 다시 한국에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ruclips.net/video/IiBausAEB5s/видео.html 사과하러가도 경찰부른 황대헌 부모 너무한 행동이었어요 뒤늦게 무죄판결 나왔지만 임효준의 운동선수생활을 이미 끊기게했으니...
2등이 1등을 담궈버렸네
황대헌 진심 무섭다 이런 애가 금메달리스트 1위로 추앙받으면 안됨..
저런애를 보고 소시오패스라고 하는거임 운동선수안했으면 감방에있었을지도
임효준이 저때만해도 상상도 못했겠지 믿는도끼에 발등찍힐꺼라고
대헌이가 여자 엉덩이를 안쳤으면 효준이가 대헌이 바지를 내리는 일도 없었다. 그날 하루 단 몇분만의 벌어진 장난으로 법정까지 가고 귀화까지 하고 이게 말이 되냐? 그날 대헌이가 여자 엉덩이만 안쳤어도 효준이가 중국으로 귀화할 일도 없었고 베이징올림픽에서 사이좋게 같이 메달을 땄을거다. 안타까운 일이다.
그리고연맹에서도 별일 아니라고 넘어가려하니간 끝까지 고소하고 물고늘어진거죠?
효준선수 ㅜㅜ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ㅠㅠ 중국선수로 뛰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효준선수 응원할게요ㅠㅠㅠㅠㅠㅠ 힘내자 ㅜㅜ
지금은 둘이 각각 다른나라를 대표 하며 싸우고 있다는게..
지금보니깐…참 묘하네..친했지만 동시에
라이벌이였던 둘..나이차이도 크게안나고
저때만 해도 임효준이 1등 황대헌이 2등
이였으니 진심 묘하네 그사건
빅토르안은 비난받아 마땅하지만..
임효준은 빙상연맹의 책임도 크다
황대헌 지는 여자 엉덩이 때려놓고 고소하는 졸렬함ㅋㅋ 내로남불 오지네 진심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살까? 악마다 ㄹㅇ
얘가 금메달따서 국민들 살림살이가 나아지냐고 찬양 앵간히좀 했으면 역겨움
동료 선수들이 다 임효준편들고 고소취하 해달라고 했는데 황대헌이 안해줬다죠ㅋㅋㅋㅋㅋ
이때가 좋았는데.. 돌아가고싶다
아 진짜 임효준 선수 너무 안타깝다ㅠㅠㅠ이미 중국으로 갔지만 그냥..너무 안타깝다는 말밖에 할수가 없네요ㅜ
아깝고...안타깝고 ㅜㅜㅜㅜㅜ
황대헌 인성 진짜..
와 근데 저땐 친했다고 생각해서 케미라고 보였는데 이제 보니까 서로 기싸움 견제하는게 눈에 보인다
ㄹㅇ;; 퍼즐이 서서히 맞춰지는 느낌
황대헌 왜 그랬어..
저런애를보고 소시오패스라고합니다.
이런 동료를 대학선배이자 룸메를 한순간에 담글수있나. 만년2등의 1등 담구기. 이때 알았어야했는데. 정말 황씨는 평생 피눈물 흘릴거다. 임효준선수 응원합니다. 박지원선수 응원합니다.
보통 금메달따면..cf나 광고 물밀듯이 들어오는데
왜 업계에서 안찾는지 업계 관계자들도 다 아나봄
222 보통 그러는데 게다가 베이징 편파판정 이겨내고 금메달따도 광고못함ㅋㅋ ㄹㅇ 쎄한거 알고있나보네
임효준 안타까워요
전성기의 한 선수를 이렇게 만들어 버리다니
황 선수 무서워요
임효준이불쌍..
선배 장점 말하라는데 같이 이끌어줘서 고맙다라..
법원무죄나왔는데 키보드워리어들이 황대헌빙의해서 인민재판으로 선수인생 나락으로 보내버고 임효준한테 애국심 들이미는거 줫나 역겹네 ㅋㅋ
ㄹㅇㅋㅋ 아직도 안현수를 나라에서 버렸다고 믿는새끼들ㅋㅋ
대법원판결문:재판부는 ”피해자를 비롯한 10여명의 남녀 쇼트트랙 선수들은 암벽등반기구 근처에 모여 몸을 풀거나 장난을 치며 시간을 보냈다. 이 때 여자선수 김모씨가 기구에 기어오르자 피해자는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김씨의 엉덩이를 주먹으로 때려 떨어뜨렸고, 김씨는 웃으면서 과장되게 아픈척하며 장난에 응수하는 행태를 보였다”고 사건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 다음으로 피해자가 암벽등반기구에 올라가니 임효준이 살며시 피해자 뒤로 다가가 반바지를 잡아당겼고 피해자 엉덩이 일부가 순간적으로 노출됐다”며 ”이 장면을 지켜본 몇몇선수가 웃음짓고 피해자는 머쓱한 표정으로 복장을 바로잡았고, 코치진이 선수들에게 런닝을 지시하면서 상황이 일단 종료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김씨에게 시도한 장난과 이에 대한 동료선수들의 반응과 분리해 오로지 임효준이 반바지를 잡아당긴 행위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를 일으킨다고 보기엔 의심스럽다”고 판단했다.
결국 피해자와 여자선수가 장난치는 것을 보고 임효준도 피해자 반바지를 잡아당긴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행동이 ‘추행의 고의’가 인정되기엔 미흡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재판부는 ”쇼트트랙 선수들은 장기간 합숙하면서 서로 편한 복장으로 마주치는 일이 흔하고 계주는 남녀구분없이 엉덩이를 밀어주는 훈련도 하고 있다”면서 ”임효준은 피해자와 10년 이상 같은 운동을 하며 서로를 잘 알고 룸메이트로도 지냈는데 비난받을 수 있을지언정 성적으로 추행에 해당된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진상조사를 벌인 뒤 임효준의 행위가 성희롱에 해당된다고 판단해 지난해 8월 자격정지 1년의 징계를 내렸다.
*대법원 무죄판결문이고 피해자라고 표기된 부분이 황선수입니다. 세계대회 5관왕 선수가 기량 최전성기 23살부터 몇년을 훈련도 대회도 못하게 징계로 손발묶여서 귀화까지 하게된 사건이 뭔가 찾아봤네요. 뒤늦은 무죄판결은 났지만 지금까지도 못나오고 올림픽 30살에나 나올지,..그냥 중국에선 코치로 써먹다 버릴거같아요. 한국에서 세계랭킹선수 빼가는거 자체가 목적달성이기때문에. 선수생명이 전성기초입에 끊긴 무섭고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안타깝네요. 황대헌 선수 화보에 상체 노출까지 하면서 위에 내용대로라면 그냥 바지 조금 벗어진 건데 사건이 이렇게 크게 된 이유가 이상하네요. 뭔가 다른 내용이 있거나 아니면 한 건 아닌가요? 다행히 무죄가 났지만 위에 내용이 사실이 아니던가 다른 내용이 더 있으니까 징계를 받은 거겠죠.
@@소망별빛-k1o 세계1위 랭킹 젊은선수 한사람 묻어버리는게 목적이 아니면 징계의 방법 수위 기간 공정성이 검토됐어야 했다고 봐요. 기사 참고하세요.
사건 당일 현장에 함께 있던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이 '의견제출서'를 작성한 것으로 확인됐다./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 함께 있었던 선수들이 탄원서를 많이 내고 있다던데.
이 문제가 정말 심각해지지 않기를 함께 있던 선수들이 바라고 있어요. 임 선수가 처벌을 받길 원하지 않는 거죠. 그때는 정말 다들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문제가 심각해지고 커지고 나니까 다들 '아.. 이 정도까지는 아닌데 왜 이렇게 사건이 커진 것일까'라고 생각하는 거예요.모두들 '좀 이거는 아니지 않느냐...'라는 반응이에요.
이건 이제 하늘이 판단할 문제라고 봐요.
진짜대중들 눈뜬장님임?
2등이 진짜1등 날린거잖아
에이스자리와 금따서 받을
스포트라이트때문에
@@간지로 이분 임효준이랑 가족 관계가 있으신가
너무 열정적으로 변론 댓글 복붙하면서 다니시는데 ㅋㅋㅋ
개인적으로 사람 인생망치는 사람은 상종을 하기 싫음. 황모씨는 영원히 불행하기를
임효준 개불쌍
지금보니까 서로 견제 장난아니네 사이 안좋아보임
황대헌은 임씨를 까고싶었는데 칭찬하라고 하니 말을못하네.
그런데 현실은 성희롱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판부는 ”피해자(황)를 비롯한 10여명의 남녀 쇼트트랙 선수들은 암벽등반기구 근처에 모여 몸을 풀거나 장난을 치며 시간을 보냈다. 이 때 여자선수 김모씨가 기구에 기어오르자 피해자는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김씨의 엉덩이를 주먹으로 때려 떨어뜨렸고, 김씨는 웃으면서 과장되게 아픈척하며 장난에 응수하는 행태를 보였다”고 사건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 다음으로 피해자가 암벽등반기구에 올라가니 임효준이 살며시 피해자 뒤로 다가가 반바지를 잡아당겼고 피해자 엉덩이 일부가 순간적으로 노출됐다”며 ”이 장면을 지켜본 몇몇선수가 웃음짓고 피해자는 머쓱한 표정으로 복장을 바로잡았고, 코치진이 선수들에게 런닝을 지시하면서 상황이 일단 종료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재판부는 ”피해자가 김씨에게 시도한 장난과 이에 대한 동료선수들의 반응과 분리해 오로지 임효준이 반바지를 잡아당긴 행위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를 일으킨다고 보기엔 의심스럽다”고 판단했다.
결국 피해자와 여자선수가 장난치는 것을 보고 임효준도 피해자 반바지를 잡아당긴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행동이 ‘추행의 고의’가 인정되기엔 미흡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재판부는 ”쇼트트랙 선수들은 장기간 합숙하면서 서로 편한 복장으로 마주치는 일이 흔하고 계주는 남녀구분없이 엉덩이를 밀어주는 훈련도 하고 있다”면서 ”임효준은 피해자와 10년 이상 같은 운동을 하며 서로를 잘 알고 룸메이트로도 지냈는데 비난받을 수 있을지언정 성적으로 추행에 해당된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진상조사를 벌인 뒤 임효준의 행위가 성희롱에 해당된다고 판단해 지난해 8월 자격정지 1년의 징계를 내렸다.
이게 실제 판결문임. 밑의 이야기는 내가 간추린 것.
팩트로 그때 분위기는 정말 서로 장난치는 분위기였고 황대헌 선수도 여자후배 엉덩이 톡톡 치는 장난을 했고 ( 여후배가 전혀 기분 나빠하지 않음 ) 그걸 또 장난으로 임효준 선수가 암벽에서 미는 장난을 치려고 함 ( 암벽이 정말 말 그대로 높지 않음. 정말 안전한 높이의 낮은 암벽 )
미는 장난 치는순간 서로 움직임의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황대헌 선수의 바지를 골반쪽 까지 의도치 않게 내리게 됨.
그 사건 바로 뒤 사과를 했고 또 좋은 분위기를 유지시키다가 황대헌 선수 부모가 이 일을 알게 된 이후 부모가 고소를 함,
임효준선수는 황대헌 선수 부모와 황대헌 선수에게 다시 사과하려고 노력했으나 황대헌 선수 부모가 거절함 ( 임효준 선수가 자신의 부모까지 대등하여 무릎까지 꿇고 사과했는데 황대헌측은 경찰까지 부르며 임효준을 내쫓음 )
( 고소할때 황대헌 선수 바지 내린 그 날 있었던 주변 선수들이 탄원서 까지 내줌. 이 말은 정말 고의가 아니였고 분위기가 좋았다는걸 의미함 )
아무튼 그 뒤 1심에서 유죄, 2심 3심은 그래도 무죄였지만, 판정 받은 뒤 선수자격도 박탈되고 국민들한테 성범죄자니, 게1이 이니, 미친놈이라느니 온갖 욕 다 먹는상황에 중국과 중국팬들에게 러브콜을 받음.
올림픽에 또 나가고 싶었던 임효준은 한국에서는 자격박탈이 됐으므로 꿈을 접어야 했기에 중국으로 귀화 라는 다신 다시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림.
이제 이해가 됨? 이 사건은 아무리 봐도 병신같은 빙산연맹이랑 황대헌 부모의 합작으로 빚어진 미친결말임.
풋풋한 임효준선수 인생 망친건 황대헌 부모, 빙상연맹, 대한민국임.
꿀밤때문에 몇분은 웃었어욬ㅋㅋㅋ
*덕질쟁이* 웃음사람(나)뜨끔×100
ㅇㅈ
진짜. ㅠ 잘생겻다 ㅠ 너무 기엽자나요
1등만 기억하는 대한민국이라서 그랬던걸까요
펜싱과 쇼트트랙선수들 ㄹㅇ 존잘
상대방 장점 말하라니까 지한테 도움되는게 장점이라하네 ㅋㅋ
그것도 겨우겨우 생각 짜내서..ㅋㅋㅋㅋㅋㅋ
계속 이렇게 좋게 가면 좋았잖아…. ㅜ 그거 한 번 봐줄것이지…
마지막에호강했습니다.
나 죽어요오..진짜 죽을것 같아..숨 쉬는법을 까먹게 만들어요..미쳐..❤❤
3자입장에서 머라할건아니지만 숏트랙 팬으로서 두분이 트랙위에 서있는거 다시 보고싶네요
솔직히 남자들끼리 하는장난수준인데 요즘정서상 잘못된행동인건 맞음
거기다 남자들끼리 있었음 그냥저냥 이해하겠지만 여자애들이 끼어버리면서
쌉 명분 쌉고소미 여지 생김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남자입장에서
게이 감성도 아니고 엉덩이 골 보였다고
저러는거 절대 노 이해
그냥 에이스 임효준이 아니었고
다른 동료였다면 임효준 처럼 날리지않았을것임
임효준이 살아있음 같은 대한민국에서
잘해봐야 금 나눠먹던지
임효준이 쌉 에이스이기에
그장난하나에 명분좋게 날려버린것임
심지어 황대헌은 임효준 장난 전에 여자선수 엉덩이 때린 상태였음. 언론에 이 사실 터졌으면 매장된건 황대헌이었을듯
여자분들도 있었다고 어떤여자선수분도 증언하셨습니당
황대헌이 여자선수 엉덩이 때린건 황대헌부모가 장난이라고 함. 그리고 임효준은 고소해서 임효준 공황장애 걸리고. 살려고 중국간것같음
영상자주자주 올려주세여~쇼트트랙사랑 베이징까지 이어가시길 빌게요!!자주 영상 볼게요ㅎㅎ
그 1:13 초 쯤에 서로 이상하게 쳐다보는 부분 있자나여 거기 임효준선수가 "없어?" 했는데 황대헌 선수가 " 어" 라고 대답해서 다 웃는거에여!!
정확히는 1:08 초쯤 되네용
와..
ㅎ.. 0:58
황대헌 선수 금메달 축하합니다!
ㅎㅎㅎㅎㅎ
황대헌 선수 그렇게 짓밟아서라도 1위에 가고 싶었나요?
둘다 잘생겨 보리기 ❤️
아니 왜 쇼트트랙선수들 다 잘생기고 이쁨? ♡♡
한국으로 돌아와요!!!
임효준 황대헌 자랑스러운 한국선수♡
대헌님ㅜㅜㅠㅠㅜㅜㅜ저렇게 귀여워도되는거냐고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임효준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이.. 이게 왜 뜨는거지
본인이 평생 해오던 운동이 황대헌부모의 어이없는 고소로 못하게 되니 너무 빡쳐서 악으로 깡으로 저렇게 된 것 같습니다. 임효준씨 기자회견이라도 하시고 다시 한국에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ruclips.net/video/IiBausAEB5s/видео.html
사과하러가도 경찰부른 황대헌 부모 너무한 행동이었어요 뒤늦게 무죄판결 나왔지만 임효준의 운동선수생활을 이미 끊기게했으니...
운동도 잘하는데 얼굴까지 잘생기면 뭐 어쩌라는거
보느내내심장이
아이고야...ㅠㅠ
린샤오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람일은 모르는 구나
황대헌 졸래 잘생겼다..
임효준 무죄로 이제 역고소 시즌2나오나요 ㄷ ㄷ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상한게 원래 친했을거고 장난치다 그렇게 댄거라는데 임효준 묻어버릴라고 일부로 일 키운거 같기도 함
잘못한건맞잖아 뭔역고소야
@@나는나다-q1w 뭔 잘못을 함
@@rainy3053 바지내렷잖아 ㅋㅋ 뭘알고말하는건가 ?
@@나는나다-q1w 대법원 판결문 읽고 오세요.
나라가 안현수 버렸다는 사람들 임효준 건은 아무말못함 ㅋㅋㅋㅋㅋㅋㅋ
저 황대헌선수 2018기준 20살(만18살)아닌가요? 23초쯤 19살이라고 되있어요 인터넷에서도 20살이라규 되어있는데
얼음왕자임효준 99년생으로 20세 (만18세)인데 그러게요..저도 거기까진 잘..
이곳은 곧 성지가 되겠지? 효준아.... 대헌이한테 왜 그랬어..... 진심 어린 사과로 잘 풀어가길 바래... 대헌이도 훌훌 털고 일어나길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대헌이랑 효준이 자리를 바꿔야할거같은데 황대헌 개소름임
대헌아.. 효준이한테왜그랬어...
@@hu3028 왜요??
@@jinjung7035 사건 내막좀보니까 둘다잘못있는데 황대현부모가 경쟁자제거느낌으로 임효준 담굴려고한거같음 사건좀 자세히보면 다들 그렇데 생각할듯 나도
황대헌은 아마 괜찮다고 했겠지만 걔 부모가 임효준 내쫓고 고소하고 막 다 망쳐버림
화질이...ㅠ
wldyd4195 화질 .. 많이안좋죠 ㅠㅠ 보안하도록 하겠습니다 ! ㅠㅠ
아효.....
에휴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한명은 중국인 한명은 한국인
케미ㄴㄴ 혐관ㅇㅇ
자 이제 또 이러면 잘난 선수 한 명더 중국으로 보냅니다~~~ 1심만 듣고 돈 받고 중국으로 튀어서 중국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선수 아직 한국에 있었다면 위로 받아도 마땅했지만 이미 가버리셨음
대허니오빠도 아랑이언니처럼 고글을 입에 무네
저랬는데 사실상 앙숙...이
근데 임효준선수 사과가 잘못된거는 맞음
쿨하게 엉덩이까는장난 그래친한형이니까 그냥짱나고 쒸바같아도봐줄라믄봐주겠는데ㅋㅋㅋㅋㅋ
사과방식이 너무ㅈ같지않냐ㅋㅋㅋ
아무리장난이라지만ㅋㅋ언론에서저리말하면 황선수는머가댐??
무죄났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
2등이 1등 날린거임
에이스자리 금따서 스포트라이트 받으려고
사건내부보니까 임효준이 그렇게 욕을많이먹을이유가있나싶다
무릎까지 꿇었는데 ㅋㅋㅋㅋ 그럼 머리라도 박아야되나
헐 그럼
이제는 임효준이 황대헌 고소가능??
중국으로 튄건 뭐가 찔리니까 튄거겠지
무죄떴는데 찔리긴 뭐가 찔림
1년넘게 빙상장도 못가고 훈런도 못하는 상황이고 재판은 더 길어질 것 같고 판결이 어떻게 나올지도 모르는 상황인데 가만히 집에서 시간 낭비하긴 싫었겠죠.
어떻게보면 가장 메달을 딸 확률이 높을 나이인데
황대헌 선수 바지내려성ㅋ 엉덩이 노출됨 그거때문에 선수생활못하니깐 중국으로 가버린듯~
황대헌 선수가 수치심 느꼈다면 범죄가 맞긴하지만 참 한편으론 안타깝네요 찾아가서 용서도 구했다는데 선수자격 박탈해야한다고 처벌해달라고 그러고 국민들은 기레기들 성기노출 기사 보고 무작정 사람한명 암매장 시킨거고 무죄 판결도 늦게 나와서 참 안타깝네요
어떻게든 악플 쓴걸 합리화할려고 정신승리하는 악플러의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