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웃찾사’ 新코너 ‘남자답게’ ‘데자뷰’ 오늘(10일) 첫선 ‘배꼽사냥’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3 дек 2024
- ‘웃찾사’ 新코너 ‘남자답게’ ‘데자뷰’ 오늘(10일) 첫선 ‘배꼽사냥’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새 코너 ‘남자답게’, ‘데자뷰’가 시청자의 배꼽을 노린다.
매번 새 코너로 신선함을 더하고 있는 ‘웃찾사’는 10일 오후 ‘남자답게’, ‘데자뷰’ 두 코너를 선보이며 또 다시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남호연, 박영재, 김승진이 출연하는 ‘남자답게’는 상남자들의 모습 뒤에 감춰진 여린(?) 사나이의 모습을 보여 주는 코너. 세 남자는 뜻하지 않은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눈물을 터트리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했다. 특히 녹화 현장에서는 큰 덩치로 사소한 것에 눈물을 보이는 박영재 때문에 객석에서는 시종일관 웃음꽃이 피었다.
또 다른 새 코너 ‘데자뷰’ 역시 현장의 반응이 뜨거웠다. 어디선가 본 적 있는 것 같은 ‘데자뷰’ 현상을 소재로 한 이 코너는 김성기, 한병준, 주성중, 서기원, 김건영이 함께하며 완성도 높은 코미디를 펼쳤다.
데자뷰는 모든 상황이 마치 봤던 것처럼 펼쳐지고 누구도 그것을 거스를 순 없다는 설정에서 시작하는 코미디. 만약 누구 하나라도 운명을 거스른다면 타임머신을 탄 듯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모든 상황이 똑같이 반복된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다섯 남자는 운명을 거스르지 않기 위한 눈물겨운(?)사투를 벌여야만 했다. 그러나 힘들어 하는 개그맨들과는 달리 관객들은 크게 환호해 현장 분위기를 살렸다는 후문.
‘남자답게’, ‘데자뷰’는 오늘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SBS ‘웃찾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