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상당수 업체는 이런 사실을 숨기지 않는 광고 전략을 펼치고 있다. AI교과서를 만들고 있는 A업체는 현재 인터넷 홍보물에서 “교과서 점유율 1위답게 초등 인강(인터넷강의)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대비하여 스마트학습이 미리 되어 있는 ××× 초등(사교육 학습지 상표)은 가정에서 학습하기에 너무 잘 되어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도랑도 치고 가재도 잡는 돈 벌기 전략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결국은 사교육이 문제라고 말하면서 사교육이 공교육으로 침투하고 AI교과서 검정을 통과한 소수의대기업의 독점으로 이어지는거 아닌가? 그리고 아버지랑 딸이 공동논문저자? 해외에서도 AI교과서 하다가 문제가 많아서 전부 다 철회하고 있는데 그건 이 악물고 모른척하냐?
디지털 교과서 반대
아이들 안그래도 디지털 중독이 심각한데, 해외는 더 철처하게 아이들한테 디지털 노출을 막는데 우리나라 교육감들은 정신이 없나봐.
AIDT 아직 제대로 만들어지지도 않았다. 할거면 충분히 검토하고 제대로 진행해라. 제발 쓸데없이 예산낭비하지말고.
아니 책으로 해야지;뭔 디지털 교과서야;;;
비리 특검 조사부터 하자.
말도안되는 무슨 AI교과서냐
당연히 책으로 봐야지
이미 상당수 업체는 이런 사실을 숨기지 않는 광고 전략을 펼치고 있다. AI교과서를 만들고 있는 A업체는 현재 인터넷 홍보물에서 “교과서 점유율 1위답게 초등 인강(인터넷강의)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대비하여 스마트학습이 미리 되어 있는 ××× 초등(사교육 학습지 상표)은 가정에서 학습하기에 너무 잘 되어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도랑도 치고 가재도 잡는 돈 벌기 전략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결국은 사교육이 문제라고 말하면서 사교육이 공교육으로 침투하고 AI교과서 검정을 통과한 소수의대기업의 독점으로 이어지는거 아닌가?
그리고 아버지랑 딸이 공동논문저자?
해외에서도 AI교과서 하다가 문제가 많아서 전부 다 철회하고 있는데 그건 이 악물고 모른척하냐?
디지털 교사서 절대 반대합니다
디지털화가 필요한 부분이 있고, 그렇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봅니다. 초등생의 경우 디지털 교과서는 이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교실에서 패드를 이용한 수업이 적지 않은데, 그것만으로는 부족한가요?
아이들이 디지털에 중독되고, 종속됩니다. 생각과 창작하는 사고력이 없어집니다. 내가 필요할때 찾아쓰는 보조자료가 되어야지, 디지털이 시키는대로 배우면 우리 미래는 어둡습니다. 시민여러분~ 아이들이 책을 읽고 넘기고 글쓰는 꿈나무로 키우게 해주십시요~~
미친듯
저기 위원장 ㅋㅋㅋ 뭔그냥 증거도없이 의혹으로만 밀어붙이냐 결탁했다는 증거를 갖고 얘길하든가 수준이 왜저럼
궁금해서 핵심만 좀 볼려고했더니 무슨 광고를 이렇게 많이 넜어놨는지. 하
AI 교과서에 김건희 김태효 묻었는지 철저히 조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