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 02.11 탄핵심판 7차 변론] 김용빈 중앙선거관리위 사무총장 "부정선거 없다" "대법원 선거 무효 소송 기각 판결 등으로 밝혀졌다"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фев 2025
- 11일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심판 일곱 번째 변론에서는 이른바 ‘부정 선거’ 의혹에 대한 집중 신문이 이뤄졌다. 지난해 12월 12일 윤 대통령은 대국민 담화를 통해 ‘부정 선거’ 의혹을 비상계엄 선포 사유 중 하나로 꼽았는데, 이번 변론에서 이 의혹이 처음 다뤄진 것이다.
이날 변론에는 2023년 7~9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서버 해킹 사건을 조사했던 국가정보원의 백종욱 전 3차장과 김용빈 선관위 사무총장이 증인으로 나왔다. 백 전 차장은 윤 대통령 측이, 김 사무총장은 국회 측이 각각 신청한 증인이다.
선관위는 2023년 북한의 해킹 공격을 받고도 국정원의 보안 점검을 거부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한국인터넷진흥원과 국정원으로부터 합동 보안점검을 받았다. 점검 결과 선관위의 보안 수준이 외부 해킹에 취약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선관위를 둘러싼 ‘부정 선거’ 의혹이 끊이지 않았다.
백 전 차장과 김 사무총장은 이날 변론에서 선관위 시스템의 보안 취약성에 대해 엇갈린 평가를 내놨다. 다만 윤 대통령 측이 적극적으로 주장하고 있는 부정 선거 가능성에 대해선 백 전 차장은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고, 김 사무총장은 적극 부인했다.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 @chosunmedia
◈ 사실에 대한 믿음, 할 말을 하는 용기. 조선일보◈
조선일보가 만드는 유튜브는 다릅니다.
구독! 좋아요! 공유하기! 는 사랑입니다❤
🔸 조선닷컴 공식 홈페이지 chosun.app.lin...
🔸 조선일보 무료 구독 체험
🔸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채널 '오!건강' 👉🏻 bit.ly/3JzNuS1 구독해주세요!!
◈◈◈ 조선일보 유튜브 제작협찬 및 제휴광고 문의 ◈◈◈
👉🏻👉🏻👉🏻 ghm@studioghm.com 👈🏻👈🏻👈🏻
#윤석열 #탄핵 #심판 #김현태 #곽종근
내부에 조력자 하나라도 있다면 모든 해킹이 충분히 가능하다.
그냥 판사믿고 개기는 수준이잖아
왜 한시간이나 어디갔다 오셨나? 참나 이게뭐야 재판이야 코미디야
거짓말. 저 선관위 사람은 정말 거짓을 너무 많이 말하네요
위증죄로 처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