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난로 사면서 정보를 조금 봣는데 이런 컨벡터 는 한달요금이 쌔답니다. 전 전기요금 적게 먹고 작은방을 충분히 커버할 제품을 찾아봤는데 비싼건 탄소섬유 싼건 석영관 쓰는게 전기를 적게 먹는다고 합니다. (거실용 전기난로는 북유럽제 큰난로 가 있는데 한시간당 거의 천원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물건 입니다.) 그러다 아주 저가 중국제 석영관 제품을 샀는데 이쁘고 충분한 화력 에다 저전력 이라 아주 만족 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왜 탄소섬유 쓰는걸 안샀냐? 금액 보다 첫째 리모콘이 싫었습니다. 군더더기 같아 맘에 안들었습니다. 요즘 선풍기고 전열기고 리모콘 달린게 많던데 전 일부러 피합니다. 개인취향 이죠. 요약하면, 전 중국제 석영관 저가 제품을 샀는데 매우만족 합니다. 전기도 적게 먹는다고 합니다. 전기난로는 뭐뭐가 좋다 보다 전기 적게 먹는걸 먼저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기난로 사면서 정보를 조금 봣는데 이런 컨벡터 는 한달요금이 쌔답니다.
전 전기요금 적게 먹고 작은방을 충분히 커버할 제품을 찾아봤는데 비싼건 탄소섬유 싼건 석영관 쓰는게 전기를 적게 먹는다고 합니다.
(거실용 전기난로는 북유럽제 큰난로 가 있는데 한시간당 거의 천원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물건 입니다.)
그러다 아주 저가 중국제 석영관 제품을 샀는데 이쁘고 충분한 화력 에다 저전력 이라 아주 만족 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왜 탄소섬유 쓰는걸 안샀냐? 금액 보다 첫째 리모콘이 싫었습니다. 군더더기 같아 맘에 안들었습니다.
요즘 선풍기고 전열기고 리모콘 달린게 많던데 전 일부러 피합니다. 개인취향 이죠.
요약하면,
전 중국제 석영관 저가 제품을 샀는데 매우만족 합니다. 전기도 적게 먹는다고 합니다.
전기난로는 뭐뭐가 좋다 보다 전기 적게 먹는걸 먼저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용 용도가 다릅니다.
히터는 공기를 순환시켜 방안 전체를 데우는 작용으로 하고, 석영관은 발열을 느낄수 있는 거리가 있어 개인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만약 히터를 구입한다면 설정온도가 도달하면 자동으로 정지가 되는 제품으로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