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우리를 위해 죽으심은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죽어 주셨다고들 합니다. 맞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모든 사람들이 십자가의 죽음을 오해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대부분 우리의 죄를 위해서 죽어주셨데 그의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가 용서하셨데 그래서 과거도 오늘도 미래의 죄도 회개하면 다 용서하여 주신다고 하면서 내가 생각하는 기준으로 계산하여 선악으로 나누어 판단하면서 하나님 아버지 용서하소서 제가 잘못했다고 눈물 콧물 흘리면서 다시는 앞으론 이러한 죄를 짓지 않고 착하게 살겠다고 다짐하면서 용서를 빕니다. 죄송한데 아버지께서는 인간들이 생각하는 율리 도덕적인 죄를 죄라고 말씀하시지 않습니다. 그것은 죄의 증상입니다. 생명이 없는 죽은 자인 내가 중심이 되어 내 생각으로 판단하고 세상의 재판장이 되어 이것은 나쁜것 이것은 좋은것 이놈은 나쁜놈 이놈은 좋은놈 모든 것을 판단하며 생명이 없는 죽은자가 하나님 아버지의 자리에 앉아 왕노릇 하는 것이 죄이며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조차 판단하여 오해하고 깨닫지 못하고 오해한 가짜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따르면서 자신들은 택함을 받았다고 착각에 빠져 다른 복음을 전하고 다른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전하고 섬기는것이 우상숭배입니다. 제발 사망에 자리에서 내려오세요 그분이 언약의 기둥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연합하여 하나 된 한 몸으로 하나의 존재인 영의 부활로 태어난 아들이 됩니다.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그리스도 예수께서 내 안에 하나 된 그리스도 예수와 하나이신 아버지 안에서 모두가 아버지의 영안에서 하나 된 영으로 완성된 십자가에 하나 됨의 죽음이 없다면 그리스도와 우리는 아무 상관없는 너와 나로 불리된 상태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 약속의 기둥에 죽으심은 나의 죽음이고 그리스도의 부활은 나의 부활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은 자신이 스스로 우리와 완전한 하나 되시기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그럼 누가 예수그리스도를 찌른 자입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죽인 자가 누구입니까? 그분을 찌른 자도 죽인 자도 우리 자신들입니다. 언약의 기둥 십자가에 하나 됨의 죽음을 모르면 아버지의 언약을 내가 파한 것이고 예수그리스도의 죽음은 아무 의미 없는 헛된 죽음이 되며 이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저버리고 순종하지 않는 진짜 아버지를 죽인 살인자가 됩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든 것을 다 이루셨다 하심은 완성된 언약을 확인하기 위해서 부활하시어 우리 마음 땅에 성령으로 오신 그리스도 예수께서 우리와 하나 되심으로 말미암아 성경 말씀을 보고 듣고 깨달아 남편이신 그리스도와 연합하지 못하고 남남으로 불리되어 독처하고 있는 상태의 진짜 죄를 알기까지 말씀의 비밀을 풀어 주심으로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자유함을 얻고 아버지 안에서 안식하며 아버지의 사랑을 오늘도 확인하고 증거하여 그리스도와 하나 되지 못하고 잠들어 꿈꾸며 방황하는 우리와 하나인 또 다른 나들에게 섬김으로 우리의 머리로 오시는 생명의 씨 그리스도 예수를 아버지의 사랑으로 넘겨주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한몸으로 하나된 하나님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아들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말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소리도 예쁘시고 말씀이 마음예 쏙쏙 들어오도록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성인이지만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과 일러스트 덕분에 성경공부 잘 하고갑니다 이런 컨텐츠 좋아요~~!!
아멘~동행하시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너무 잘 들었어요.
성경 읽고 복습차원으로 영상을
보았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참좋은채널이다 ....
Ma ria 감사해요~ 힘이 됩니다~~
목소리가 너무좋으세요 ..저도나중에결혼하면 이런 목소리와 하나님을사랑하는 아내가 있었으면 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
완전 형제전쟁 같았어요
성경 배우는중인데
씨름이겨서 아스라엘 이라는 이름을 받게된거까지 배웠는데 그다음은 뭘배워야하나요
야곱은 허약했기 때문에 하나님 없으면
살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했던 겁니다 하나님을 계획대로
에서는 건강했고 하나님 절실이 생각을안해 주변 사람과 결혼을했고 그주변에는 미신을 믿는 부족들이 많았고
그사람들과 결혼을 했고 리브가는 이미 알고있어습니다
야곱은 강한 자였습니다. 축복으로 올바른 길로 간 것입니다. 에서는 강해서 하느님 없이 살다가 동생에게 지배를 받은 것 입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죽으심은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죽어 주셨다고들 합니다.
맞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모든 사람들이 십자가의 죽음을 오해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대부분 우리의 죄를 위해서 죽어주셨데 그의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가 용서하셨데 그래서 과거도 오늘도 미래의 죄도 회개하면 다 용서하여 주신다고 하면서 내가 생각하는 기준으로 계산하여 선악으로 나누어 판단하면서 하나님 아버지 용서하소서 제가 잘못했다고 눈물 콧물 흘리면서 다시는 앞으론 이러한 죄를 짓지 않고 착하게 살겠다고 다짐하면서 용서를 빕니다.
죄송한데 아버지께서는 인간들이 생각하는 율리 도덕적인 죄를 죄라고 말씀하시지 않습니다.
그것은 죄의 증상입니다.
생명이 없는 죽은 자인 내가 중심이 되어 내 생각으로 판단하고 세상의 재판장이 되어 이것은 나쁜것 이것은 좋은것 이놈은 나쁜놈 이놈은 좋은놈 모든 것을 판단하며 생명이 없는 죽은자가 하나님 아버지의 자리에 앉아 왕노릇 하는 것이 죄이며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조차 판단하여 오해하고 깨닫지 못하고 오해한 가짜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따르면서 자신들은 택함을 받았다고 착각에 빠져 다른 복음을 전하고 다른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전하고 섬기는것이 우상숭배입니다.
제발 사망에 자리에서 내려오세요
그분이 언약의 기둥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연합하여 하나 된 한 몸으로 하나의 존재인 영의 부활로 태어난 아들이 됩니다.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그리스도 예수께서 내 안에 하나 된 그리스도 예수와 하나이신 아버지 안에서 모두가 아버지의 영안에서 하나 된 영으로 완성된 십자가에 하나 됨의 죽음이 없다면 그리스도와 우리는 아무 상관없는 너와 나로 불리된 상태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 약속의 기둥에 죽으심은 나의 죽음이고 그리스도의 부활은 나의 부활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은 자신이 스스로 우리와 완전한 하나 되시기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그럼 누가 예수그리스도를 찌른 자입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죽인 자가 누구입니까?
그분을 찌른 자도 죽인 자도 우리 자신들입니다.
언약의 기둥 십자가에 하나 됨의 죽음을 모르면 아버지의 언약을 내가 파한 것이고 예수그리스도의 죽음은 아무 의미 없는 헛된 죽음이 되며 이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저버리고 순종하지 않는 진짜 아버지를 죽인 살인자가 됩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든 것을 다 이루셨다 하심은 완성된 언약을 확인하기 위해서 부활하시어 우리 마음 땅에 성령으로 오신 그리스도 예수께서 우리와 하나 되심으로 말미암아 성경 말씀을 보고 듣고 깨달아 남편이신 그리스도와 연합하지 못하고 남남으로 불리되어 독처하고 있는 상태의 진짜 죄를 알기까지 말씀의 비밀을 풀어 주심으로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자유함을 얻고 아버지 안에서 안식하며 아버지의 사랑을 오늘도 확인하고 증거하여 그리스도와 하나 되지 못하고 잠들어 꿈꾸며 방황하는 우리와 하나인 또 다른 나들에게 섬김으로 우리의 머리로 오시는 생명의 씨 그리스도 예수를 아버지의 사랑으로 넘겨주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한몸으로 하나된 하나님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아들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제것도 봐주세욤~
근데 왜옛날사람한테는 하나님께서직접앞으로어떻게될지 알려주셨어요 ??
야곱이야기로 잘못해석됐데.원래는 뭐라했는데 잊어버렸네.그렇다니까요.난 성경 기억못해요.중때 한번 읽었을뿐인데
야채곱창...?
ㅇㄴㅋㅋㅋㅋㅋ나는 야채곱창 볼려고 야곱 쳤더니 ㅋㅋ웃기누
와.. 야채곱창(?)
야곱이라고 하니까 야채곱창이 생각난다
야채곱창?[야곱)
야채곱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곱은 왜 죄값을 안치르는지 성질대로 자식들에게 저주나 내리고 예수님본받아
저무지랑이 용서해달라고하질않고 주께
맡김될걸 똑같아졌져 강간당한 누이의복수한
시므온과레위 아버지침상더럽힌 르우벤이랑
그런데 죄를묻지않으시네요 율리야장군죽인
다윗은죄를물으믄서 성경이 어불성설하네요
ㄱ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